■ 드레곤 플라이트 새끼용 종류


국내 최고의 어플 게임이라 불리우던 '애니팡'을 제치고 근래 최고의 어플게임으로 자리잡은 '드레곤플라이트'의 새끼용 종류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플레이어 옆에서 각종 스킬을 구사하는 새끼용은 총 32종류가 존재하는데요. 아래에 새끼용 종류 및 특성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레곤 플라이트 공략 방법 보러가기



1. 연사형 새끼용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새끼용은 '연사형' 입니다. 희귀종 1종을 포함하여 총 8종류의 연사형 새끼용이 존재하는데요. 연사용 새끼용은 플레이어 곁에 붙어서 총알을 연속적으로 발사하는 특성을 가지며 레벨업을 할 수록 더욱 파워가 강력해집니다. 희귀종 연사형 새끼용은 적에게 가끔 치명타 데미지를 주는 특성을 추가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연사형 새끼용은 10레벨까지 성장 할 수 있습니다.


2. 전격형 새끼용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새끼용은 '전격형' 입니다. 전격형 역시 희귀종 1종을 포함하여 총 8종류가 존재하는데요. 전격형 새끼용은 플레이어 곁에서 강한 전기를 발사하여 플레이어 근처의 몬스터를 일격에 처리해주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희귀종 전격형 새끼용은 가끔 3가닥의 전기를 발사하는 특성을 추가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전격형 새끼용은 10레벨까지 성장 할 수 있습니다.


3. 빙결형 새끼용


세번째로 소개해드릴 새끼용은 '빙결형' 입니다. 빙결형 역시 희귀종 1종을 포함하여 총 8종류가 존재 합니다. 빙결형 새끼용은 플레이어 곁에 다가오는 몬스터를 얼려 느리게 움직이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희귀종 빙결형 새끼용은 몬스터를 가끔 완전히 얼리는 특성을 추가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빙결형 새끼용은 10레벨까지 성장 할 수 있습니다.


4. 폭발형 새끼용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새끼용은 '폭발형' 입니다. 폭발형 역시 희귀종 1종을 포함하여 총 8종류가 존재합니다. 폭발형 새끼용은 강력한 한방의 총알을 발사하여 몬스터 주변을 한번에 정리해주는 범위형 데미지를 주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희귀종 폭발형 새끼용은 가끔 더 큰폭발을 일으키는 특성을 추가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폭발형 새끼용은 10레벨까지 성장 할 수 있습니다.


5. 새끼용 조합 추천

2만 골드를 지불하고 둥지를 추가하시면 두마리의 새끼용을 이용하여 게임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그럼 어떤 종류의 새끼용 끼리 조합을 해야 최상의 조합이 될지 추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조합은 설문을 통해 나온 최상의 조합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위 조합 : 전격형 희귀종 새끼용 + 전격형 희귀종 새끼용
2위 조합 : 전격형 희귀종 새끼용 + 연사형 희귀종 새끼용
3위 조합 : 연사형 희귀종 새끼용 + 폭발형 희귀종 새끼용
4위 조합 : 전격형 희귀종 새끼용 + 폭발형 희귀종 새끼용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