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앵그리버드게임하기 소개


스마트폰용 게임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앵그리버드가 pc버전 플래시게임으로 나와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릴까 합니다.

게임조작방법은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만 사용하면 될 정도로 아주 쉬우며, 게임클리어 방법은 각 레벨마다 주어지는 새들을 이용해 새총을 쏜 후, 반대편에 있는 건물을 무너뜨려 그 안에 있는 돼지들을 잡으시면 되는 방식입니다.

게임자체가 워낙 잘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한번 손대면 끝을 봐야하는 분들에게는 악마의 게임이라는 별칭으로도 유명합니다.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환경에 따라 게임로딩시간이 다소 길어 질 수 있으니 이점 미리 숙지하시고 게임하시기 바랍니다.

■ 앵그리버드게임하기

■ 앵그리버드게임하기 이용방법


앵그리버드게임하기 로딩이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빨간박스로 표시한 시작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첫번째로 스테이지를 고를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첫번째 스테이지를 완료하지 않았기 때문에 2,3,4 스테이지는 선택 할 수 없으며 게임시작을 위해 자물쇠 표시가 없는 첫번째 스테이지를 선택합니다.


첫번째 스테이지에서 즐기실 수 있는 각레벨 선택 화면 입니다.

총 21개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레벨을 선택하면 그에 맞는 레벨의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1레벨을 선택했을 때의 게임화면 입니다. 토탈 세마리의 새와 함께 새총이 셋팅되어 있는 모습 입니다.


마우스를 우측으로 끌어보면 유저가 없애야 할 초록돼지 한마리와 건물의 모습이 보입니다.


건물을 부수고 돼지를 잡기위해 새총에 올려진 새를 마우스로 클릭한 뒤, 뒤로 당겨 각도와 힘을 조절하여 발사합니다.


힘과 각도 조절이 잘되었다면 위 그림과 같이 한방에 건물을 부수고 초록돼지를 잡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레벨이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이 점수를 확인 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다음레벨을 이어서 진행하시려면 점수 아래에 있는 '>>'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레벨이 높아질수록 게임 난이도도 같이 올라가기 때문에 후반부 부터는 머리를 좀 쓰시면서 플레이 하셔야 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