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에 관련된 여러 상황별 꿈해몽 풀이 자료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꿈 속에서 임신이 의미하는 바는 어떤 사업이나 일의 성과, 사물, 자금처 등을 뜻하며, 사업이나 일에 대한 성취의 가능성(성공, 실패)의 의미를 내포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임산부를 보거나 만난다면 대체적으로 재수가 좋고 건강도 좋아진다고 해몽 할 수 있으며, 자신이 임신하는 꿈(임신한 꿈) 역시도 그동안 진행하고 있던 일이 잘 풀릴 수 있다는 의미를 내포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임신한 꿈이라고 해서 다 좋은 것은 아니며 임신한 사람이 고통스러워하거나 죽어있는 아이를 낳은 꿈은 불길한 징조로 해석해야 하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 합니다.

 

아래는 임신하는 꿈 해몽 풀이 (임신한 꿈 해몽) 및 여러 상황에 따른 임신꿈 해몽 자료이니 자신이 꾼 꿈내용과 최대한 일치하는 해몽자료를 찾아 본인이나 주변사람들의 꿈을 해몽하시기 바랍니다.

 

 

 

 

◎ 코끼리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
→ 배는 그 역할에서 느끼는 감정을 주로 상징하는데 포만감을 만족으로, 그렇지 않은 상태를 불만족으로 보아 어떤 일에 대한 만족과 불만족 혹은 집이나 저장 상태, 욕구, 부와 가난 등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다. 코끼리가 뱃 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게 되는 꿈은 새댁이나 부인인 경우 임신을 하여 훌륭한 성현이나 성직자를 낳을 것을 의미하며, 일반적으로는 문명과 문화의 장이 열림을 뜻한다. 대업 성취, 물질적 풍만, 진리의 보고 등을 암시한다.

 

 

 

◎ 배가 부른 임산부로 보이는 꿈.
→ 새로운 아이디어나 창작물이 많은 상태를 의미하기도 하며 혹은 현재 사업이나 사람 관계 등에서 고민이 많음을 나타내는 것일 수도 있다.

 

 

 

◎ 배부른 임산부를 보는 꿈.
→ 배가 부른 여자, 임신한 여자를 보는 꿈은 새로운 일이나 새로운 고민거리가 생기게 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게 될 꿈이다. 자신의 배가 불러 보이는 꿈도 마찬가지이다.

 

 

 

◎ 임산부가 죽은 아기를 낳는 꿈.
→ 기분이 매우 불쾌하고 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게 될 불길한 징조이다. 사고, 실패 등의 의미가 있으니 매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조심해야 한다.

 

 

 

◎ 임산부가 집안이나 공공장소에서 어항 속의 금붕어를 들여다 보는 꿈.
→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장차 예술가가 되어 예술작품으로 성공하거나 많은 여직공을 거느리는 기업을 일으키게 되어 많은 돈을 벌게 될 암시이다.

 

 

 

◎ 임산부가 금불상을 얻는 꿈.
→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장차 사회적으로 위대한 사업체를 남기거나 정신적인 업적을 이룩하여 세상에 진리를 파급시킬 사람이 될 것을 암시한다.

 

 

 

◎ 산에서 산신령이 3~4세 가량의 동자를 데려다가 임신을 한 자신 에게 준 꿈.
→ 태몽으로, 장차 태어날 아이는 유명한 어떤 학자가 못 다 이룬 학문적 과제를 맡게 되고 연구하여 결론에 이르게 되어 명성을 얻게 된다.

 

 

 

◎ 길에서 임신한 여자를 만나는 꿈.
→ 미혼여성이라면 조만간 천생배필을 만나 곧 결혼에 골인하게 될 길몽이다. 또한 그 결혼은 사람들로부터 매우 축복받는 평화롭고 행복한 결혼이 될 것이다.

 

 

 

◎ 출산하는 여인을 보는 꿈.
→ 운수대통의 길몽으로 집안에는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자신이 하는 모든 일이 번창하게 될 것이다.

 

 

 

◎ 임산부가 출산을 앞두고 신음하는 꿈.
→ 창조적이거나 생산적인 일에 여러가지로 애로 사항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 남성이 임신을 했는데 출산이 가까워진 꿈.
→ 그간 일구어왔던 사업의 성과가 곧 눈에 보이게 되거나 또는 원금의 이자를 받을 날이 가까워짐을 암시하는 것이다.

 

 

 

◎ 성직자라고 생각되는 자신이 임신하거나, 절에 살고 있는 자신이 임신한 꿈.
→ 꿈 속에 나타나는 자기 자신은 실제의 사진, 자신의 자화상일 수도 있고 미래의 자신의 모습일 수도 있다. 또는 자신의 작품, 가족, 동업자를 상징하기도 하며 때로 죽음에 대한 의미를 가지고 있기도 하다. 성직자라고 생각되는 자신이 임신하거나, 절에 살고 있는 자신이 임신한 꿈은 태몽으로 해석하면, 성직자나 영적인 자식을 갖고 태어날 태몽의 징조이고, 그 아이가 신의 보호를 받게 될 징조이다. 그러나 태몽이 아니라면, 가까운 시일 내에 협력자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징조이다.

 

 

 

◎ 아내가 임신한 꿈.
→ 실제로 아내가 임신을 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아내에게 남에게는 말하지 못할 근심 걱정이 생길 징조라고 볼 수 있다. 아내에게 각별히 신경쓰고 세심한 배려를 해야 하는 시기이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