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소년점프 26호 발매예정 소식과 함께 26호에 연재될 원피스 787화 번역 예정 소식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금일은 슈에이사에서 출간하는 주간소년점프 25호가 발행된 날인데요. 이번 주간소년점프에서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원피스 786화를 비롯하여 나루토, 블리치, 토리코, 니세코이 등 인기 만화들이 휴재 없이 모두 연재 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25호에 연재된 원피스 786화에서는 그동안 손꼽아 기다리고 기다렸던 '사보'가 멋들어지게 등장하며 787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 회차로 볼 수 있었는데요.

 

쓰러진 도플라밍고에게 최후의 일격을 가하려던 기어4 루피가 어이없이 모든 패기를 소모하며 쓰러지는 바람에 뭔가 흐지부지하게 786화가 끝나는 것이 아닌가 싶었지만, 루피를 공격하려는 바제스를 어느순간 나타난 사보가 일격으로 날려버림으로써 도플라밍고vs루피의 싸움이 도플라밍고vs사보로 새롭게 편성되리란 예상을 해 볼 수 있었습니다.

 

루피의 말에 의하면 기어4를 다시 쓸 수 있는 시간을 벌기 위해서는 10분이 필요하다고 했는데요. 콜로세움 전사들과 사보의 힘이라면 충분히 도플라밍고의 공격을 10분이라는 시간동안 막아낼 수 있지 않을까 싶더군요.

 

 

그리고 도플라밍고의 기력이 다시 회복된 모습을 본 시민들이 도망가는 장면을 보시면 (상단 이미지) 맨왼쪽의 시민의 옷에 'RE LAW'라 적혀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기존의 오다선생님 스타일로 볼때 이는 무언가는 암시하는 내용으로 로우가 다시 나타나 어떤 결착을 짓지 않을까라는 예상을 해 볼 수 있었습니다.

 

 

상단 이미지는 2015년 5월 25일 발행될 주간소년점프 26호에 대한 예고편 이미지 인데요. 예고편 중앙을 보시면 원피스 787화가 휴재없이 연재된다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원피스 공식홈페이지에는 지난 15일 원피스 786회차 '가츠'가 연재되었다는 소식을 전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시겠지만 주간소년점프에 원피스가 연재되기 3~4일전에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연재 소식을 전하고 있으니 원피스 787회차 연재 소식 및 번역은 이번주 21일이나 22일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