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자리 남자 황소자리 여자 성격 및 운세 소식 전해드립니다. 황소자리의 연애심리는 헌신적이고 한결같습니다. 진한스킨쉽을 좋아하며 사랑을 시작하게 되면 상대에게 매우 약하게 되지만 배신을 하게 되면 절대 용서란법은 없습니다.

 

황소자리는 우직합니다. 조용하고 정적인것을 좋아하는 황소자리의 연애심리를 제대로 파악한다면 사랑에 당신에게 찾아갈 것입니다.

 

 

 

 

 황소자리 남자의 성격 유형

 

온순하며 순종적이며 평화로움 좋아하며 사색하기를 좋아하며 신중한 타입이다. 성실한 반면 보수적인면도 강해 완고하며 고지식하고 융통성이 없고 고집스럽다.

 

자신이 하고자하는 일은 어려움이 있더라도 끝을 내는 끈질긴 면도 있고 책임감이 강하고 동요애가 두터우나 매사 계산적을 행동하려는 면이 있어 오해를 받기도한다.

 

평소에는 온순하나 한번 화가나면 물불을 가리지 못한다. 또 절약과 절제를 하는것도 좋지만 너무 인색하다는 인상을 주는 점도 있다.

 

 

 

 황소자리 여자의 성격 유형

 

곤란을 겪는 사람을 지나치지 못하고 남을 잘 돌봐주는 타입이다. 무슨일을 하든지 천천히 여유를 부리며 하지만 너무 여유를 부리다 낭패를 보는 수도 있다.

 

약속은 칼같이 지키며 한번 목표를 세운것은 조금씩 전진하며 달성한다. 친밀감을 느껴 친구들이 다가오지만 본인은 마음의 문을 잘 열지 않는다.

 

아름다움을 좋아하고 로맨틱함을 좋아한다. 또한 마음을 연 친구가 다른 친구와 얘기하는건 참지 못하는 독점욕이 강하고 한번 마음을 주면 상당히 지속되는 특징이있다.

 

 

 황소자리 올해 전체운세

 

올해는 황소자리에 있어서 그동안의 노력과 헌신 그리고 고생한 것에 대한 보상의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자신이 하고 있던 분야에서 더욱 능력이 발휘되고 만약 무엇인가 새로운 선택과 진로를 정한다면 그 또한 긍정적인 방향으로 전개될 확률이 높습니다. 다만 무엇인가 행동을 시작하기 전에 충분하고 신중한 검토와 계획을 확실히 한 후에 행동에 옮길 것을 당부합니다. 그래야 더 많은 행운과 발전이 함께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금전운: 금전적인 문제에서 올해는 아주 만족스러운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금전의 흐름이 원활하고 좋을 때 그 여유를 너무 만끽하는 실수를 범하기 쉬운 기운이기 때문에 이러한 점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지금의 금전적 안정과 여유를 훗날을 기약하는 안정적인 곳에 투자하거나 저축할 것을 강력하게 당부합니다. 갑작스러운 제안의 투자나 금융거래도 될 수 있는 대로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황소자리 오늘의운세

 

당신의 머리 위로 태양이 지나가고 있는 날입니다. 모든 빛이 당신을 향하고 있으니 당신 자신이 환하게 빛나게 될 것입니다. 자기 자신을 보다 더 잘 알 수 있는 일이 있게 될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이 당신을 제대로 알아보는 계기가 마련될 수도 있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당신이 아무 일도 하지 않았는데 이성들이 당신 곁으로 몰려드는 날입니다. 따질 것 따지고 맘에 드는 사람을 골라도 좋겠네요. 커플인 분 또한 애정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너무 자기 위주로 밀어붙이면 약간의 트러블이 있게 되니 주의하세요.


경제적으로도 아주 좋은 때입니다. 빌려 준 돈을 받게 될 수도 있고, 혹시 어려운 점이 있다면 그것을 해결해줄 좋은 사람도 옆에 있을 것입니다. 자신이 만족하는 지점에 이르렀다고 판단이 된다면 다른 사람을 위하여 돈을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 황소자리운세 포함 다른 별자리운세 모음

 

 물병자리운세 정리

 

 

현실을 인정하고 집착을 버려야 합니다. 오늘 계획은 간단하고 순조롭게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높은 목표를 갖는 것은 좋지만, 비현실적인 목표는 경계해야 합니다. 욕심을 버리고 성실하게 하루를 보내야 합니다.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가치 있는 것은 쉽게 얻을 수 없는 법입니다. 충동적인 행동은 절제하세요. 가벼운 농담에 신경 쓰지 말아야 하며 너무 진지해지지 않도록 노력이 필요합니다. 원인을 알 수 없는 초조감에 힘들 수도 있지만 걱정할 일은 아닙니다.

 

 

 

 양자리운세 정리

 

 

한동안 심혈을 기울이며 정성을 들인 노력으로 자신이 원하는 그 무엇인가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날 입니다. 꾸준하게 쌓아 올린 실력이 있기에 하고자 하는 마음만 있다면 성취가 쉽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운세 정리

 

 

정체되었던 일들이 움직이기 시작하며 행운의 소식을 전해 줄 것입니다. 의욕이 필요한 새로운 일에 도전하십시오. 집중력을 가지고 미루었던 일들을 해결하십시오.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당신에게 기회가 찾아옵니다. 좀 더 유연하게 감성을 살려 대인 관계에 신경 쓰면 여러 분야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견해에 대해 마음을 열고 귀를 기울여 보십시오.

 

 

 

 게자리운세 정리

 

 

과욕은 금물입니다. 변화가 이로운 시기가 아닙니다. 따라서 새로운 일을 도모함에서는 아무런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므로 보류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자자리운세 정리

 

 

남을 배려하지 못하는 경솔한 판단은 자제해야 합니다. 자신의 이익만 생각하기보다는 먼저 상대방의 입장이 되어 배려해 준다면 이로 인해 더 큰 이익이 생겨납니다.

 

 

 

 처녀자리운세 정리

 

 

지금까지의 모든 주변을 정리하고 기반을 다져야 합니다. 선천적 지혜와 탁월한 미적 감각이 새로운 일에 도전하도록 충동질합니다. 하지만 아직 때가 아니니 섣부른 판단은 금물입니다.

 

 

 

 천칭자리운세 정리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당장 시작해야만 합니다. 그러나 자기중심적 사고방식은 역효과만 초래할 뿐. 실수를 인정하고 공동의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전갈자리운세 정리

 

 

분발할수록 인품과 재능, 의욕도 인정받는 당신은 바쁜 하루를 보내게 됩니다. 빈틈 없이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신용이 떨어집니다. 새로운 동료나 친구와도 잘 어울려 인기가 급상승합니다.

 

 

 

 사수자리운세 정리

 

 

지루한 기다림이 아닌 미래를 위한 기다림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당신에게 의미 있는 사람들을 위해 시간을 투자하세요. 대인관계가 넓어지면 여러 분야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운세 정리

 

 

자신의 잠재된 능력을 동원하여 더욱 밝은 내일을 지향한다면 반드시 마음의 평정을 얻고 지금보다 훨씬 앞선 미래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이성적인 판단으로 현재 상황을 이끌어 나가야 할 것입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