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영업하고 있는 이마트를 포함한 여러 대형마트들은 매달 두 번의 의무휴일을 두고 휴무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 휴무일이 매달 같은 날짜에 진행된다면 금상첨화겠지만 지자체나 특정 공휴일로 인해 미뤄지거나 앞당겨지는 경우가 있다보니 휴무일 영업시간 확인하는데 많은 애들 먹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아래는 매달 진행되는 이마트 휴무일 및 영업시간을 지역별, 날짜별로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자료 모음이니 읽어보시고 해당 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두신 다음 필요할때 마다 방문해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이마트 영업시간 간단조회 방법 1.

 

 

하단에 링크한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메인화면의 이마트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사이트에 방문해 보시면 위그림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해당 월의 전국 이마트 지점별 휴무일을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 확인하시는데 굉장히 편리하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 이마트 전국매장 영업시간 간단조회 바로기

 

 

앞선 메인화면 상단에 제공된 메뉴에서 확인하시고자 하는 지역 및 매장명을 선택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선택하신 매장의 휴무일 및 대표전화, 위치, 영업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표가 선택하신 화면 바로 아래에 제공되는데요.

 

 

 

 

맨우측 달력을 보시면 오늘 검색하신 날짜가 노란색 동그라미로 표시되어 있고 휴무될 날짜가 검은회색 동그라미로 표시되어 있으니 검색하신 날을 기준으로 언제 휴무가 진행될지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지 않나 싶습니다.

 

 

스크로를 좀 더 내려보시면 검색하신 매장을 찾아가실 수 있도록 달력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마우스 휠을 앞뒤로 돌리시면 지도를 확대 또는 축소시켜 상세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매장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기능을 이용해 매장을 찾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외 해당 매장의 주차정보 및 층별로 입점된 매장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좀 더 간편하게 매장을 검색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 이마트 영업시간 간단조회 방법 2.

 

 

하단 링크로 접속하시면 앞서 설명했던 방법 보다 좀 더 간단하게 전국 이마트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가 위 그림 처럼 뜨는데요.

 

페이지를 보시면 날짜별 영업시간과 지역별 영업시간을 선택해서 영업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고 페이지 가장 상단에 위치한 '<' 버튼이나 '>' 버튼을 선택하시면 검색하신 달의 이전과 이후의 영업시간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해당 기능을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작성한 시점이 11월이라 이미지에서 11월로 명시되어 있지만 달이 바뀌면 자동으로 그달의 영업시간 휴무일이 업데이트 되니 해당 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두시고 수시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이마트 영업시간 휴무일 간단조회 페이지 바로가기

 

 

지역별 검색메뉴를 이용하시면 위 그림 같이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세종, 충청, 대구, 경상, 전라, 강원, 제주 지역의 점포명 및 휴점일,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같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

 

이상으로 이마트 영업시간 간단조회 방법 소개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알려드린 두가지 방법으로 간단하게 이마트 영업시간 조회하시고 편안한 매장 방문 되셨으면 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