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라마인크래프트게임하기

플래시게임을 즐겨 플레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노라라마인크래프트게임하기' 입니다. 기존 마인크래프트와는 조금 다른 구성의 게임이 노라라마인크래프트 인데요. 게임 조작방법 및 플레이 방식도 쉬운 편이라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게임형식은 마인크래프트와 같은 3D 게임이 아니라 2D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쳐들어오는 적을 막기 위해 맵상에 길을 새롭게 내고 각종 터렛을 설치하여 본진을 막으면 되는 게임방식 입니다.

게임은 바로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게 준비해봤는데요.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게임로딩시간이 다소 길어질 수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게임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을 위해 게임화면 아래에 플레이 방법도 간략하게 작성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노라라마인크래프트게임하기

■ 노라라마인크래프트게임하기 플레이방법


로딩이 완료되면 나오는 게임화면 입니다. 화면 하단의 'Start' 버튼을 누르시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게임시작 및 옵션을 설정 할 수 있는 게임 메인화면 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소리 설정을 변경하고 싶으시면 메인화면 하단에 있는 옵션 버튼을 눌러 사운드 설정을 바꾸시면 됩니다.


메인화면에서 스타트 버튼을 누르셨을 때 나오는 모드선택 화면 입니다. 일반 잔디맵과 던전맵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처음 플레이 하시는 분들은 Island 를 선택해서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게임이 시작된 화면 입니다. 맵 좌측중앙에 자신이 플레이 할 유닛이 위치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본진은 맵 우측의 집 입니다.


맵 좌측에 위치한 유닛을 움직여 맵상에 자신이 원하는 길을 파내고 그를 통해 획득한 자원을 이용해 길 사이사이에 각종 터렛을 설치해줍니다. 게임화면 우측하단의 카운터가 0으로 바뀌면 적군이 쳐들어 오니 그전에 모든 작업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쳐들어 오는 적군 유닛을 잡으면 새롭게 자원을 획득 할 수 있으며 그 자원을 이용하여 또다른 터렛을 길에 배치해줘야 계속적으로 진행되는 웨이브를 막아내실 수 있습니다.


게임이 완료된 화면 입니다. 저는 여섯번째 웨이브 밖에 막아내지 못했습니다..ㅠ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