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자리 남자 게자리 여자 성격 및 운세 소식 전해드립니다. 게자리의 연애심리는 상대방을 이해하고 깊은 배려심으로 오랜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지나친 배려로 상대방을 서운하게 할 수 있으므로, 가끔은 솔직한 것이 필요합니다.


게자리는 상대방의 이야기를 잘들어주는 배려하기도 하지만 상대방의 잘못에 대한 냉정한 판단력을 갖는 연애심리가 강하기 때문에 무조건적인 잘못을 따지기 보다는 상대방을 이해하려고 합니다. 게자리의 연애심리는 상대방을 이해하려하고 배려하려고 합니다.

 

 

 

 

 게자리 남자의 성격 유형

 

상상력과 재치있는 판단력과 부드러우면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이다. 눈썰미와 창조적인 아이디어가 있지만 개발정신이 부족하고재능이 풍부하지만 한꺼번에 여러일을 벌이다 모두 놓쳐버리는 경우가 있다.


당신은 노력없이 꿈이 이루어 지기를 바라는 버릇이있다. 꿈을 실현 시킬려면 보다 성실한 자세로 처신해야 한다. 뜨거운 정열과 로멘틱한 낭만주의자로 대중앞에 드러내는 편은 못되고 비밀스런교제를 즐긴다. 자기의식이 강하며 자신을 인정하거나 추켜세우면 쉽게 마음이 끌리지만 반대로자신의 약점을 지적하면 쉽게 냉정해진다.

 

 

 

 게자리 여자의 성격 유형

 

감수성이 풍부하고 따뜻한 모성본능을지니고 있으며 낭만을 즐길줄 아는 타입. 매사 적극적이지 못한 편이여서 친구들과 교제를 하거나 할때 항상 뒤로 물러서 있게된다.

 

온순하지만 필요에 의해서는 어쩔수 없이 거짓말도 할줄알지만 그 거짓말을 감추기위해 또다른 거짓말을 하는경우가 있다.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않도록 주의해야한다.


게자리는 자신의겉모습에 열등감을 느끼기 쉽다. 다른이들과 비교해서 낙담해하지말고 자신의 장점을 잘알고 끌어내도록 해야한다.

 

 

 게자리 올해 전체운세

 

올해는 게자리에게 풍부한 에너지와 활력으로 가득 찬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에너지와 활력을 바탕으로 하여 모든 분야에서 새로운 기회와 좋은 성과가 기대됩니다. 또한,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와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정신력도 뒷받침되고 있으므로 당신의 목표를 평소보다 조금 더 높게 설정하고 그 목표를 향해서 당신의 모든 능력을 쏟아 붓는다면 그 노력과 열정이 절대 당신을 실망하게 하지 않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금전운: 금전문제에 있어서는 매우 긍정적인 결과를 얻어낼 수 있는 한 해 입니다. 대부분의 금융거래나 투자문제 있어서 이익을 볼 수 있으므로 저축이나 투자문제에 많은 관심을 두기를 권합니다. 가족이나 친구에게 약간의 지출이 있을 수 있지만 염려할 정도는 아닙니다. 자금의 흐름이 좋을 때일수록 훗날을 준비하는 현명한 선택을 한다면 더욱 의미 있는 재무설계가 될 것입니다.

 

 

 

 게자리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를 살펴보면 전체적으로 길한 운세이기는 하나 청룡의 상을 가진 자를 가까이 하시면 길한 운세의 흐름을 방해하고 액운이 들게 하여 얻을 수 있음에도 얻지 못하는 안타까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 총평을 보면 어두운 하늘을 가렸던 구름이 흩어지고 달이 나타나니 천지가 명랑해져서 앞길을 훤하게 들여다 볼 것입니다. 어두운 곳을 행하여 앞이 보이지 않던 사람이 우연히 촛불을 얻었으니 이 어두움을 쉬이 물리침과 같습니다. 보고자 한다면 천리 앞을 볼 수 있으니 하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정확한 사리판단으로 일의 성공을 도모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오늘 귀인을 만나게 된다면 영롱한 빛깔이 다섯 배나 더하여 집안이 화평하고 마음이 안락하니 참으로 좋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다만 행하고 다스림에 있어서 안을 먼저 다스림을 갖고 밖으로 나서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가정운이 불리하게 흐를 수 있습니다.

 

 

 

☞ 게자리운세 포함 다른 별자리운세 모음

 

 물병자리운세 정리

 

 

에너지가 분산될 우려가 있네요. 싱숭생숭 마음을 잡지 못할 우려가 있어요. 여러 곳으로 마음을 퍼트리지 말고 한 방향으로 몰아가야 생상성이 있어요. 풀리지 않는 문제가 있다면 잠시 제켜 두었다가 나중에 다시 시작해요.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선택과 집중이란 단어에 초점을 둬야하는 시기에요. 여러 가지를 염두에 두고 행동하려다가는 능률이 떨어져 오히려 하나도 만족 못할 수 있거든요. 어려운 일은 부모님이나 선배, 친구들에게 도움을 청하면 함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어요.

 

 

 

 양자리운세 정리

 

 

내 주장만을 너무 고집스럽게 밀고 가다가는 진퇴양난에 부닥쳐요. 마음을 뒤흔들 환경이나 소재를 위해선 가지고 있는 근본 환경의 변화를 고려해 볼만하죠. 그러나 여러 사람이 반대하면 못이기는 척 다른 방법을 강구해야 한답니다.

 

 

 

 황소자리운세 정리

 

 

차츰 존재감을 드러나며 갈증을 적셔줄 단비와 영광의 시간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어요. 어려운 일이 있어도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누가 도와주어 해결의 실마리를 잡아갈 수 있답니다.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꽃놀이패를 쥔 것이 아니라서 주변의 상황이나 눈치를 좀 보는 게 나아요. 언쟁이나 다툼을 벌였다가는 주위 사람들로부터 부정적인 눈초리를 받을 수 있어요. 사사로운 일에서 주의를 해야 탈없이 지나가요.

 

 

 

 게자리운세 정리

 

 

발걸음이 식식하지 않고 질질 끄는 모습이 아닌가 점검해보세요. 그러면 운을 흐리게 된답니다. 발걸음부터 경쾌하게 잡고 하루를 출발하세요. 간단하게 생각했던 일이 복잡해질 우려가 있으니 긴장의 끈을 놓지 마세요.

 

 

 

 사자자리운세 정리

 

 

운이 한번 트이면 좋은 일이 겹쳐 흐르는데 그렇지 않게 되면 평범 혹은 이하로 흐르게 된다고 할까요. 기선을 잘 잡아야 할 듯해요. 나 자신의 이익만 생각하기보다는 다른 사람의 이익가지 고려해야 기쁜 일들이 찾아와요.

 

 

 

 처녀자리운세 정리

 

 

도전정신을 세워야 좋은 시기네요. 스스로를 방치해두면 난이도가 쉬운 쪽으로 흘러 에너지의 흐름이 저하될 우려가 높아요. 유익한 모임이나 만남을 통해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나면 그것으로도 효용성이 높아져요.

 

 

 

 천칭자리운세 정리

 

 

의욕은 있지만 준비가 잘 안 갖추어진 듯해요. 너무 서두르다가 실수할 우려가 있으니 처음부터 채비를 잘 갖추고 시작해야겠어요. 사교를 위한 품위와 즐거움을 도모하면서 실속을 찾아가는 방안이 유리하겠어요.

 

 

 

 전갈자리운세 정리

 

 

녹음기 같은 말을 되풀이 할 우려가 크네요. 그러나 달라지는 건 별로 없어요. 어깨가 무거우면 머리도 무거워져요. 가벼운 기분을 되찾아야 할 듯해요. 술자리에서 실수를 할 수 있을지 모르니 과음은 피하세요.

 

 

 

 사수자리운세 정리

 

 

계획대로 진행되니 마음이 편안하지만, 실속을 채워주는 일부터 잡으세요. 운이 좋아지는 시기에 있어 그간 계획했던 여러 가지를 함께 추진하려들다 보면 뒤엉킬 수 있기 때문이에요. 체하지 않으려면 중요한 순서대로 시행하는 게 나아요.

 

 

 

 염소자리운세 정리

 

 

잡념이 많아져 조금 어수선한 출발이랄까요? 마음 내키는 대로 손발을 움직이면 고전해요. 새로운 일을 도모하기엔 불리함이 따르는 시기에요. 너무 욕심 내지 말고 한 걸음 뒤에서 정황을 지켜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여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