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르노삼성자동차 11월 판매조건 및 이벤트 소식 전해드립니다. 본격적인 가을맞이 차량구입을 삼성에서 진행하시고자 하는 분들은 아래에 제공해드린 각종 차량 구입혜택을 유심히 살펴보시고 좀 더 많은 이득을 챙기면서 차량 구입하셨으면 합니다.

르노삼성에서 제시하고 있는 전차종 관련 세부조건들은 아래에 첨부해드린 판매조건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조건외에도 '부산 상공회의소 의원 업체 할인', '메디컬그룹 할인', '노후차 보유고객 할인', '재구매할인'등의 다양한 조건들이 제공되니 차량구입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료출처는 '다나와 자동차' 페이지 입니다. (동일 항목의 다수 조건은 한가지 항목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준중형 차종인 SM3 Neo, SM3 Z.E 판매조건표 입니다. SM3 Neo 차종은 기본혜택(택1)으로 ⓐ 30만원 할인, ⓑ 스마트 할부 조건이 제공되고 있으며, 그밖에 재고조건, 전시차, 선/S선포인트, 부산 상공회의소 의원 업체 할인, 메디칼그룹 할인, 노후차 보유고객 할인, 재구매할인 조건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SM3 Z.E 차종은 재구매 할인 혜택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중형 차종인 SM5 판매조건표 입니다. 기본조건(택1)으로 ⓐ 70만원 할인(가솔린, 장애인, TCE), ⓑ 30만원 할인(디젤), ⓒ 스마트 할부 조건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밖에 조건으로 재고조건, 전시차, 선/S선포인트, 부상 상공회의소 의원 업체 할인, 메디칼그룹 할인, 노후차 보유고객 할인, 재구매 할인이 제공 됩니다.


준대형 차종인 SM7, New SM7 노바 판매조건표 입니다. 기본조건은 SM7 차종만 제공되고 있으며 혜택내용은 50만원 할인 입니다. 그밖에 사항은 상단의 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소형 SUV 차종인 QM3 판매조건표 입니다. 재구매 할인 혜택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중형 SUV 차종인 QM5 Neo 판매조건표 입니다. 기본조건(택1)으로 30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 2014년 르노삼성자동차 11월 이벤트 모음 - 출처 : 르노삼성자동차


2014년 르노삼성차 11월 이벤트로는 ⓐ 르노삼성자동차 수의사 357 특별혜택 프로그램_11월, ⓑ 르노삼성자동차 액세서리 용품 파트너쉽 모집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아래 링크해드린 홈페이지 주소로 가셔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0014년 르노삼성차 11월 이벤트 내용 확인하러 바로가기


▣ 르노삼성자동차 이미지 모음 - 출처 : 르노삼성자동차


이상으로 '르노삼성 11월 판매조건, 삼성차 11월 판매조건, 2014년 르노삼성자동차 11월 판매조건' 소식 마무리 하겠습니다. 다음 달에 제공될 2014년 르노삼성자동차 12월 판매조건 소식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