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바람피는 꿈 해몽 (남편이 죽는 꿈 해몽, 아내가 바람피는 꿈 해몽 등) 자료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꿈속에 나온 배우자(남편or아내)가 나타내는 의미는 실제 배우자나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하며, 다른 의미로는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을 동일시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남편이나 아내가 바람피는 꿈은 실제로 남편이나 아내에게 새로운 여자나 남자가 나타날 수 있음을 경고 하기도 하며, 서로에게 권태기가 온 것을 암시하는 내용일 수 있으니 현실에서 서로의 관계에 대해 차분히 생각해보고 문제가 있다면 해결해 나가는 노력을 기울이셔야 할 것 입니다.


남편이나 아내가 바람피는 꿈 외에도 부부와 관련된 여러 상황별 꿈해몽자료가 상당수 존재하는데요. 아래에 부부꿈 관련 여러 해몽자료를 올려 놓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남편이나 애인이 전쟁터에 나간 꿈.
→ 꿈에 등장하는 전쟁터는 살벌한 전투가 벌어지는 곳이지만 꿈 해석상으로는 결혼 생활, 가정 환경, 또는 직장을 상징한다. 남편이나 애인이 전쟁터에 나간 꿈은 남편이나 남자 친구를 잃는 것이 아닐까 하고 불안해 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혹은 정반대로 그들이 없어져 버렸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의미한다. 이 두 가지의 의미중에서 어느 쪽으로 해석해야 할지는 자신의 심경을 헤아리면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다.




◎ 외딴 집에 자기 남편이나 아내가 있는 꿈.
→ 꿈에 등장하는 외딴 집은 현실에 염증을 느끼고 있거나 지쳐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꿈을 꾼 사람이 결혼 생활이나 직장에서 몹시 갈등을 겪고 있다는 것을 강하게 암시한다. 꿈 속에서 외딴 집에 자기 남편이나 아내가 있었다면 이 꿈은 현재 배우자에 대한 강한 불만이나 결혼 생활에 대한 권태감이 숨겨져 있다는 암시이다. 지금은 결혼 생활이 위기에 처해 있는 때이므로 가정에 정성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 아내가 비단옷을 입거나 혹은 남편의 의복을 걸치는 꿈.
→ 아내가 비단옷을 입고 있거나 남편의 의복을 걸치고 있는 꿈은 주로 태몽이며 귀한 아들을 출산하게 될 꿈이다. 그렇지 않으면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경제가 점점 더 안정을 찾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 남편이 전쟁터에서 고생하는 꿈.
→ 남편이 하던 사업이 크게 번창하거나 직장에서 승진이나 지위와 명예가 올라갈 좋은 징조라고 볼 수 있다.




◎ 남편이 자신에게 같은 말을 되풀이하지만 자신이 냉담하게 대하는 꿈.
→ 현재 부부간에 대화가 많이 부족하고 서로의 마음을 잘 헤아려주고 있지 못한 상태가 표출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이런 상태가 계속되면 문제는 더욱 심화되고 커질 수 있으니 일단 원활한 대화부터 시작하는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 남편이 낯선 여자와 다정히 걸어가는 꿈.
→ 실제로 남편에게 새로운 여자가 나타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것이다. 남편에게 권태기가 온 것일 수도 있으니 서로의 관계에 대해 돌아보고 문제가 있다면 함께 해결해가는 노력을 기울일 시기이다.




◎ 남편의 머리카락이 자꾸 빠져서 대머리가 되고 있는 꿈.
→ 남편의 일이 불안하거나 건강에 이상이 왔을 가능성이 있다. 또 그 때문에 당신이 극도로 신경 쓰고 불안해함을 나타낸 것일 수도 있다 즉 이것은 단지 당신의 남편에 대한 불신과 불만의 심리적 표현일 수도 있고 실제 그럴 수도 있다 아니면 당신의 성적 불만이 표현된 것일 수도 있다. 어떤 것이든 당신의 마음을 먼저 다스리고 남편을 도울 최선의 방도는 무엇인지 생각해보는 것이 좋겠다.




◎ 남편의 얼굴이 술에 취한 사람처럼 시뻘건 꿈.
→ 남편의 건강에 이상이 있다는 적신호이다. 뇌출혈이나 심장마비, 부상 등을 예시하고 있으니 건강진단을 받아보는 등 건강에 각별한 관심을 기울여야 하겠다. 아니면 실직이나 파산 등 갑작스런 사건을 당하여 몸져 누울 수도 있을 것이다. 만사가 마음에 달렸다는 말이 있다. 여하한 충격적인 일이 일어나더라도 마음을 단단히 먹고 이겨나가도록 마음의 준비를 하는 것이 좋겠다.




◎ 남편의 넥타이를 매 주거나 잡아 당기는 꿈.
→ 남편을 믿지 못하고 불안해 하는 심정을 표현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바람을 피울까 의심하거나 돈을 다른 곳에 낭비하지 않을까 등 남편에 대한 불신과 불만의 표현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동안 남편의 방종을 그냥 방치해 두었던 것을 행동으로 통제하기 시작할 것임을 암시할 수도 있다.




◎ 남편이 자신을 줄로 묶어 놓아 슬퍼하는 꿈.
→ 자신의 마음을 충분히 표현하지 못하고, 남편으로부터 받고 싶은 관심을 못받고 있는 마음의 상태를 나타낸다. 외롭고 서운한 감정이 마음의 병이 되고 있으니 보다 적극적으로 표현하거나 일이나 취미생활, 운동 등 다른 곳에 마음을 쏟아보는게 좋겠다.




◎ 자신의 남편이나 아내가 다른 남자나 여자와 자신의 이야기를 하고 있는 꿈.
→ 당신의 배우자가 당신에게 제대로 솔직하게 말하지 못한 일이 있음을 암시한다. 당신에 대한 불만일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을 만나고 싶은 욕구일 수도 있다. 실제로 바람을 피우고 있을 가능성도 있다. 평소 부부사이에 감정이나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많으니 이 기회에 배우자의 불만이 어떤 것인지 충분히 잘 들어주고 대화를 통해 보다 나은 관계로 발전시켜나가는 것이 어떨까?




◎ 자신의 아내나 남편이 아닌 다른 사람이 자신의 배우자로 나오는 꿈.
→ 당신이나 당신의 배우자에게 다른 사람이 생겼거나 다른 마음을 먹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단지 남편이나 아내에 대한 불만, 즉 다른 사람이었으면 더 행복했을 텐데 등의 감정이 표현된 꿈일 수도 있다. 자신과 배우자의 관계에 대해 잘 생각해보고 개선할 길을 찾아보는 것이 좋겠다. 그러나 만일 불륜을 암시하는 꿈이라면 대체로 본인보다는 상대방의 불륜이 상당히 진행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으니 방심하지 말고 잘 해결할 방도를 찾아보아야겠다.




◎ 남편과 아내가 함께 외출하여 즐거워하는 꿈.
→ 실제로 즐거운 외출을 함께 할 수도 있다. 그러나 대체로 사이가 좋지 않은 부부들이 이런 꿈을 꾼다. 감정의 골이 깊고 불화가 심할수록 더 다정한 사이로 꿈에 나타난다. 이런 때에 서로를 이해하기 위한 노력을 하지 않고 방치해둔다면 파국에 이르는 일도 생길 수 있다. 소중한 인연으로 만난 사이임을 다시 한 번 생각하고 화목한 가정을 위해 함께 노력해야하겠다.




◎ 남편이나 아내가 자신에게 다정하게 구는데도 쌀쌀맞게 대하는 꿈.
→ 지금은 부부간에 마음을 털어놓고 이야기하는 시간이 필요한 상태이다. 서로 간에 감정교류가 잘 되지 않고 있음을 보여준다. 세심하고 따뜻한 위로를 받고 싶은데 상대방이 그 마음을 전혀 헤아려주지 않아 외롭고 화가 나 복수하고픈 생각이 꿈으로 표현된 것이다. 이와 반대로 자신이 상대편에게 말을 걸고 다정하게 하는데 상대방이 쌀쌀맞은 꿈은 자신의 행동을 반성해보아야한다. 상대방의 마음을 곰곰히 헤아려보아 상처받은 일이 있다면 풀어주어야할 것이다. 짧은 인생을 같이 도와가며 살아갈 하나뿐인 동반자니까.




◎ 남편과 아내가 평소와는 다르게 호화로운 분위기에서 같이 식사하며 즐거워하는 꿈.
→ 실제로는 좋은 의미의 꿈이 아니다. 부부가 함께 하는 외출은 좋지 않고 더구나 즐거워하는 모습은 사이가 좋지 않음을 나타낸다. 고급호텔이나 저택 또는 유람선 등에서 식사를 했다면 두사람의 관계가 파국으로 치닫게 됨을 암시한다. 그러나 사이가 매우 좋은 부부라면 상대에게 불의의 사고가 일어날 수 있다.




◎ 아내나 남편이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 매우 좋지 않은 꿈이다. 남편이나 아내와 사별할 가능성이 많다. 꿈을 꾼 본인의 신상에도 불행이 닥치게 된다. 최선을 다해 사랑하고 이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우리들의 의지와는 다르게 불행은 갑자기 닥친다는 것을 명심하고 마음을 단단히 먹고 어려움을 잘 극복할 수 있도록 해야겠다.




◎ 남편이나 아내 사이가 냉전 상태인 꿈.
→ 남편이나 아내 사이가 냉전 상태로 싸움의 구체적인 상황은 보이지 않고 서로 말을 않는 등 냉랭한 분위기만 흐르고 있었다면 부부사이에 불화가 있거나 서로의 건강에 이상이 있을 조짐이니 그에 알맞는 예방을 하는 게 좋겠다. 미리 건강진단을 받아보아 나쁠 것은 없고 또 좋지않은 결과가 나왔다하더라도 일찍 알게 되면 더많은 가능성이 있으니 빨리 병원을 찾아보는게 좋겠다.




◎ 아내나 남편의 시신이 내버려져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라는 꿈.
→ 놀랍고 무서운 꿈이지만 현실에서는 재물과 행운이 함께 할 길몽이다. 그동안 어려운 상황에서 고통받고 있었다면 의외로 순조롭게 잘 풀릴 것이다. 시신은 현실에서의 고통과 장애를 표현하는 상징물이다. 그것이 죽어 내버려져 있으니 당신앞의 장애물이 사라졌다고 봐야할 것이다. 하고자 계획하는 일은 순풍에 돛단 듯 순조로울 것이 힘차게 진행하는 것이 좋을 듯 하다.




◎ 남편이나 아내가 안마를 해주는데 너무 심하게 해서 아픈 꿈.
→ 자신의 성적인 욕구를 상대편이 제대로 채워주지 못하고 있다는 뜻이다. 욕구불만의 정도가 아픔으로 나타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자기욕구해결을 위한 방안을 생각해보면 좋겠다. 직접적으로 풀 수 없다면 관심을 취미생활이나 운동 등 다른 곳에 몰두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