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2014 일본프로야구 무대에서 39세이브를 기록(센트럴리그 세이브 1위)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렸던 돌직구 오승환 선수가 16일 열린 2015 일본프로야구 주니치전에서 시즌 5세이브째를 따내며 쾌조의 스타트를 보였다는 소식이 멀리 일본에서부터 전해졌는데요.

 

이번 세이브가 특히 인상적이였던 이유는 올시즌 처음으로 3타자(모두 좌타자)를 삼진으로 모두 돌려세웠다는 점과 새로운 무기인 포크볼을 선보였다는 점에서 매우 인상적으로 볼 수 있었던 것 같았습니다.

 

 

오승환 선수의 시즌 5세이브는 2015년 4월 16일 목요일 일본 나고야돔에서 열린 한신 타이거즈 vs 주니치 드래곤즈의 원정경기에서 달성되었는데요.

 

팀이 6-4 2점차 리드를 지키고 있던 9회 마무리 투수로 등판한 오승환 선수는 주니치에서 내보낸 3명의 좌타자 리카르도 나니타, 다카하시 슈헤이, 오시마 료헤이를 차례로 삼진 처리하며 1이닝을 실점 없이 13개의 공으로 깔끔하게 막고 시즌 5세이브와 함께 평균자책점을 1.50에서 1.29로 낮추는 성과를 올렸습니다.

 

오승환 5세이브 동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SMKGOd8RP-I#t

 

 

앞으로 오승환 선수가 얼마나 더 많은 세이브를 올릴진 모르겠지만 이번에 새로 장착한 포크볼과 기존의 구종 등을 잘 구사한다면 지난 시즌과 비슷하거나 더 많은 세이브를 올릴 수 있지 않을까라는 예상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오승환 5세이브 일본반응 간략 모음 - 출처 : 가생이닷컴

 

ID:UjO++c0X - 승환아 제발 3명으로 끝내 줘
ID:gg0RM7Bd - 승환아 제발 잘 부탁한다
ID:XPb9gn7n - 지금은 포크볼임?
ID:oQCgrtb3 - 구종이 뭐지? 상당히 좋은데
ID:28po8OH - 과연 승환이가 쉰 기간 만큼 구속도 좋아 졌음
ID:Fun99+Jb - 좋은 느낌이다 오승환!
ID:FyRc4HLw - 오승환 완전히 시동이 걸렸구나
ID:jzeCasSM - 좋다 좋아 오승환 죽이잖아 이거
ID:UjO++c0X - 역시 오승환이었음
ID:m3+y8PkH - 그러고보니 오승환이 던진 시합만 이기고 있는거 같은데

 

이상으로 '오승환 5세이브 동영상, 오승환 5세이브 일본반응 (한신 타이거즈vs주니치 드래곤즈)' 소식 안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경기가 남아 있으니 계속해서 세이브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었으면 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