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자리 남자 물병자리 여자 성격 및 운세 소식 전해드립니다. 물병자리는 혼인수, 결혼운, 애정운의 성향과 특징이 운세를 좌우하는 별자리이므로 특히 궁합은 상대방과의 사주, 운세특징, 성향을 고려하여 궁합을 살피는 것이 가장 중요 포인트가 됩니다.

 

물병자리의 연애스타일 및 연애심리는 숙명의 사랑을 즐기는 타입니다. 따뜻하고 여린 마음의 소유자이며 상대방을 편안하게 해줄려고 애쓰는 타입니다.


하지만 속박을 싫어하기 때문에 적당한 사생활을 인정해주는 상대를 만나는 것이 오래 사랑을 유지하는 비결이 됩니다.

 

 

 

 

 물병자리 남자의 성격 유형

 

자신의 의지가 아닌 주위사람들에 의해 결정을 하는 성격이다. 항상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기를 원하고 주위사람들을 위해 모든걸 희생하려는 정신의 소유자이다.


뛰어난 판단력과 추진력,정의감도 있고 , 온순하고 단순하며 때론 변덕도 부릴줄 아는 사람이다. 그리고 좀 씀씀이가 커서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을때가 많고, 성격상 우유부단한 면이 있어서 사람은 착하나 확실하지 못하다는 말을 듣기도하며, 한 여성에게 깊이 빠지는 편은 아니나 결혼을 하게되면 안정되고 좋은 남편,아빠가 될것이다. 신체는 건강하지만 다소 예민한 사람이 물병자리이다.

 

 

 

 물병자리 여자의 성격 유형

 

자기주장이 강하고 신념이 굳고 감정폭발을 할 수 있다. 우정을 소중히여기고 싫은 점이 확실하며 나보다는 남을 먼저 아껴주는 마음씨가 있다.

 

깔끔한것을 좋아하고 친구와 얘길하다가도 자신의 주장이 강해 친구와 다투는 일이 종종 일어난다. 그리고 본인이 뜻대로 잘 되지않으면 무척이나 싫어하며 자신의 뜻대로 모든것이 되었을때 행복감을 느끼는타입이다.

 

 

 물병자리 올해 전체운세

 

올해는 물병자리에 있어서 개인적인 이익과 즐거움이 따르므로 만족도가 높은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새로운 목표를 만들어놓고 그 목표를 실현하는 것 자체를 즐거움으로 여긴다면 이익과 행운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또한, 나를 도와주는 사람이 생겨나고 소중한 인연이 싹트는 시기이므로 대인관계에 심혈을 기울여야 합니다. 2016년은 당신이 가지고 있었던 고유의 재능과 능력이 더욱 빛을 발할 것입니다.


금전운: 금전 문제에 있어서는 축복받은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수입을 증진하고 지출을 줄이는 방법에 대하여 항상 생각하고 그것을 실천에 옮긴다면 나의 재무상태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만약에 그동안 재정적인 문제로 고통받아왔다면 그것을 만회할 좋은 기회도 찾아옵니다. 계획적이고 건설적인 투자를 위해서 주위 사람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도 큰 문제 없이 도움을 받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를 살펴보면 바쁜 하루를 보내기는 할 것이나 얻음에 있어서 크게 얻지는 못하는 운세인데 반해 이러한 운세가 훗날의 초석이 될 것이니 오늘의 곤함을 곤하게 여기지 마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운세 총평을 보면 마른대지에 단비가 내리기 직전의 모습과 같은 형국을 하고 있습니다.


메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기 전이니 당연지사 부족함이 있고 곤함이 있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안팎으로 일이 힘들고 따라와 주는 이가 없으나 그것을 이겨내야만 훗날 큰 복을 누리게 되니 오늘 하루는 여기저기 부름이 많겠고, 동분서주하며 움직임이 많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타인과의 시비가 걸릴 경우 너그러이 용서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항시 행동 가짐을 잘해야 하는데 반해 웃어른을 공경함에 있어 소홀함이 있을 경우 나중에 화가 미치고 금전적인 어려움으로 다가오겠으니 오늘 하루는 특히 웃어른 공경에 힘쓰시기 바랍니다.

 

 

 

☞ 물병자리운세 포함 다른 별자리운세 모음

 

 물병자리운세 정리

 

 

개인적인 경험이 확대될 예감이에요. 특별히 노력하지 않았음에도 나를 칭찬해주는 사람들이 있어 자존감이 상승해요. 중요한 일을 멋지게 해내고 스스로 만족해 어깨가 으쓱해질 수 있어요.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미루었던 일들을 행동으로 옮기기 좋은 시기에요. 혼자 분투하는 것보다 주위사람의 호응을 얻으며 출발하면 힘이 덜 둘고 보람이 두 배로 뛰어요. 주변의 인심부터 챙기도록 하세요. 성가신 일이라고 피하면 미움 받으니 솔선수범하세요.

 

 

 

 양자리운세 정리

 

 

사람의 진정한 나이는 자신이 어떻게 받아들이고 느끼느냐에 따라 달라져요. 생물학적인 나이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지만 나이에 너무 얽매이지 않게 하세요. 바꿀 수 없는 것을 기분 나빠하는 건 어리석은 짓이랍니다.

 

 

 

 황소자리운세 정리

 

 

자신의 한계를 인정하지 않고 너무 고집을 부리는 건 아닌지 체크해봐야 하는 시기에요. 내가 틀린 줄도 모르고 너무 경경하면 도와줄 사람들이 없게 되거든요. 장점을 승화시켜 능력을 키워야 발전이 따라요.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환경은 나를 개조하고 사고방식을 결정하게 되지요. 유유상종의 법칙에 따라 적극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과 친구가 되면 자신도 덩달아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임하게 된답니다.

 

 

 

 게자리운세 정리

 

 

유격대만이 유격대와 싸울 수 있는 법이지요. 남의 말을 듣고 참고로 하는 건 좋지만, 거기에 끌려 가면 내가 없어져요. 혼자 일할 때는 당당하게 자신을 보호하는데 주위를 기울여야 한답니다.

 

 

 

 사자자리운세 정리

 

 

평판이 좋은 사람과 적극적으로 사귀는 게 다른 어떤 일보다 도움이 되네요. 경쟁하며 얻는 게 많아요. 누군가가 도전을 걸어올 수 있지만 당황해하지 말고 유머러스하게 받아 넘기세요.

 

 

 

 처녀자리운세 정리

 

 

부지런히 움직이면 성과가 있어요. 하락했던 주가가 오르니 주관을 뚜렷하게 갖고 행동해가면 좋을 듯해요. 어려움은 주위 친구들에게 털어 놓으면 생각하지 못한 해결책을 발견하게 되네요.

 

 

 

 천칭자리운세 정리

 

 

날씨가 좋지않아도 적극적으로 대화하고 사람들과의 만남 그 자체를 즐기세요. 같은 목적지를 향해 가더라도 매번 같은 길이라면 재미없겠죠. 색다른 도발을 즐겨보세요. 익숙치 않아 당황하고 크고 작은 상처가 생겨도 가슴 뛰는 보람이 있어요.

 

 

 

 전갈자리운세 정리

 

 

코끼리는 어떻게 요리를 해서 먹는 게 가장 맛있을까요? 버터를 발라서, 갈릭소스나 발사믹 식초를 가미해서? 궁리가 깊어져 상상력이 커질수록 하루가 더욱 생동감 넘치게 다가와요. 그런데 코끼리 고기를 구할 수는 있는 걸까요?

 

 

 

 사수자리운세 정리

 

 

모임에서 주인공이나 리더로 추대받을 수 있네요. 대인관계가 넓어질수록 여러 분야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이 있어요. 밭가는 것만 물을 뿐, 수확에 대해서는 묻지 않는 초연함이 고고한 이미지로 승화될 수 있어요.

 

 

 

 염소자리운세 정리

 

 

나는 특별한 존재라는 인식이 중요해요. 그래야 과감한 도전이 따라요. 번거로운 일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보이지 않는 권력관계의 늪에 빠지고 싶지 않다면 시시각각 경계심은 늦추지 말아야겠어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