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무료운세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링크와 서비스 이용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왠만한 운세 사이트는 거의 다 이용해봤지만 개인적으로 상당한 정확성을 보여주는 곳이 신한생명 운세서비스라고 생각하는데요.

 

가족 및 여러 친구들 운세를 이곳에서 봐줬는데 현재상황과 앞으로의 운세가 대부분 맞아떨어져 제 개인적으로도 상당히 놀랐던 기억이 남아 있는 곳이니 여러분들도 한 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료는 없으니 무료로 마음껏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링크해드린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로 이동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신한생명 운세 페이지가 새 창으로 열리실 텐데요.

 

 

운세서비스를 이용해보면 아시겠지만 과연 이 곳이 무료로 운영되는 곳이 맞을까 싶을 정도로 자세한 운세 내용을 제공해주니 조금 기대하고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공되는 운세 서비스는 정통운세(2015 신토정비결, 2015 부자되기, 월간종합운세, 평생운세), 생활운세, 애정/궁합, 퓨전/꿈해몽, 사상오행 성향분석 등이 있는데요. 최근 가장 인기있는 운세 서비스는 2015 부자되기, 2015 신토정비결, 2015 내사랑반쪽찾기 서비스이니 이용하시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방법을 설명드리기 위해 글 제목에서도 언급한 2015년 토정비결을 한 번 봤는데요. 앞서 말씀드린 전체메뉴에서 '2015 신토정비결'을 클릭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2015년 신토정비결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페이지가 오픈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은 당연히 무료 입니다.

 

※ 토정비결 뜻 설명

 

『 토정 이지함님의 술서를 바탕으로하여 144괘를 현대적 의미로 알기쉽게 재해석.

 

인생의 길흉지사를 144괘로 분석하여 이를 재해석한 현대역학의 새로운 비결. 천년비서가 과거의 역학이었다면 현대는 새로운 역학적 패러다임을 가져야 합니다. 한 해를 새롭게 살아가는 이정표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참고로 토정비결과 신년운세는 서로 다른 역학으로 해석적 범주가 틀리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

 

 

본격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개인정보입력'란에 자신의 성별과 생년월일(음력), 태어난시간을 입력하셔야 되는데요. 운세는 음력날짜와 태어난시가 중요하니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정보입력이 완료되면 입력란 하단의 '운세보기'를 클릭하셔서 운세결과를 보시면 됩니다.

 

 

운세결과에서 가장 처음 나오는 항목은 본인 생년월일시에 대한 기본 사주정보 한자풀이 인데요. 이 부분은 공부를 어느정도 해야 이해 할 수 있는 부분이니 그냥 이런 내용이다라고 눈으로 읽으시기만 하고 아래 항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다음으로 나오는 항목은 본인 사주에 대한 2015년 총운세 정보인데요. 이부분은 개인에 따라 내용이 많이 다르니 위 내용은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분주하고 몸이 고단하며 변화가 많은 해입니다. 용이 조화를 부리는 해이니 길하게 승천하면 크게 좋은 일이지만 도처에 암운이 있으니 쉽게 얻지는 못할 것입니다. 싸우면 이기는 해이나 피하고 숨으면 오히려 나의 것을 내어줘야 함을 명심해야 합니다. 경쟁자가 많이 생기니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한 해군요. 능력은 향상 되겠으나 몸이 고단할 것입니다. 다만 어려움을 극복하면 그만큼 얻는 것도 클 것입니다. 얻기 위해서는 버려야 할 것이 있으니 작게 버리고 크게 취해야 합니다. 가까운 인연이 나를 도울 것이니 인심을 잃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지위를 얻을 징조가 보이지만 먼저 재물을 얻어야 합니다. 재물과 관계없는 지위는 책임만 따를 것이니 반드시 실리를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불필요한 감투는 새로운 기회와 가능성을 막는 요인이 됩니다. 불필요한 곳에서 시간을 버리거나 실리가 없는 곳에서 명예를 찾으면 헛된 공만 돌아오게 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나서지 않아도 주변이 알아서 나를 찾으니 취하지 않아야 명예가 따르고 인기가 많아집니다. 지난 것에 미련을 두지 않으면 반드시 새로운 기회가 오는 해이니 크게 얻을 징후도 있는 해입니다.』

 

그밖에는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족 및 가정운, 이성 및 대인관계, 월별세운이 아래 그림과 같이 나오게 됩니다.

 

 

 

 

 

 

 

 

이상으로 '신한생명 무료운세 (무료운세 신한은행), 2015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2015년 토정비결 보기'를 모두 소개해드렸는데요. 예로 든 2015년 신토정비결 외에 다양한 운세 서비스들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시간내셔서 많은 운세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