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을미년 새해를 맞아 전해드리는 말띠운세, 양띠운세, 원숭이띠운세(잔나비띠운세), 닭띠운세, 개띠운세, 돼지띠운세 소식 입니다. 2015년은 많은 분들이 아시다싶히 을미년 양띠해로 양띠의 특성이 잘 뭍어나는 평화롭고 순조롭고 안정적인 운세를 가지고 있는 한 해로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소용돌이 치고 격동적인 해가 아니라 자기 자신을 되돌아보고 성찰하는 의미가 많이 내포되어 있는 해이니 만큼 자신의 맡은바 업무나 학업에 충실하고, 조바심 내지말고, 모든 일에 너무 쉽게 낙담하지 말고, 자신의 자리를 최대한 안정적으로 지키고 본분을 지킨다는 마음가짐으로 올해를 맞이 하신다면 이번 만큼 좋은 한 해도 없으니 최대한 긍적적인 마인드로 새해를 맞이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앞서 말씀드린 띠들의 올해 운세 총평 인데요. 총운세와 개인 운세는 약간의 차이가 존재하기 때문에 운세가 좋고 나쁨에 따라 너무 기뻐하거나 낙담하지마시고 이런 띠별운세의 흐름속에 자신이 존재한다는 느낌 정도만 가지신다면 편안하고 가벼운 기분으로 을미년을 보내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2015년 말띠운세 총운 (말띠운세 2015년)

→ 올해는 말띠에게 있어 변화속에 커다란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행운의 해 입니다. 스스로 하는 일에 자신감이 생기고 활력이 넘쳐나므로 지구력과 용맹함으로 승부를 걸게 됩니다.

이사를 가거나 장기간 여행을 떠나는 등 기분 좋은 일들이 계속되고 문제나 근심이 별로 없습니다. 정체되었던 일들이 만사형통으로 풀려나가고 타인에게 인정을 받고 자신의 입지를 확고히 해 나가게 됩니다. 또한 저금이 많아지고 비즈니스에서 굉장한 성공을 얻게 됩니다.

기혼자는 배우자와 지혜를 나누면 이익이 두 배이며 그로인해 가정이 화목하고 평화를 얻게 됩니다. 가정이든 사회에서든 지나친 독선과 이기적인 경쟁심을 조심해야 한다면 순탄하게 일이 풀려나가고 원하는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사소한 반대로 부딪히는 하여도 계획한 대로 순조롭게 잘 되어 갈 것이니 조급함을 버리고 역량을 발휘해서 목표한 바를 성취해야 할 것입니다.

 


◈ 2015년 양띠운세 총운 (양띠운세 2015년)

→ 올해는 양띠에게는 신중함과 자제력을 길러야 도퇴되지 않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한 해입니다.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충동으로 마음이 들떠 있고 불안정한 문제들과 해결되지 않은 사건, 미정리 서류 들로 인해 정신적인 갈등과 고민이 생겨납니다.

여러가지 생각해야 할 문제들이 산재하고 있어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을 얻을 수 있으므로 긍정적 마인드로 지혜롭게 문제를 극복하고 수습해야 합니다. 무분별한 사람을 멀리하고 오래된 친구들과는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 하며 비즈니스에서는 적을 구슬러야 할 때입니다. 간혹 이성으로 인해 구설수와 곤혹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유흥이나 급속도로 가까워진 이성을 멀리해야 합니다.

슬픈 소식과 더불어 기쁜 일도 생겨나고 노력에 상응하는 대가가 따르므로 심사숙고하여 성실하게 일을 진행하다보면 뜻밖의 기회를 포착하고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는 계기가 생겨날 것입니다.



◈ 2015년 원숭이띠운세 총운 (원숭이띠운세 2015년)

→ 올해는 원숭이 띠에게 있어 전반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소망이 이루어지고 자신감이 생기는 한 해 입니다. 자신에게 알맞은 결과물들이 주어지는 기분 좋은 시기이며 자신의 야망을 펼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다만 사회적인 성공을 이루는 가운데 많은 유흥 접대, 비즈니스 만남 등이 예상되므로 동료와의 오해를 조심하고 기혼자는 이성을 즉흥적으로 가까이 하지 말아야 합니다. 또한 친구가 기대에 어긋나는 일을 할지도 모르므로 비밀을 쉽게 발설하지 말아야 할 것이며 진솔한 대화로 이야기를 풀어나가야 합니다. 모든 대인관계에서 자존심 대립은 서로에게 상처만 주게 될 것이니 유연한 태도로 소통을 중요시 여기는 지혜로움을 길러야 합니다.

올해는 경제적으로 자유로워지고 자신이 원하는 상당한 이익을 얻게 되는 기쁨이 따르나 지출도 클 것이니 가정의 경제를 탄탄하게 일궈 나가야 손해가 없습니다. 노력하는 가운데 승진, 영전, 합격, 명예, 결혼, 경사 등의 좋은 일들이 생겨나며 영화로움이 가득합니다. 자신의 입지를 확고히 해 나갈 수 있는 여건이 주어지고 인생의 즐거움을 맛보게 됩니다.



◈ 2015년 닭띠운세 총운 (닭띠운세 2015년)

→ 올해는 닭띠에게 있어 최상의 행운과 보람을 느끼게 해주는 한 해입니다. 노력에 대한 정당한 대가와 대우를 받게 되고 자신이 간절히 소망해 왔던 일에서 결실을 맺게 되는 중요한 순간들이 찾아옵니다.

자신에게 찾아온 기회를 잘 포착해서 이익과 명예를 얻어야 할 것이며 한 발짝 뒤로 물러서기 보다는 직접 발로 뛰고 부딪혀서 성과를 얻어야 할 것입니다. 타인의 협조가 따르고 여건이 안정적으로 변모하는 시기이므로 철저한 점검과 준비아래 움직이면 새로운 사업도 성공하게 됩니다. 올해는 본인의 입지를 확고히 해 나가게 되고 매우 유익하고 번창하는 해입니다.

성공의 햇살이 비추고 있으므로 지도적 위치에 서게 되거나 자신의 운명을 형성할 힘을 얻게 됩니다. 철저한 계획과 실천으로 자신의 능력을 쌓고 하는 일에서 발전을 보아야 합니다. 중도에 막히는 일 없이 순탄하게 모든 일들이 진행되고 명석한 두뇌를 활용해서 지혜롭게 움직이면 성공, 승진, 영전, 합격, 금전적 이익과 더불어 가정에 부귀영화가 도래할 것입니다.



◈ 2015년 개띠운세 총운 (개띠운세 2015년)

→ 올해는 개띠에게는 현명한 판단으로 재정비에 들어가야 하며 현실적 문제를 두려워하지 말아야 합니다. 용기와 자립심을 길러 새로운 변화에 도전하는 챌린저 정신을 키워나가야 합니다.

과거 지체되었던 일을 깨끗하게 정리하고 과거를 청산하며 새롭게 재도약하는 시기를 맞이해야 합니다. 어려움을 극복할 자신이 없다면 용감하게 고난을 이겨나가야 하므로 자신감을 길러야 할 시기입니다. 애정은 새롭게 애인을 만나 짜릿한 감정으로 데이트에 임하고 미혼자는 청혼이나 약혼의 기쁨이 따르게 됩니다.

사회에서는 두뇌를 활발하게 움직여 자신의 이익과 안정적인 생활권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 시기입니다. 대체적으로 감정이 흥분되어 있고 변화와 변동을 꿈꾸는 시기이므로 분주한 나날을 보내게 됩니다. 과소비를 자제하고 작게라도 저축하는 습관을 몸소 익히지 않으면 수익은 많아도 과다한 지출로 걱정이 생길 수 있으니 신중히 움직이면 문제점이 해결 될 됩니다.



◈ 2015년 돼지띠운세 총운 (돼지띠운세 2015년)

→ 올해는 돼지띠에게 있어 명예와 자신감을 다시 얻게 되는 해 입니다. 영향력있는 새로운 사람들이 나를 도와주고 가고 싶었던 장소에 여행을 가게 되거나 추가 수입이 생겨납니다.

잠시 정체되고 지연되는 상황이 생겨도 결국 목적을 달성하는 끈기와 행운이 함께 따릅니다. 올해는 모든 분야에서 점진적인 발전이 이루어지고, 자신이 그동안 노력해온 일의 결실을 맺는 중요한 순간이자 행복한 나날입니다. 에너지와 행운이 상승하는 시기이므로 사업이나 연애, 그리고 건강상도 별 무리없이 왕성한 활동을 펼쳐나가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재정적 이익을 보게 되고 계산착오를 일으키지 않으며 스스로 신중하게 움직이므로 손실이 적고 이익이 날로 늘어납니다. 합격, 승진이나 명예 운이 따르고 하는 일에 막힘이 없는 부드럽고 평온한 시기입니다. 전문직에 종사하는 사람은 업적을 남길 만한 두각을 나타내고 재능을 인정받게 됩니다.

 

이상으로 '2015년 말띠운세, 2015년 양띠운세, 2015년 원숭이띠운세(2015년 잔나비띠운세), 2015년 닭띠운세, 2015년 개띠운세, 2015년 돼지띠운세' 정리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을미년 새해에도 가정에 평안과 사랑, 기쁨만이 존재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