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꿈 해몽 및 풀이 (개미떼 꿈해몽,개미가 나오는 꿈,개미 죽이는 꿈) 자료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꿈속에서 개미가 의미하는 바는 여러가지로 볼 수 있는데요. 좋은 의미에서는 근면, 성실함, 재물과 관련이 있으며, 다른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거나 주는 의미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좋지 않은 의미에서는 조금씩 무엇인가 없어지는 상황이나 일이 진행되는 상황을 뜻하며, 그와 비슷한 인물, 영향력, 힘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또한, 혈액순환이 좋지 않거나 자율신경실조증, 손발의 저림, 근심걱정이 많은 경우에도 개미꿈을 꿀 수도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 제공된 개미꿈 상황별 해몽자료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흙 위를 기어가는 개미를 유심히 쳐다보는 꿈.
→ 뭔가에 잠식 당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불안이 나타난다. 가령 부동산을 다 잃게 되거나 주식을 다 잃게 될 것에 대한 불안, 친구의 영향력으로 생활이 부실해질 것에 대한 경계심이 숨어 있음을 의미한다.

 

 


◎ 개미가 몸으로 기어 올라오는 꿈.
→ 몸에 이상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 작은 병을 키우면 큰 병이 되는 법이니 건강검진을 받아보는 게 좋겠다.

 

 

 

◎ 개미떼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 사소한 일들이 모여서 큰 일이 됨을 의미한다. 나쁜 습관이나 잘못된 언행 등이 건강을 해치거나 인간관계를 조금씩 무너뜨려서 나중엔 큰 병이 되고 관계가 멀어질 수 있다.

 

 


◎ 개미집을 뭉개는 꿈.
→ 가족이 서로 싸우거나 떨어져 살아야 하는 등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 실직이나 파산 등의 이유로 가정이 원만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으니 여러모로 유의해야겠다.

 

 


◎ 개미떼가 음식이나 벌레를 운반하고 있는 꿈.
→ 자신의 일을 도와주는 사람들이 여러사람 생길 것을 의미한다. 조그맣고 하찮게 보이는 도움들이 모여 자신의 이익이나 재산이 된다.

 

 


◎ 개미떼가 줄지어 집밖으로 나가는 꿈.
→ 근심걱정이 해소됨을 암시한다. 병이나 나쁜 몸상태로 고생하던 사람은 서서히 회복된다.

 

 


◎ 개미가 사람의 정강이를 물어 피가 나는 꿈.
→ 피는 우리의 몸 전체를 순환하는 액체이다. 곧 생명력을 나타내며 꿈 속에서의 피는 공포감을 유발시키지만 현실에서는 재물, 생명력, 진리 등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다. 꿈 속에서 개미가 사람의 정강이를 물어 피가 나는 것은 주로 금전적인 측면과 깊은 연관이 있는 길몽이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부동산이나 문서상 계약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며 횡재수가 엿보이는 꿈이다.

 

 


◎ 개미떼가 팔다리에 새까맣게 달라붙어 있는 꿈.
→ 팔이나 손은 실제로 어떤 일을 할 때나 상대를 잡아줄 할 때, 무엇인가를 잡거나 들어올릴 때 사용하는 신체 부위이다. 이것은 힘이나 세력을 나타내기도 하며, 권리, 욕심 또는 형제나 도움을 주는 사람 등을 상징하기도 한다. 개미떼가 팔다리에 까맣게 붙어 있는 꿈은 지금껏 잘 하고 있던 일에 갑작스런 문제가 생겨 도움을 청하는 일이 생기거나 신변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다.

 

 

개미꿈과 관련된 여러 상황별 해몽자료 안내는 여기까지 입니다. 좀 더 많은 자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로 상황을 알려주시면 개인적으로 검색 후 내용을 조금 더 추가 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