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20일 월요일 발간될 주간소년점프 21호 소식과 함께 원피스 784화 휴재 소식도 함께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간소년점프는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시다시피 원피스, 블리치, 토리코, 은혼, 살인교실, 식극의소마, 니세코이 등 한국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만화가 연재되는 잡지라 발매 이전부터 상당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다음주에 발간될 주간소년점프 21호에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구독자층을 가지고 있는 원피스 784화가 연재되는 호라 더 많은 관심을 받는 것 같은데요. 하지만 아쉽게도 21호 예고(상단 이미지)를 보니 이번 호에서는 원피스가 휴재된다는 소식을 접 할 수 있었습니다.

 

 

혹시나 해서 원피스 784화 휴재소식을 조금더 알아보니 위 그림과 같이 원피스 784화는 한 주 휴재한 뒤 2015년 4월 27일 발매되는 22, 23 합병호에 연재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구체적인 사유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아무래도 기어4에 대한 독자들의 궁금증을 한층더 폭발 시킨 뒤 충족시켜 준다는 오다 선생님의 깊고 깊은 수가 깔린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원피스 이벤트 및 단행본, 각회차별 소식 등이 올라오는 원피스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해봐도 금요일 마다 업데이트 되는 회차별 소식이 올라와 있지 않은 것으로 보아 이번주는 확실히 휴재되고 다음주에 연재된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검색해보니 여러 낚시글들이 난무하고 있던데 낚이지 마시고 다음주 월요일까지 차분한 마음으로 원피스 784화 소식을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글번역은 금요일에 보통 올라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