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띠와 잘맞는띠(호랑이띠와잘맞는띠) 및 띠조합에 따른 궁합별 성격 상극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띠별궁합은 본인이 남자이냐 여자이냐에 따라 상대방과의 궁합내용이 달라지는데요.

 

경우의 수로 따지자면 각띠별로 본인이 여자일때와 남자일때, 상대방이 남자일때와 여자일때로 나눌 수 있으니 총 4가지 궁합 조합이 12간지 띠 별로 나온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띠별운세를 보면 각 띠별로 특정되어 있는 성격과 성향이 있다보니 그에따른 궁합조합이 다양하게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통상적으로 알려져 있는 범띠와 잘 맞는 띠 및 잘맞지 않는 띠를 살펴보면, 범띠와 좋은 조합을 보이는 길한 궁합띠는 말띠, 개띠, 돼지띠가 있고, 무난한 궁합띠는 쥐띠, 소띠, 범띠, 토끼띠, 용띠, 양띠가 있습니다. 흉한 궁합띠는 뱀띠, 닭띠 등이 있고, 대흉한 궁합띠는 원숭이띠가 있습니다.

 

 

 

 

 

 

▣ 범띠와 쥐띠궁합 (범띠 쥐띠 궁합)

 

☞ 범띠 남성(본인)와 쥐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고독한 정의의 사도와 팔방미인 사교술 여왕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호랑이띠 남자는 나무의 성질이고 쥐띠 여자는 물의 성질이라서 여자가 남자에게 도움이 되고 서로의 고독과 열정을 이해해 주는 모든 면에서 잘 어우러지는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호랑이띠 남자의 불같은 성격을 쥐띠 여자가 어느 정도 잘 대처하니 크게 문제 될 것은 없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다른 면의 궁합보다 더 좋은 궁합이다. 더욱 좋은 궁합을 위해서는 재정 관리는 쥐띠 여자가 하는 게 유리하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여자가 남자에게 먼저 매력을 느끼고 가까워지는 경우가 더 많을 것이며 만남이 계속될수록 서로를 믿어주는 신뢰 있는 관계가 형성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 또한 매우 좋은 편이기 때문에 단란한 가족을 꾸려 나가는 데 부족함이 없는 궁합이다.

 

 

☞ 범띠 여성(본인)와 쥐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뒤끝 없는 열정녀와 온화한 휴머니스트의 만남이다. 호랑이띠 여자의 뒤끝 없지만 넘치는 열정을 휴머니스트인 쥐띠 남자가 적절히 잘 조절해 주고 남자의 그런 모습에 여자가 만족해하기 때문에 모든 면에서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여자의 불같은 성격을 남자가 어느 정도 잘 대처하느냐가 문제인데 쥐띠 남자의 유연함이 두 사람의 관계에 많은 도움을 준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서로의 재운을 상승시켜주는 동반 효과를 보는 매우 좋은 궁합이다. 좀 더 좋은 재물 궁합을 위해서는 재정 관리는 여자가 하는 게 유리하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서로를 믿어주는 신뢰 있는 관계가 형성되는 좋은 궁합이다. 서로를 신뢰하는 믿음을 바탕으로 하는 만남이기 때문에 크게 다툴 일도 없고 상대방을 피곤하게 하지도 않으니 그 관계가 오랫동안 간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 또한 단란한 가족을 꾸려 나가는 데 부족함이 없는 궁합이다.

 

 

 

 

▣ 범띠와 소띠궁합 (범띠 소띠 궁합)

 

☞ 범띠 남성(본인)와 소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고독한 정의의 사도와 온화한 마음 여자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오행학 상에서 남자는 나무 여자는 흙에 해당하기 때문에 서로 상대의 필요성을 느끼고 서로에게 필요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궁합이다.

또한, 음과 양의 조화도 어느 정도 잘 이루어져 있는 무난하게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여자의 온화함과 남자의 강한 행동력이 잘 어우러져서 서로가 만족해하는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비교적 좋은 궁합이데 큰돈을 결정해야 하는 중요한 일에는 남자의 의견이 중요하지만, 일반적인 재물 관리는 여자가 관리 하면 더욱 좋아진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첫눈에 서로의 매력에 빠지기 쉽다. 평소에는 매우 즐거운 시간이 지속하겠지만 어쩌다가 라도 조금 크게 싸우면 화해는 매우 어렵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누가 더 고집이 세고 주도권을 겨루려는 마음만 없다면 좋은 궁합이다.

 

 

☞ 범띠 여성(본인)와 소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화끈한 열정녀와 책임감 있는 노력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오행학 상에서 남자는 흙 여자는 나무에 해당하기 때문에 서로 상대의 필요성을 느끼고 서로에게 필요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궁합이다.

또한, 음과 양의 조화도 어느 정도 잘 이루어져 있는 무난하게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남자의 과묵함과 여자의 행동력이 잘 어우러진다. 따라서 서로의 성격에 대한 불만은 느껴지지 않을 것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비교적 좋은 궁합이며 재물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일들은 책임감 있는 남자가 관리 하면 더욱 좋아진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두 사람이 처음 만난 날 첫눈에 서로의 매력에 빠지기 쉽다. 단 빨리 가까워진 만큼 문제가 생겨서 싸우면 화해는 매우 어렵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누가 더 고집이 센지 겨루려는 마음만 없다면 좋은 궁합이다. 가정을 만들어 살아가며 많은 대화를 하면 더욱 좋아진다.

 

 

▣ 범띠와 범띠궁합 (범띠 범띠 궁합)

 

☞ 범띠 남성(본인)와 범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고독한 정의의 사도와 뒤끝 없는 열정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서로 같은 호랑이띠이고 비슷한 기질이 많으므로 서로 주도권을 잡으려 하는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서로 의지할 수 있는 좋은 관계의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호랑이띠 특유의 기질 중 하나인 두 사람의 자존심 대결만 없다면 대체로 잘 화합하며 별문제가 없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서로에게 부담 주지 않고 묵묵히 자신이 해야 할 일만 성실히 하며 서로의 경제 활동에 간섭하지 않으면 꾸준히 재물이 모인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두 사람 다 화끈한 스타일이기 때문에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도 이 사람이다 싶으면 서로에게 집중하고 깊은 사랑에 빠지기 쉽고 그 관계 또한 오랫동안 계속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좋은 친구이면서 평생을 같이하는 믿을 만한 동반자로 단란한 가족을 꾸려 나가는 데 부족함이 없는 궁합이다.

 

 

☞ 범띠 여성(본인)와 범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뒤끝 없는 열정녀와 고독한 정의의 사도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서로 같은 호랑이띠이고 비슷한 기질이 많으므로 서로 주도권을 잡으려 하는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서로 의지할 수 있는 좋은 관계의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호랑이띠 특유의 기질 중 하나인 두 사람의 자존심 대결만 없다면 대체로 잘 화합하며 별문제가 없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서로에게 부담 주지 않고 묵묵히 자신이 해야 할 일만 성실히 하며 서로의 경제 활동에 간섭하지 않으면 꾸준히 재물이 모인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두 사람 다 화끈한 스타일이기 때문에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도 이 사람이다 싶으면 서로에게 집중하고 깊은 사랑에 빠지기 쉽고 그 관계 또한 오랫동안 계속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좋은 친구이면서 평생을 같이하는 믿을 만한 동반자로 단란한 가족을 꾸려 나가는 데 부족함이 없는 궁합이다.

 

 

▣ 범띠와 토끼띠궁합 (범띠 토끼띠 궁합)

 

☞ 범띠 남성(본인)와 토끼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고독한 정의의 사도와 다재다능한 여자의 만남이다. 두 띠는 오행상 같은 나무의 성분이지만 토끼는 음의 성분 그리고 호랑이는 양의 성분이라 서로의 기운이 구분되어 있어 서로를 보완해 주는 관계의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상대방이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성향이 서로가 좋아하는 성격이라 충돌 없이 원만하다. 보통의 경우 여자는 남자의 열정적인 면에 많은 매력을 느끼기 쉽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남자의 저돌적인 성향과 여자의 섬세한 면이 서로의 단점을 보완해 주니 재물을 모으기 수월한 궁합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만남을 시작하면서 서서히 자신들도 모르는 사이에 상대의 매력에 자신들도 모르게 빠져들어 간다. 또한, 그러한 만남이 쉽게 깨어지지도 않는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좋은 결혼 궁합이지만 서로 간의 타협은 좀 필요하다.

그래야만 더욱 화목한 가정을 만들어 갈 수 있다.

 

 

☞ 범띠 여성(본인)와 토끼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뒤끝 없는 열정녀와 지적인 고집남과의 만남이다. 이 두 사람의 만남은 오행상 같은 나무 성분이지만 호랑이띠 남자는 양의 강한 나무, 토끼띠 여자는 음의 약한 나무 성분이다.

같은 성분이지만 음과 양이 구분되어 있어 서로를 보완해주는 관계의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남자의 여자의 뒤끝 없는 화끈한 성격에 매우 끌리고 여자 또한 남자의 합리적인 사고를 맘에 들어 하는 서로가 좋아하는 성격이라 충돌 없이 원만하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재물을 모으는 방법과 수단에 있어서 서로의 단점을 보완해 주니 재물을 모으기 수월한 궁합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서로의 매력에 자신들도 모르게 빠져들어 간다. 특히 남자가 당신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되어 일사천리로 사귀게 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대체로 좋은 결혼 궁합이지만 서로 간의 타협은 좀 필요하다.

 

 

▣ 범띠와 용띠궁합 (범띠 용띠 궁합)

 

☞ 범띠 남성(본인)와 용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고독한 정의의 사도와 관대한 이상주의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오행학 상 호랑이띠의 남자는 나무에 해당하며 용띠의 여자는 흙에 해당하기 때문에 두 사람은 서로에게 큰 도움은 되지 않겠지만, 또한 해가 될 일이 없으니 무난하게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자존심 센 남자가 속박받기 싫어하는 이상주의자 여자를 얼마만큼 이해하느냐가 관건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비교적 좋은 편이다. 또한, 남자가 여자를 믿고 도와주면 더 좋은 재운을 기대할 수 있고 서로의 장점을 공유하면 만족할 만한 재물 궁합이 이루어진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보통의 경우 남자가 여자의 묘한 매력에 이끌려 먼저 다가가기 시작하고 그 결과서로의 매력에 쉽게 빠지고 오랜 기간 유지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신혼 초에 약간의 기복의 있겠지만 대체로 무난한 결혼 생활이 유지된다.

 

 

☞ 범띠 여성(본인)와 용띠 남성 궁합

 

뒤끝 없는 열정녀와 배포 좋은 이상주의 남성과의 만남이니. 많이 다른 듯하지만, 공통점이 많은 두 사람의 만남이군요.

두 사람 모두 오행에서 같은 양의 기운이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 모두 속박을 싫어하니 간섭만 안 하면 되는데 특히 남성이 독선적인 행동으로 당신을 구속하려 합니다. 상대의 의견을 서로 존중해주면 좋은 재운이 찾아오는데 젊어서는 귀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결혼 초에는 남자의 매력을 당신이 알아주니 좋은 관계가 유지될 수 있으나 세월이 흐르면서 남성에 고집스러운 행동으로 인해 당신이 무너질 수 있으니 남성이 당신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로 간에 조금만 양보하고 노력해 나간다면 무난하고 즐거운 결혼 생활을 할 수 있는 궁합입니다. 특히 남성은 아내와 모든 경제적인 측면을 의논하고 가정의 포트폴리오 작성에 심혈을 기울이면 가정에 가산이 늘어가면서 아내와 속 깊은 대화를 나누고 없던 애정도 돈독하게 살아날 것입니다.

 

 

▣ 범띠와 뱀띠궁합 (범띠 뱀띠 궁합)

 

☞ 범띠 남성(본인)와 뱀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고독한 정의의 사도와 충만한 감성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남자가 여자의 풍부한 감수성을 이해하기 어렵고 또한 서로에 대한 믿음이 쉽게 생기기가 어려운 관계이다 보니 웬만한 노력이 아니면 좋은 궁합을 만들기 어렵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남자의 너무 강한 주장에 대해 여자가 불만을 갖게 되어 겉으로는 잘 드러나지 않지만 속으로 불만이 생겨나기 쉬운 사이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조화로운 관계는 아니므로 서로 같은 업종에 종사하면 좋은 재물 궁합이 어렵다. 따라서 각자 자기의 일에 열중하는 맞벌이 관계가 더 바람직하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서로를 알아가는데 많은 시간이 필요하니 충분한 인내심과 서로에 대한 배려심이 필요하므로 문제가 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약간의 어려움이 따르고 서로를 배려해야 하는 희생이 필요하다. 그런 각자의 희생 없이는 화목한 가정이 어렵다.

 

 

☞ 범띠 여성(본인)와 뱀띠 남성 궁합

 

뒤끝 없는 열정녀와 현명하고 자존심 강한 남자와의 만남이군요. 남자의 자존심이 여자에게는 쓸데없는 자존심으로 보이기 쉬우니 좋은 감정으로 발전하기 어려운 궁합입니다.

일단 여성이 얼마만큼 남성을 믿고 의지하는가에 따라 가정의 행복과 불행이 완성될 것이니 남성은 성실함과 책임감 있는 행동으로 아내에게 인정받아야 합니다. 결혼 후에는 서로 고집을 부리기도 하므로 서로의 진심을 알아차리기가 쉽지 않아 답답해집니다. 재물이 모였다가 다시 빠져나가기 쉬운 궁합이므로 결혼을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면 급히 서두르지 마세요.

여자의 열정을 남자가 얼마나 잘 받아주느냐가 관건입니다. 남자가 집안에서는 자존심을 버려야 화목한 가정이 유지되고 아내에게 경제적인 측면을 맡기고 비밀을 만들지 말아야 가정에 경제가 흔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남성상은 아니나 나의 열정과 금전적인 측면을 강화해 주는 멋진 남자일까 고민 후 결혼을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 범띠와 말띠궁합 (범띠 말띠 궁합)

 

☞ 범띠 남성(본인)와 말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고독한 정의의 사도와 우아한 고집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십이지 간에 대표적인 좋은 관계 중의 하나이다.

마음도 잘 통할 뿐만 아니라 서로에게 도움까지 되는 최고의 궁합이라 해도 손색이 없는 만남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눈빛 만 봐도 서로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아차리고 또한 두 사람 모두의 활발한 행동력이 멋지게 어우러진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재물에 관하여 서로 솔직한 의견 교환이 잘 이루어지고 그러한 협력 관계가 서로의 재운을 상승시키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누가 먼저라고 할 것 없이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고 한번 사랑에 빠지면 쉽게 금이 가지 않는 그런 사랑을 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최고의 동반자이자 친구이며 행복한 부부가 된다. 다만 주의해야 할 점은 의견 차이가 생겼을 때 서로 충분한 시간을 갖고 결정하지 않으면 안 된다.

 

 

☞ 범띠 여성(본인)와 말띠 남성 궁합

 

뒤끝 없는 열정 여자와 솔직한 열정남의 만남이군요. 두 사람의 열정이 지나칠 정도로 넘칠 것 같지만 서로 신뢰하며 상대방을 존중해주는 관계이기 때문에 매우 좋은 궁합입니다.

어려운 상황에 부딪히면 여성이 남성을 내조해주고 힘을 실어 주므로 남성이 이를 알고 고맙게 생각하고 더 크게 성공해서 가정의 가산을 늘려나갑니다. 처음 시작부터 부딪힘이 없을 것이며 무엇이든 둘이 허심탄회하게 어울리는 궁합입니다. 같이 동업을 해도 좋을 정도의 좋은 재물 궁합입니다.

세월이 흐를수록 가정에 부귀영화가 도래하니 늘 함께하며 공동의 자산을 축적해 나가야 좋습니다. 첫 만남에서부터 서로에게 끌려 뜨거운 사랑을 하게 됩니다. 자녀들도 부모의 크나큰 사랑과 부유함 속에서 장성하게 되고 기분 좋은 나날을 보내게 됩니다.

두 사람은 좋은 친구이자 연인, 배우자 관계가 되어 줍니다. 현재 상대방에게 호감을 느끼고 있다면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급히 결혼을 서둘러도 무방하니 서로에게 매우 좋은 만남입니다.

 

 

▣ 범띠와 양띠궁합 (범띠 양띠 궁합)

 

☞ 범띠 남성(본인)와 양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고독한 정의의 사도와 따뜻한 마음의 여자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호랑이띠 남자는 양의 나무이고 양띠 여자는 음의 흙의 성분이라서 서로에게 아주 필요한 관계이다.

남자는 여자의 능력을 발휘하게 도와주고 여자는 남자의 단점을 보완해 주기 때문에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남자의 성실함과 여자의 온순함이 잘 조화되는 편이고 아주 간혹 부딪치지만, 대부분은 서로를 이해해 주는 좋은 사이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여자가 남자에게 많은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서로의 재운을 상승시켜주는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두 사람이 처음 만났을 때 대부분은 여자가 먼저 호감을 느끼는 상태에서 시작하기 쉽다. 그렇지만 약간 우유부단한 면이 있는 양띠 여자를 남자가 잘 끌고 가야 좋은 만남이 오래 계속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좋은 편이고 또한 서로에게 좋은 사이이지만 특히 남자에겐 여자가 최고의 배우자이다.

 

 

☞ 범띠 여성(본인)와 양띠 남성 궁합

 

화통한 열정녀와 고고한 평화주의자와의 만남이군요. 서로 너무 다른 스타일이라 오히려 생각보다 잘 맞고 필요로 하는 관계입니다.

결혼 상대로서는 좋은 궁합이며 부딪힘이 없고 남성이 아내를 소중하게 생각하므로 큰 문제가 없습니다. 서로가 자신이 원하는 성격을 갖고 있어 살아가는 데 별문제가 없으며 자녀 양육에서도 부딪힘이 없고 남성이 아내를 잘 도와주고 협력해 나갑니다. 서로 잘 의논하니 재물운이 좋아지는 만남이군요.

당신의 매력에 남자가 취하니 좋은 관계로 오랫동안 갑니다. 순탄한 결혼 생활이지만 남자의 노력이 더 필요로 하는군요. 좀 더 열정적으로 가정의 경제를 윤택하게 만들어 나갈 자신이 있다면 상대에게 손을 내밀어 보세요.

당신은 남자의 경제적인 측면에 도움을 주는 사주를 지니고 있으며 정신적인 조력자가 되어 줄 것입니다.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평탄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 범띠와 원숭이띠궁합 (범띠 원숭이띠 궁합)

 

☞ 범띠 남성(본인)와 원숭이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고독한 정의의 사도와 진실하고 친절한 여자의 만남이다. 이 매력적인 두 사람의 만남은 십이지 간의 관계에서 정 반대에 위치하는 좋지 않은 관계이며 두 사람 다 쾌활하고 좋은 성향을 가지고 있지만 아쉽게도 좋은 궁합은 아니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잘 이루어지기 쉽지 않은 궁합이다. 왜냐면 두 사람이 추구하는 기본적인 이상이 너무 많이 다르기 때문이다. 따라서 서로의 성격의 장단점이 불협화음을 만들어내기 쉽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다른 궁합에 비하면 괜찮은 편이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서로의 자산은 따로 각자 관리하는 게 유리하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여자의 친절하고 진실한 마음에 남자가 적극적으로 나오게 되고 또한 서로의 매력을 느끼지만 아슬아슬한 줄타기 같은 연애가 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많은 부분에서 서로 다른 차이를 느끼게 되겠고 서로의 이견을 좁혀가는 무단한 노력만이 행복한 가정을 보장한다.

 

 

☞ 범띠 여성(본인)와 원숭이띠 남성 궁합

 

뒤끝 없는 열정녀와 뛰어난 두뇌의 사교가와의 만남이군요. 두 사람의 만남은 서로가 각자의 개성이 너무 강해서 서로 이해하고 화합하는데 어려움이 따르는 안 좋은 궁합입니다.

처음에는 이성적인 매력에 끌려 사랑에 흠뻑 빠지게 될 것이나 결혼생활에서는 부딪히는 점이 많아서 혼돈이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함께 여행을 가거나 즐기기에는 천상의 커플이나 결혼생활에서는 번번이 마음이 안 맞고 위태롭습니다. 함께 있으면 경제적인 측면이 저조 되므로 생각지도 못한 문제에 부딪히고 불안정한 금전적 문제가 지속해서 생기게 됩니다.

또한, 세월이 흐를수록 안정감을 찾기는 커녕 서로가 상대의 성격을 이해하기 힘들 것입니다. 재물이 늘어날 듯싶다가 저조해질 일이 생기니 서로 간에 다툼이 심해지고 인생에 굴곡이 많아지므로 애정이 돈독하게 오래가기 힘듭니다. 서로를 정말 깊이 사랑하지 않으면 화목한 가정을 이루기 힘듭니다.

결혼생활은 사랑 하나만으로 영유하는 것이 아니므로 좀 더 신중한 결정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

 

 

▣ 범띠와 닭띠궁합 (범띠 닭띠 궁합)

 

☞ 범띠 남성(본인)와 닭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고독한 정의의 사도와 사랑스러운 여자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오행학 상 호랑이띠는 양의 나무이고 닭띠는 음의 금의 성분이라 조화로운 관계는 아니지만, 호랑이띠인 정의의 사도가 닭띠 여자의 사랑스러움에 흠뻑 취하니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다.

음과 양의 조화 또한 잘 이루어진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두 사람 모두 신중한 성격이라 함부로 상대를 건드리지 않는다. 따라서 상대에게 상처 주거나 맘에 없는 말로 상대방을 하나게 하지 않으니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재운에 관련하여 음과 양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있어서 좋은 편이고 특히 재물 관리를 여자에게 맡기면 더욱 좋은 궁합이 된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새로운 대화거리가 끊이지 않는 즐거운 연애가 지속하기 쉽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남자가 쓸데없는 고집만 부리지 않는다면 화목한 결혼 생활이 지속한다.

 

 

☞ 범띠 여성(본인)와 닭띠 남성 궁합

 

뒤끝 없는 열정녀와 합리적인 사고의 분위기 메이커와의 만남이군요. 음과 양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만남이며 한 사람이 안 좋을 때 상대가 도움되는 좋은 궁합이랍니다.

둘 다 화끈한 면이 있어 서로를 잘 용서하고 남성은 계획을 잘 세우고 여성은 매력적인 모습으로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게 될 것입니다. 재물 관리는 남자가 하는 것이 훨씬 유리하므로 결혼 후 아내를 잘 다스리고 가정의 가산이 늘어날 수 있도록 스스로 금전 관리 능력을 키워나가야 합니다. 여성은 자금을 관리하는 능력이 다소 부족하나 다른 면에서 많은 장점이 있으므로 남성이 늘 당신으로 인해 행복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

연애 초기에는 만나면 서로가 모든 걸 잊고 상대에게 집중하고 결혼 후에도 가정생활이 풍요롭고 행복합니다. 서로에게만은 항상 진실하고 믿음을 밑바탕으로 가정생활을 영유하게 됩니다. 상대의 존재를 존중해 주는 모범적인 가정을 꾸릴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현재 상대 남성과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빨리 서두르는 것도 좋습니다.

 

 

▣ 범띠와 개띠궁합 (범띠 개띠 궁합)

 

☞ 범띠 남성(본인)와 개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고독한 정의의 사도와 섬세하고 헌신적인 여자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십이지 간의 띠별 궁합에서 단연 서로에게 최고의 상대이다.

무슨 일이든 서로 믿고 의지할 수 있으며 서로의 단점까지 보완해 주는 최고의 만남으로 가장 좋은 궁합이라 말할 수 있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두 사람 모두 센 자존심을 가지고 있지만, 상대방에 대한 믿음이 생기기 때문에 서로의 자존심까지도 포옹해 주는 찰떡 성격 궁합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다른 면의 궁합보다도 더 좋다고 할 수 있다.

서로를 신뢰하고 의기투합하여 재운이 상승하여 시간이 갈수록 재물이 불어난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첫 만남에서부터 자연스럽게 좋은 관계로 발전되고 그 만남이 잦아질수록 더욱 상대를 필요로 하는 좋은 만남이 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두말할 것 없이 좋은 편이지만 여자가 남자를 믿고 의지할수록 더 좋은 결혼 생활이 된다.

 

 

☞ 범띠 여성(본인)와 개띠 남성 궁합

 

뒤끝 없는 열정녀와 책임감 강한 열혈남과의 만남입니다. 첫 만남부터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특별한 감정을 느끼게 되고 결혼생활에서 서로에게 부족함이 없음을 확신하게 될 것입니다.

두 사람 각자의 열정이 상대에게 더욱 뜨거운 열정과 동기 부여를 하게 되어 좋은 관계가 되는 최고의 궁합입니다. 처음에는 아주 자연스럽게 친해져 갈수록 뜨거운 관계가 됩니다. 남자는 여자에 대한 책임감 때문에한눈팔지 않고 가정에 충실하게 됩니다.

여성은 항상 남편의 말을 존중하고 힘든 상황에서는 의논하고 지혜를 함께 마련해 나가야 어려운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으니 이를 늘 명심하면서 살아가야 합니다. 상대방의 조언을 서로 잘 받아들이는 만남이며 당신의 조용한 내조로 인해 남성이 자신감을 얻게 되므로 자녀들도 바르게 잘 자라게 되고 평탄하고 세월이 흐를수록 가정에 부귀영화가 넘치게 되는 귀한 만남입니다. 결혼 후에는 점차 남자의 책임감이 더욱 강해져 좋은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 범띠와 돼지띠궁합 (범띠 돼지띠 궁합)

 

☞ 범띠 남성(본인)와 돼지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고독한 정의의 사도와 명분 있는 자존심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오행학에서 남자는 나무고, 돼지띠 여자는 물에 해당하는 관계이다.

따라서 특히 남자에게 돼지띠 여자는 목마른 호랑이가 우물은 만난 것처럼 좋은 상대이며 서로에게 좋은 협력자의 관계이자 또한 인생의 동반자로서 손색이 없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암자는 여자의 정직함을 좋아하고 여자는 남자의 성실함을 인정하고 서로가 상대가 좋아하는 성격을 갖고 있어서 아무 문제가 없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무난한 편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여자의 조언을 새겨들으면 생각지도 않은 재산이 생기고 점차 재운이 상승한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첫 만남에서부터 불붙기 쉽고 그 감정이 오래간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 또한 좋은 편이지만 더욱더 화목한 결혼 생활을 위해선 남자의 많은 성실함이 요구된다.

 

 

☞ 범띠 여성(본인)와 돼지띠 남성 궁합

 

 

성격이 곧고 딱 부러지며 열정적인 여성과 강한 끈기와 추진력을 지닌 정직한 남성과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돼지띠의 남성이 여성에게 좋은 기운을 전해주어 좋은 관계로 발전되는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다.

여성이 남성의 정직한 면을 좋아하니 어떤 오해나 문제가 생기더라도 살아가면서 애정전선에는 늘 문제가 없을 것이다. 남자의 재운이 여자가 원하는 바를 풍요롭게 채워주기 때문에 여성은 다소 강한 남성의 성향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응하는 관계이다. 또한, 살아가면서 남성이 어떠한 말을 해도 여성은 남자를 믿어주니 그 관계가 더욱 오래간다.

서로 상생하는 궁합으로써 금전적, 정신적으로 풍요로워질 것이며 함께 뜻을 모으면 못 이룰 일이 없다. 당신은 남편을 너무 구속하려고 하지 말고 조금 느긋한 마음으로 가정을 조화롭게 다스려 나가야 본인에게도 행복감이 찾아올 것이다. 일단 결혼을 하게 된다면 남성이 웬만해선 당신을 실망하게 하지 않는 관계이므로 승승장구 가정의 발전과 행복이 무궁무진할 것이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