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천칭자리운세 및 전갈자리운세를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해봤습니다. 운세내용은 바로 아래에 작성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요.

 

천칭자리운세 및 전갈자리운세 아래를 보시면 나머지 10개 별자리운세도 같이 보실 수 있게 준비했으니 다른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천칭자리운세 정리

 

 

기가 약하면 손해를 볼 수 있는 시기에요. 할 말이 있으면 당당하게 해야지 누구 눈치를 보거나, 부끄러워 뒤로 숨으면 안되겠어요. 좀 더 당차게 행동하도록 해요. 추진력이 없으면 노력이 현실로 맺어지지 않아요.

 

[Point Advice] 당신이 무얼 모르는지 파악하는 게 급선무네요. [Love] 남녀 사이엔 대범한 척 웃어 넘겨야 하는 일도 있어요. [Career] 누군가 나를 꺼려하고 있는 사람이 있나 둘러보세요. [Money] 옛날에 잘 나갔던 때의 미련은 버리고 새 기운으로 올인해야 금전운이 채워져요.

 

 

 

 

▣ 전갈자리운세 정리

 

 

앞만 보고 달리지 말고 왼쪽, 오른쪽 옆도 보고 뒤도 봐야겠어요. 세상은 계속 움직이고 변화해요. 한 때 잠깐 좋아 보였다가도 다음 순간 가치가 달라질 수 있어요. 변화하는 세상의 기호와 수요를 잘 관찰해야겠어요.

 

[Point Advice] 멀리 가려면 혼자 말고 함께 가야 해요. [Love] 사랑은 단거리가 아녜요. 일희일비하지 말아요. [Career] 친절을 가장한 불순한 의도에 주의를 기울여요. [Money] 여유로운 마음으로 부담 없이 나서야 돈이 되는 게 보여요.

 

 

 

▣ 물병자리운세 정리

 

 

기본기에 충실하게 자신의 실력을 갈고 닦으면 좋은 일이 따르네요. 중심을 잘 잡고 힘껏 전진하세요. 단, 사람들과 대화를 할 때는 듣고 싶은 얘기만 듣지 말고 주변의 다양한 얘기를 듣는 게 문제 해결을 해가는 데 도움이 되겠어요.

 

[Point Advice] 배울만한 대상을 항상 가까이 두세요. [Love] 상대방에게 좀 더 열심히 빠져 보도록 해요. [Career] 사람이 재산임을 실감할 수 있겠어요. [Money] 최신 유행상품에 마음을 빼앗기면 목돈이 나가요.

 

 

 

▣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어떤 상태에 놓여도 몸과 마음을 건강하고 긍정적으로 가지고 자신감 있게 임하면 분명 경사가 따르네요. 나보다 못한 사람들을 이해하고 격려하며 마음을 비우고 세상을 조명한다면 한결 마음이 가벼워 질 수 있어요.

 

[Point Advice] 잘 하는 사람을 따라 하다 보면 당신도 선두그룹이 되지요. [Love] 애인에게 너 잘났다 추켜 주면 우쭐해서 마구 베풀 걸요. [Career] 무엇을 맡든 흔쾌히 ‘네’ 하세요. [Money] 마음에 드는 옷 한 벌은 살 정도로 경제적인 여유는 있답니다.

 

 

 

▣ 양자리운세 정리

 

 

우리 삶은 어떤 게 좋다, 나쁘다 딱 잘라 말할 수 없는 것이랍니다. 선택과 그것에 대한 책임이 있을 뿐이지요. 어설프게 남을 흉내 내는 일은 당신에게 맞지 않아요. 결과가 좀 어설퍼도 소신을 가지고 움직여야겠어요.

 

[Point Advice] 작은 것을 방치하지 않아야 큰 것을 제대로 처리할 수 있네요. [Love] 날 흠 잡으려는 사람이 있으면 한바탕 함께 웃어 줘요. 상대가 민망하도록요. [Career] 한 발짝 물러서서 바라봐야 냉정을 찾을 수 있겠어요. [Money] 과거의 실수에 매이면 성장 동력이 떨어져서 재운도 주춤해요.

 

 

 

▣ 황소자리운세 정리

 

 

분위기상 하지 않으면 안 될 상황에 놓여 어거지로 원치 않은 일을 떠맡을 우려가 있어요. 스스로의 뜻대로 움직일 수 없어서 속상하더라도 마음을 잘 다스려가기 바래요. 당신에게 일을 떠넘긴 사람도 누군가로부터 그런 지시를 받았을 수도 있어요.

 

[Point Advice] 남의 말만 믿고 섣부르게 움직이면 낭패 당해요. [Love] 애인에 대한 간 보기요? 상황 파악은 빨리 끝낼수록 좋아요. [Career] 양의 탈을 쓴 늑대의 공격을 조심해야겠네요. [Money] 자제력이 부족해지면 충동구매로 이어져요.

 

 

 

▣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심약한 개가 더 잘 짖고 더 크게 짖는다는 거 아세요? 진짜 강한 개는 자신의 힘을 믿기에 쓸데없이 짖으며 힘을 낭비하지는 않아요. 누군가 당신을 불신하거나 의심하고 있다면 의혹을 풀어주도록 노력해야겠어요.

 

[Point Advice] 사람인 이상 누구도 실수는 하는 거예요. 실수에 대범하세요. [Love] 남부끄럽지 않은 외모? 아니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라야 진짜예요. [Career] 무턱대고 배운다면 시행착오예요. 계획을 세워요. [Money] 디딤돌 대출을 이용해서 생애 최초 내 집 마련을 계획해 보는 건 어때요?

 

 

 

▣ 게자리운세 정리

 

 

기운의 흐름이 업무나 성과 면에서 호조를 보이는 시기랍니다. 누군가의 도움 없이도 혼자 결정하고 혼자 결정할 줄 아는 강한 파워가 당신에게 임하니, 경쟁자를 만나더라도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어요.

 

[Point Advice] 이왕 해야 한다면 즐거운 마음으로 기쁘게 하세요. 분명 좋은 일이 따라요. [Love] 나를 왕이라고 믿어요. 그래야 애인도 나를 존중하지요. [Career] 스펙만이 전부는 아녜요. 성실성이 무기가 될 수 있어요. [Money] 하는 일에 탄력을 받아 일에 집중하면 금전운도 상승해요.

 

 

 

▣ 사자자리운세 정리

 

 

선한 씨앗을 뿌린다면 선한 열매를, 악한 씨앗을 뿌린다면 악한 열매를 맺게 되지요. 모든 건 내 업보에 따라 결실이 맺어지는 것이랍니다. 혹 오해를 사고 있다면 그때는 적극적으로 해명을 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쓸데없는 억측의 주인공이 될 수 있어요.

 

[Point Advice] 불평하고 핑계만 대면 멋진 꿈은 저만큼 달아나요. [Love] 당분간은 미래 생각 말고 그냥 즐기기로 해요. [Career] 섣불리 나섰다가 있는 것마저 잃을 수 있어요. [Money] 미루다가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다른 사람이 사갈 수 있어요.

 

 

 

▣ 처녀자리운세 정리

 

 

누군가가 다 알아서 해주겠지? 아니요, 그건 성인의 태도가 아니랍니다. 특히 옳은 사람과 그릇된 사람을 알아보는 안목이 필요해요. 사람을 보는 안목이 없으면 너무 믿거나, 속거나 해서 해를 당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Point Advice] 일이 더 커지기 전에 대처해야 할 일이 있어요. [Love] 특정인에게 너무 감정이 얽혀있는 거 아닐까요? [Career] 감싸주는 것도 한계가 있어요. 바로 알아듣게 좀 더 리얼하게 말해요. [Money] 애물단지 같은 물건을 자꾸 사서 쟁이면 안돼요.

 

 

 

▣ 사수자리운세 정리

 

 

남들은 꿈을 좆아 열심히 사는 것 같은데 나 혼자만 뒤처지는 기분이 들어 우울할 수 있네요. 하고픈 일이 한 두 가지가 아닌데 현실적인 벽에 가로막혀 한숨만 내쉬고 있는 자신이 한심해서 짜증이 좀 날 수 있어요.

 

[Point Advice] 조바심에 애태우면 당신만 몸이 아파요. [Love] 내 사람은 어디에 숨어 있는 걸까요? 멀리서 찾지 마세요. [Career] 지각이 잦다면 이유를 찾아봐야 한답니다. [Money] 계획을 철저하게 세우지 않으면 만성 적자에 시달려요.

 

 

 

▣ 염소자리운세 정리

 

 

내 할 일만 다하면 그만이다? 그리고 주변 일에 ‘나 몰라라’한다면, 당신은 필경 밉상 인간으로 찍힐 거예요. 오지랖 넓게 온갖 일에 다 나서는 것도 부담스러운 인간이지만, 벽을 쌓고 이기심으로 똘똘 뭉쳐 있는 사람도 봐주기 불편해요.

 

[Point Advice] 한사코 구할수록 어긋나게 되는 것이 세상의 이치랍니다. [Love] 길들여지는 강아지가 아니라, 길들이는 여우가 되어 보세요. [Career] 일을 하며 제정신이 아니란 생각이 들면 안되죠. [Money] 가성비를 꼼꼼하게 따져본 후 소비하세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