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꿈 (연예인 꿈해몽, 연예인 꿈풀이, 연예인 나오는 꿈해몽) 관련 해몽자료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꿈 속에서 등장하는 가수는 실제 현실에서의 인물을 상징하거나 또다른 자아를 나타내며, 전도사, 선전원, 사상, 이념, 작품 등을 뜻하기도 합니다.

 

또한, 꿈 속에서 등장하는 배우는 어떠한 부산물, 인기 직업, 출판인 등을 상징하니 꿈 속 내용에 따라 다양한 해석이 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연예인 꿈과 관련된 여러 꿈해몽 자료모음이니 꿈 꾸신 내용과 최대한 일치하는 해몽자료를 찾아 본인의 꿈 해몽 하시기 바랍니다.

 

 

 

 

 

◎인기 연예인이 꽃다발을 주거나 악수를 청하는 꿈.
→ 꿈 속에서 유명 연예인이 자신에게 꽃다발을 주거나 악수를 청하였다는 것은 별로 좋지 않은 암시로 어이없는 실수를 하게 되어 매우 곤란한 처지에 놓이게 되거나 창피스런 일을 당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다.

 

 


◎인기 연예인과 다정하게 대화하는 꿈.
→ 꿈 속에서 자신이 인기 연예인과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면 이는 조만간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숨은 재능을 발휘하게 되거나 좋은 기회가 생겨 명성과 이권을 얻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인기배우가 입던 옷을 입는 꿈.
→ 꿈 속에서 인기 배우가 입던 옷을 자신이 입었다면 이는 유명한 사람의 가르침이나 도움을 받게 되어 조만간 그와 비슷한 일에 종사하게 될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된다.

 

 


◎유명 연예인과 식사를 같이 하는 꿈.
→ 꿈 속에서 탤런트나 배우 등 유명 연예인과 식사를 함께 하였다면 이는 많은 사람들 중 자신이 사회자의 소개를 받거나 그와 동일시되는 사람과 함께 일을 할 기회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연예인이 자신을 알아보고 말을 거는 꿈.
→ 주위의 인정을 받고 싶은 당신의 욕구를 반영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다. 당신이 속한 단체나 일터에서 특별한 사람으로서 남들이 당신을 알아줬으면 하는 소망의 표현이다. 하루하루 당신의 개성과 성실성을 쌓아가다보면 직장동료나 주위사람들의 심중에 그것이 쌓여 실력을 인정받을 날이 올 것이다.

 

 


◎유명 연예인의 애인이 되어 키스나 애무를 하는 꿈.
→ 부적절한 관계를 꿈꾸거나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주로 꾸는 꿈이다. 즉 결혼한 사람의 경우에는 결혼생활에 만족하지 못하고 혼외정사를 하고 있거나 그런 욕망에 사로잡혀 있음을 나타낸다. 결혼하지 않은 사람은 도덕적으로 떳떳하지 못한 사랑에 빠져있는 경우이다. 유부남이나 유부녀 혹은 친구의 애인 등 뭔가 죄의식을 느끼게 하는 사람과 관계하고 생각하고 있는 경우이다. 서로의 앞날의 위해 가장 현명한 방법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아야 할 때이다.

 

 


◎무대에서 호탕하게 웃는 배우를 보는 꿈.
→ 배우가 큰 소리로 웃으며 관객들의 시선을 모으는 행위는 다른 사람들의 의식을 제압하는 것을 암시한다. 그 장면을 당신이 보고 있었다는 것은 만나는 사람들 중에 당신을 주눅들게 하거나 위축감을 느끼게 하는 사람이 있거나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한다.

 

 


◎연예인이 자기 몸을 노출시키는 꿈.
→  당신의 자존심을 상하게 하는 말을 듣게 되거나 실수에 대한 문책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지금까지 감춰졌던 당신의 약점이 드러나 수치를 당할 수도 있겠다. 또 단순한 찰과상이나 발목을 삐는 등 정신적인 면이든 물질 혹은 몸에 어떤 충격이나 상처를 받게 됨을 의미한다. 노출정도가 심하고 그 이미지가 선명할수록 좋지 않으니 이런 꿈을 꾼 날은 정신을 바짝 차리고 각별히 조심해야한다.

 

 


◎유명 연예인과 같이 걷는 꿈.
→ 꿈 속에서 당신과 함께 가는 유명 연예인은 마음속으로 소중하게 생각하는 어떤 것을 상징한다. 친구나 애인일 수도 있고 지금 몰두하고 있는 일이나 이루고 싶은 소망이나 꿈일 수도 있다. 꾸준히 그 일에 열심을 내고 있음을 나타내며 그 일을 즐거워하고 있다.

 

 


◎자신이 유명 연예인이 되어 인터뷰를 하거나 팬들의 환호를 받는 꿈.
→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인정받지 못하고 있는 현실의 욕구 불만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기대치가 높은 반면 인정은 못받고 있기 때문에 꿈에서 그 욕구를 해소하려한 것이다. 성실하게 한 곳에 몰두하다보면 인정을 받는 날도 올 것이니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 최선의 길이다. 자신에 대한 믿음이 필요한 때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