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꿈 해몽 자료 안내(지갑꿈 풀이,지갑잃어버리는꿈해몽,지갑줍는꿈,지갑을 잃어버렸다가 찾는꿈 등)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갑이 꿈속에서 상징하는 의미는 기관, 회사, 권리, 집, 신분, 재물 등으로 볼 수 있는데요.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은 지갑의 상징물인 재물이나 권리 등의 손실이 발생하게 되고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회사나 일 등이 순탄하지 못해 장애와 곤란을 겪게 되며 부부나 연인 관계에 불화, 갈등, 다툼이 빚어 질 수 있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지갑을 줍거나 헌 지갑을 새 지갑으로 구입하는 꿈은 남녀간에 교제 할 기회나 친말한 애정을 느낄 수 있는 상황이 오게 되거나 여건이 생기고 호감을 가질 이성을 만나게 된다는 암시로 볼 수 있습니다. 다만 때에 따라 우환이 생기고 곤란을 겪게 될 수 있는 장애를 치르게 되기도 하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밖에 지갑에 지폐가 꽉 차 있는 꿈은 재물, 권리, 방도, 신분 등에서 자신이 만족 할 만한 성과를 얻거나 기회가 생기는 꿈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상황외에 자세한 지갑꿈 해몽자료는 하단에 첨부한 자료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갑꿈 해몽 1. 지갑에 관한 꿈.
☞ 기관, 회사, 집, 권리, 신분 등을 상징한다.


지갑꿈 해몽 2. 지갑을 줍거나 새로 지갑을 구입해 가지는 꿈.
☞ 남녀간에 교제할 기회와 친밀한 애정관계를 맺을 수 있는 상황, 여건이 조성되고 자타가 호감을 가질 이성이 생기게 된다. 혹은 우환과 곤란이 따라다녀서 장애를 치르게도 된다.


지갑꿈 해몽 3. 지갑에 돈을 넣고 꺼내는 꿈.
☞ 강한 성적인 소망을 나타낸다.


지갑꿈 해몽 4. 지갑이 비어 있는 꿈.
☞ 이성과의 사랑의 교류가 없는데에 대한 외로움을 호소하고 있다.


지갑꿈 해몽 5. 누군가에게 머리 빗이나 빗을 넣는 지갑을 받는 꿈.
☞ 아름다운 정부가 생기거나 귀인 내지 실력자의 도움을 얻게 된다. 빗을 넣는 지갑을 보면 귀인의 추천이 있고 우연히 습득할 때는 아름다운 첩을 두게 된다.


지갑꿈 해몽 6. 지갑에 지폐가 꽉 차 있는 꿈.
☞ 방도, 재물, 권리가 만족할 만큼 생긴다.

 


지갑꿈 해몽 7. 지갑이 못쓰게 파손되거나 분실 또는 도둑을 맞아 잃어버리는 꿈.
☞ 재물이나 권리의 손실이 발생하고 경영하는 일이 순탄치 못해서 곤란과 장애를 치르며 부부나 연인과의 불화, 갈등 내지 다툼이 빚어지게 된다.


지갑꿈 해몽 8. 핸드백이나 지갑이 열려있어 돈이 없어진 꿈.
☞  누군가의 도움으로 자신의 고민이 해결 되거나 다른 방도가 생긴다.


지갑꿈 해몽 9. 헌 지갑을 새 지갑으로 바꾸는 꿈.
☞ 직장생활에서 좋은 성과를 기대해볼만한 일이 생기고, 승진을 하거나 업무에서 인정 받는 일이 생긴다.


지갑꿈 해몽 10. 지갑을 물에 빠뜨리는 꿈.
☞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 중인 일의 결과가 긍정적이지 못하다는 뜻을 내포.


지갑꿈 해몽 11. 누군가에게 빈지갑을 받는 꿈.
☞ 재산을 탕진 할 수 있다는 뜻을 지니고 있다.


지갑꿈 해몽 12.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 자신의 사업, 권리, 신분, 서류, 증명서 등을 잃을 수도 있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다만, 돈만 들어있는 지갑을 잃어버렸다면 집안이나 자신이 고민해왔던 일들 해결 된다는 해석이 가능하다.

 

이상으로 지갑꿈과 관련된 꿈해몽 자료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지갑꿈이라도 여러 상황별 해석이 가능한데 큰틀에서 본다면 위에서 해몽한 자료들 내에서 해석이 가능하니 대략적인 의미를 알아둔다는 의미에서 가볍게 접근하셨으면 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