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렁이꿈,구렁이꿈해몽,구렁이꿈풀이,구렁이꿈태몽,구렁이 나오는 꿈,뱀나오는꿈,구렁이가 몸을 감는 꿈,청색,황색,흰색,비단구렁이를본꿈,구렁이 죽이는 꿈,구렁이무는꿈 자료 총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렁이는 한국의 뱀들 가운데 가장 크고 길어 무시무시한 느낌을 주는 파충류지만 독이 없을 뿐더러 주로 민가의 돌담이나 방죽, 밭둑의 돌 틈 등에 서식하며 곡식을 축내는 쥐를 잡아 먹었기 때문에 예로부터 우리 조상님들에게는 재물을 지켜주는 수호신으로 여겨져 구렁이에게 음식을 바치고 제사를 지낼 만큼 영물로 취급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를 반증하듯 구렁이꿈은 용꿈과 비슷한 영험한 꿈으로 분류되고 있으며, 구렁이를 보거나 만지거나 물리거나 몸을 감기는 꿈은 재물, 권력, 명예, 아이를 얻는 꿈으로 여겨지고 있어 구렁이꿈을 꾸게되면 대부분 좋은꿈으로 보시면 됩니다.

 

다만, 여느 꿈들이 다 그렇듯 구렁이를 죽이거나 내쫓거나 못살게 괴롭히는 꿈들은 재물이 손상되거나 하던 일이 잘되지 않는 등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징조이니 미리 꿈해몽 자료를 보시고 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자세한 구렁이 관련 꿈해몽 자료는 아래에 첨부해드린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렁이가 두꺼비를 잡아먹은 꿈(보통)
→ 야망을 위해 일보 후퇴한다.
구운 구렁이 토막을 먹은 꿈(보통)
→ 신간 서적을 읽거나, 서적을 읽고 많은 것을 배우게 되어 지식이 쌓인다.
황색 구렁이를 본 꿈(길몽)
→ 새로운 일거리가 생기거나 최고의 작품을 만든다. 미술회나 전시회를 관람한다.
청색 구렁이를 본 꿈(길몽)
→ 유명한 연예인이나 인기인을 만나게 되거나 자신이 인기가 많아 진는 징조의 꿈이다.
비단 구렁이를 본 꿈(흉몽)
→ 사기에 휘말리거나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징조의 꿈이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
구멍 속을 쑤셨는데 구렁이가 튀어 나온 꿈(길몽)
→ 시험에 합격하거나 취직 한다. 학생은 성적이 나날이 좋아지며 직장은은 진행하던 일에 대한 평가가 좋아 주위사람들의 부러움을 받게 된다.
큰 구렁이가 허물을 벗고 사라진 꿈(암시)
→ 자신의 좋지 않았던 행동과, 죄를 뉘우치게 되며 새롭게 신분이 달라 진다는 암시의 꿈이다.
큰 구렁이가 방안에 있는 꿈(길몽)
→ 큰 권력을 쥘 사람과 결혼하거나 가정이 금전적으로 풍요로워 진다. 재물, 돈등과 관련 된 꿈이다.

 

 

큰 구렁이 옆에 잔 뱀들이 많이 있었던 꿈(길몽)
→ 최고의 자리에 오르게 되며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더 좋은 곳으로 이사를 하게 되는 등 재수가 트이는 꿈이다.
큰 구렁이가 구멍으로 들어간 꿈(암시)
→ 사업이 망하거나 죽음을 암시한다. 가정이 점점 어려워지며 재물이 나가게 될 징조의 꿈이다.
큰 구렁이한테 물린 꿈(길몽)
→ 귀인이나 협조자의 도움으로 권력과 명예를 얻게 되거나 가정에 반가운 사람이 찾아 올 징조의 꿈이다.
큰 구렁이가 돼지를 잡아먹은 꿈(흉몽)
→ 사기에 걸려 많은 재물을 잃을 징조이다.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해 큰 손실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
큰 구렁이가 몸을 감은 꿈, 큰 구렁이가 몸을 감는 꿈(길몽)
→ 좋은 길몽이다. 용꿈 바로 밑의 길몽이라 할수있다. 남자가 꾸면 부귀공명이고, 여자가 꾸면 재수가 있거나, 혹은 임신으로도 이어질 수가 있다.
구렁이에게 임산부가 물리는 꿈(길몽)
→ 나라에 큰 공헌을 하게 될 자식이 태어난다.
구렁이가 아이를 낳거나 토해낸 꿈(길몽)
→ 딸을 낳는 꿈이다.
구렁이가 지붕 위로 올라간 꿈(길몽)
→ 고위관직에 오를 자식이 태어난다.
용,이무기,구렁이,뱀,날짐승이 승천하거나 날다가 떨어지는 꿈(흉몽)
→ 임신 중에 유산할 꿈이다.
남편이 큰 구렁이를 잡는 꿈(길몽)
→ 막혔던 일이 풀리기 시작하며 협력자를 만나 하는 일이 더욱 발전한다. 재물이 많은 사람과 인연을 맺게 된다.
물속에서 금빛 잉어가 나와 큰 구렁이가 되었다가 다시 용이 된 꿈(길몽)
→ 자신의 이름을 매체를 통해 세상에 알리게 될 징조의 꿈이다. 태몽으로 큰 인물이 태어난다.

 

 

이상으로 '구렁이꿈,구렁이꿈해몽,구렁이꿈풀이,구렁이꿈태몽,구렁이 나오는 꿈,뱀나오는꿈,구렁이가 몸을 감는 꿈,청색,황색,흰색,비단구렁이를본꿈,구렁이 죽이는 꿈,구렁이무는꿈' 자료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