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밤늦게 운동 나가려고 했는데 비가 오는 바람에 가지 못했는데 오늘도 늦은 오후에 비가 온다고 하니 역시나 운동을 나가지 못하게 되었네요..ㅠ 여름이고 하니 어디 놀러갈 일도 많고 사람 만날 일도 많아 슬슬 살 좀 빼려고 한달점쯤 부터 운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는데 근래 비가 잦아 본의 아니게 운동을 거르고 있네요.

 

운동해서 몸에 좋지 않다는 말은 누구나 공감 하실 것 같고 건강 뿐만 아니라 탄탄하고 날씬한 몸을 가지게 되면 자연적으로 자신감도 증가하고 스트레스도 감소하는등 상당히 좋은 요소가 많다고 생각하는데요. 운동을 꾸준히 해야겠다는 마음은 누구나 먹을 수 있지만 그것을 실천하고 행동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기 때문에 포기하지 않고 운동하고 있는 제 자신이 놀랍습니다!ㅎ

 

저는 개인적으로 운동장에 나가 열심히 트랙 뛰는 것을 제대로된 운동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유산소운동을 하면서 땀을 쫙~ 빼줘야 왠지 운동한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그렇게 생각하고 있긴 한데 아무래도 좀 더 탄탄한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근력운동도 꾸준히 해줘야겠단 생각을 늘 가지고 있습니다.

 

어찌되었든 비가 오늘 오후부터 내일 오전까지는 온다고 하니 오늘은 그냥 깔끔하게 마음 접고 집에서 간략하게 운동하고 내일부터 다시 운동장에 나가 열심히 뛰어서 스트레스도 날려버리고 몸도 건강하게 만들어야 할 것 같습니다. 이 글 보시는 분들도 귀찮다고 운동 마다하지 마시고 집 앞에 나가 간단하게 30분 걷는 것도 몸에 많은 활력을 주니 꼭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계획하고 실천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우니 정말 간단하게 할 것 있는 것부터 해보고 차차 강도를 높혀 어떤 일이든 진행하신다면 누구나 쉽게(?) 목표한 바를 이룰 수 있으니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처음부터 거창하면 그만큼 포기도 빨라지니 가볍게 걷기부터 해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