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빨꿈(치아꿈)과 관련된 여러 상황별 꿈풀이 자료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빨꿈은 일반적으로 많은 분들이 쉽고 자주 꾸는 꿈으로 분류 할 수 있는데요. 이빨은 아무래도 신체에서 가장 중요한 부위 중 하나이고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 할 수 있는 대상이다 보니 자신을 비롯한 주변인들의 상황을 꿈속에서 의인화 시키는 주체로 자주 등장하는 소재이지 않나 싶습니다.

 

 

꿈속에서 이빨이 상징하는 의미는 가족, 일가 친척, 직원, 관청 직원, 권력, 방도, 조직, 거세, 경도 등으로 다양한데요. 보통 윗니는 자신 보다 윗사람인 부모님이나 그에 준하는 형, 누나, 주변사람을 뜻하며 아랫니는 자신 보다 아랫사람 격인 동생, 부하직원 등을 뜻하고 어금니는 조상님이나 친구, 동료, 친인척 등을 상징하며 사랑니는 연인이나 자신이 관심을 두고 있는 이성을 뜻합니다.

 

이빨과 관련된 꿈은 대체적으로 좋지 않은 꿈이라는 소문이 많이 나 있는데요. 이빨꿈이라고 해서 모두 좋지 않은 꿈은 아니며 꿈을 꿨을 당시의 상황이나 행동이 어떠했는지가 꿈풀이의 중요한 단서가 됩니다.

 

예를들어, 꿈에서 본 치아가 빠져있거나 빠지는 꿈, 썩어보이거나 색이 누렇고 검게 변해 있는 꿈, 흔들리는 꿈 등은 자신이나 부모, 형제자매, 친인척들의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거나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제대로 풀리지 않을 수 있다는 암시를 주는 내용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반면, 이빨에 물린 자국이 나는 꿈은 계약, 권리 양도 같은 거래성사와 관련된 풀이가 가능하고 사랑니가 솓아나는 꿈은 집안에 자식이 생기거나 새식시를 맞이 하게 된다는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앓던 이가 빠지거나 썩은 치아를 뽑아내는 꿈, 치아가 빛나는 꿈은 자신을 가로막고 있던 일들이 해소되고 앞으로의 일들이 순탄하게 진행 된다는 해석이 가능 합니다.

 

아래는 앞서 말씀드린 치아와 관련된 꿈해몽을 상황별로 좀 더 자세하게 풀이한 내용들이니 자신이 꾼 꿈과 최대한 일치하는 해몽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이빨꿈과 관련된 여러 꿈해몽 자료 안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처한 상황이 다르고 나이나 행동 성향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이 꾼 꿈과 꼭 들어맞는 해몽은 찾아보기 힘드니 최대한 본인이 꾼 꿈내용과 일치하는 해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