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일본프로야구에서 한신 타이거스 끝판대장으로 맹활약하고 있는 국보급 투수 오승환 선수의 시즌 20세이브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불과 하루 전에 19세이브를 달성하며 센트럴리그 세이브부문 공동 1위에 랭크 되었었는데 금일 1세이브를 더 올리며 구원부문 단독 1위를 굳히게 되어 그 영양가가 팀으로 보나 개인으로 보나 더 남달랐던 것 같습니다.

 

 

돌부처 오승환 선수의 2015 일본프로야구 시즌 20세이브는 금일 2015년 6월 21일 일요일 일본 효고현 고시엔구장에서 열린 한신 타이거스 vs 야쿠르트 스왈로스와의 홈 경기에서 달성되었는데요.

 

팀이 4-2로 앞서 있던 9회초 마무리 투수로 등판한 오승환 선수는 야쿠르트 선두타자 미치 데닝을 3루수 플라이 아웃으로 잡아내며 산뜻한 출발을 선보였고, 이어 타석에 들어선 모리오카 료스케와의 승부도 가볍게 중견수 플라이아웃으로 잡아내며 20세이브 가능성을 밝게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세번째 타자 마쓰모토 유이치 역시 어려운 승부없이 깔끔하게 2루수 땅볼로 잡아낸 오승환 선수는 전날(20일) 야쿠르트전에서 1이닝 무실점 무안타 1삼진으로 퍼펙트 피칭을 선보였던터라 오늘의 깔끔한 투구도 더욱 빛을 발했던 것 같은데요.

 

이틀 연속 올린 세이브로 오승환 선수는 2년 연속 20세이브를 거뒀고 전날까지 공동선두였던 요코하마 '야마사키 야스아키'를 2위로 밀어내고 세이브부문 단독 1위로 나서게 되었습니다. 평균자책점 역시 전날 1점대로 들어선 이후 1.97에서 1.91로 떨어지며 평균방어율 1점대 고지를 공고히 했습니다.

 

아래는 오승환 선수의 20세이브 당시 동영상을 볼 수 있는 링크 주소와 가생이닷컴에 올라온 일본팬들 실시간 댓글반응모음글이니 재미있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오승환 20세이브 동영상 바로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B8-SazJ0cOE

 

 

▣ 오승환 20세이브 일본반응모음 - 출처 : 가생이닷컴

 

 

 

 

 

 

 

 

 

 

 

 

 

 

 

 

 

 

 

이상으로 '오승환 20세이브 동영상 및 오승환 20세이브 일본반응 - 2015시즌 일본프로야구 6월 21일' 소식 안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의 페이스라면 40세이브도 먼나라 일 같지는 않은데요. 계속해서 세이브 소식이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