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자리 남자 물고기자리 여자 성격 및 운세 소식 전해드립니다. 물고기자리는 한번 사랑에 빠지게 되면 다른 별자리보다 유난스럽게 로맨틱하게 변하는 연애심리를 가지는데요.

 

상대방을 즐겁게 해주고 싶어서 선물을 많이 하는 별자리에 속하며 대체적으로 사랑을 시작하게되면 헤어나질 못합니다. 물고기자리의 연애심리는 이렇듯 불같은 열정을 가지므로 이를 잘 이해하면 사랑을 성공적으로 이끄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 물고기자리 남자의 성격 유형

 

부드럽고 말이 없고 눈물에 약한 정서의 소유자이다. 귀가 얇은 편이여서 사람을 쉽게믿고 정이 많아서 본인이 받는것보단 주는것이 훨씬 많을 것이다.

 

쉽게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지는 않고 혼자 고독을 씹는 것을 좋아하며 돈에 대한 개념도 별로 없고 자신이 신용하는 사람과 신용하지 않는사람을 차별한다. 섬세한 낭만주의자로 감각적쾌락에 빠질수도 있다.

 

 

☞ 물고기자리 여자의 성격 유형

 

한번 결심하고 시작한 일들은 마지막까지 이루고 마는 성격의 소유자이다. 간혹 거짓말을 하더라도 마음이 약해 금방 사실을 털어놓는 여린면이 있다.

 

친구와 얘기 하다가 친구의 비밀을 얘기하는 경박함도 있지만 남을 배려할줄 알고 친구들이나 곤경에 처한 사람들은 끝까지 살펴준다. 그리고 청결한걸 좋아해서 방안이 지저분한것은 참지를 못하는 성격이다.

 

 

☞ 물고기자리 올해 전체운세

 

올해는 물고기자리에 있어서는 자신의 재능과 금전 능력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 입니다. 본인의 의지와 본능에 의존해서 자신이 지닌 모든 열정과 능력 그리고 시간을 투자해서 진정으로 원하는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을 위해 앞만 보고 달려가기를 권합니다. 그리하면 당신도 모르던 당신의 잠재력이 연도의 후반으로 갈수록 그 힘을 발휘하여 당신의 야망과 삶에 진정한 의미를 부여하게 될 것입니다.


금전운: 금전적으로는 큰 어려움이 없으며 비교적 안정적인 한 해가 예상됩니다. 다만 중반기에 자신도 모르게 지출을 억제하지 못하는 충동에 빠지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소비가 강해지는 유혹의 시기를 슬기롭게 넘긴다면, 후반기에 가서 자신이 지니고 있던 잉여 자금을 유용하게 투자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가 올 것입니다. 재무설계에서 현실과 타협하지 말고 미래를 향해 계획해 나가야 할 것을 당부합니다.

 

 

☞ 물고기자리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를 살펴보면 시작보다는 마무리에 중점을 두는 것이 오히려 나은 운세입니다. 쉽사리 풀리지 않는다고 해서 새로운 것을 시도하려 하면 오히려 하지 않은 것만 못하는 꼴이 되므로 지금의 상황을 최대한 잘 마무리 짓는 것에 충실하셔야 합니다.


오늘의 운세 총평을 보면 원대한 포부는 있으나 하는 일마다 백해무익하니 뜻은 있으나 이루어지는 일이 없겠으니 우물 안 개구리 격입니다.


언행을 조심하지 않으면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며 업무적으로 하고 있는 일의 내용을 다른 사람에게 발설하지 말아야 합니다. 일이 어그러지거나 시비가 생길 우려가 있습니다. 친구를 가까이 하게 되면 재물을 잃을 위험이 있겠고 마음에 어지러움이 생기니 오늘 하루는 가까운 친구보다는 집 안에 머무르는 것이 액운을 막을 수 있습니다.


오늘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이사, 시험, 문서관계 등 중요한 업무가 있을 시에는 필히 액운이 동반하므로 오늘을 피하셔야 합니다.

 

 

 

☞ 물고기자리운세 포함 다른 별자리운세 모음

 

 물병자리운세 정리

 

 

별 것 아닌 일에는 자극을 받지 않고 사소한 일에는 신경을 쓰지 말아야하는데 그게 잘 안되네요. 까질한 언니로 소문나지 않게 감정 관리를 잘해야겠어요. 일정을 타이트하게 잡지 말고 여유있게 잡는 게 좋을 듯해요.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다른 사람의 힘을 빌리면 잘 될 것 같은 생각이라면 그건 근거없어요. 처음엔 잘 될듯하지만 결국은 당신 몫으로 쌓여가요. 죽이 되든 밥이 되든 내 할 일은 내가 처리한다는 자세가 중요해요. 부담스러운 인연은 거리를 두는 게 좋겠어요.

 

 

 

 양자리운세 정리

 

 

새로운 것의 변화보다는 옛것을 지켜나가는 게 이익이 따르는 시기에요. 발효가 잘 된 술맛처럼 하루를 구수하게 익혀보는 건 어때요? 덥다고 에어컨 밑에서 쉬려하지 말고 자신을 개발하는 쪽에 에너지를 쏟아요.

 

 

 

 황소자리운세 정리

 

 

현재보다는 내일을 생각하며 선택을 하면 후회가 없어요. 하고픈 일이 있으면 지금 바로 시작해요. 의지가 굳으면 어떠한 장애물도 당신 앞을 가로막지 못해요. 계획을 세우고 진지하게 이행하면 삼성의 이부진 사장이 부럽지 않아요.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눈 앞에 해결해야할 과제가 많아 한숨이 돈다면 천리 길도 한걸음부터라는 격언을 되새겨 보세요. 처음에는 언제 하나 한숨이 돌아도 유사시에 동원할 수 있는 파워가 월등하니 자신을 믿어보세요.

 

 

 

 게자리운세 정리

 

 

주변을 경계하는 것이 좋겠어요. 주위 누군가의 실수로 피해를 입거나 오해를 사게 되는 등의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신경이 곤두서지 않도록 위험한 것들은 치우고 말과 행동은 조심하는 게 좋을 듯해요.

 

 

 

 사자자리운세 정리

 

 

말 조심이 필요해요. 당신은 아무렇지 않게 내뱉은 말이 특정인에게는 특급비밀일 수 있어요. 한번 금이간 인간관계는 본드로도 붙일 수가 없어요. 남에게 불리한 말은 가급적 안하는 게 좋아요.

 

 

 

 처녀자리운세 정리

 

 

날씨 때문인가요? 주의력과 집중력이 저하되네요. 입맛도 없고 이도 싫고 저도 싫은 상태가 될 수 있어요. 하지만 해야 할 일이 지연되면 삐걱거리고 머뭇거리게 된답니다. 젖은 솜처럼 무거워도 활기를 찾도록 해요.

 

 

 

 천칭자리운세 정리

 

 

물컹한 호박죽처럼 하루를 시작했다가는 데미지를 입을 수 있어요. 나는 결코 만만치 않다는 인상, 수모를 당하지 않는다는 다부진 인상을 심어줘야 아름드리나무 그늘 아래서 편하게 지낼 수 있어요.

 

 

 

 전갈자리운세 정리

 

 

모든 동물에겐 천적이 있는 법, 인간세계에서도 마찬가지랍니다. 내 천적은 누구일까요? 내 천적의 천적은 또 누구일까요? 생존을 위해 천적관계를 이해하고 이용해야 새해의 포문을 주도적으로 열 수 있을 듯해요.

 

 

 

 사수자리운세 정리

 

 

혼자 모든 걸 해결하려 한다면 지치고 말아요. 주변에 도움 줄 사람들을 모아서 함께 진행하도록 하세요. 작게 베풀고 크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면 성과가 큰 날이 될 수 있으니 될수록 다른 사람을 칭찬하며 견해를 존중하세요.

 

 

 

 염소자리운세 정리

 

 

별 것 아닌 일로 마음이 흔들릴 수 있네요. 하지만 보다 성숙해지기로 결정했다면 나만의 조용한 시간을 많이 가져야해요. 평온하고 안정된 상태의 시간이 깊어져야 여러 사람들 속에서도 나만의 중심을 찾을 수 있어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