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띠운세, 2014년 말띠운세를 월별로 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료 출처는 '다음무료띠별운세' 입니다.


말띠는?

(말띠午生)는 무슨일이든지 솔선수범하고 먼저 나서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성격으로 인하여 손해도 많이보고 자기 식구도 챙기지 못하는 우를 범할수 있는 타입입니다. 또 한 예부터 국가적인 행사에 많이 쓰이는 관계로 대의를 중요시 하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 말띠 커플띠 = 호랑이띠 * 친구띠 = 말띠 * 앙숙띠 = 닭띠


말띠 2014년 9월 운세


내용정리

지금 쉽게 틀어막을 수 있는 구멍을 방치했다간, 후에 대공사를 해서야 만 고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언제나 '괜찮겠지.' 라는 생각은 더 큰 비극을 초래합니다. 다소 수고스럽더라도 문제가 있다면 지금 당장 고치도록 하십시오. 돈을 아끼지 말고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지금 아끼면 아낄수록 후에 더 큰 후회가 되어 돌아오고 맙니다.

비단 금전적인 문제가 아닐지라도 지금 약간의 수고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있다면 지금 당장 해결해두십시오. 사소한 다툼으로 관계가 소원해진 사람이 있다면 어서 빨리 사과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침묵이 이어지면 점점 더 서로는 멀어지고 말 것입니다. 후회는 언제나 늦습니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기 전에 미리미리 손질해두는 편이 여러모로 현명한 선택일 것입니다.



말띠 2014년 10월 운세


내용정리

너무 큰 욕심을 부리다가, 당신뿐 아니라 당신의 주변사람에게도 화를 끼치게 되는 한 달입니다. 확실치 않은 일에 현혹되어, 자꾸만 모험을 감수하게 되니 동료들과 가족들의 불안이 가시지를 않습니다. 당신은, 말하자면 사춘기의 열병과 비슷한 것을 앓고 있는 것이니 이성과 뚜렷한 계산보다는 마음과 근거 없는 낙관이 앞서 앞뒤 돌아보지 않고 돌진하고 있습니다.

요행히도 성공하면 다행이나 대개의 무모한 돌진이 그렇듯 실패가 다반사라 큰 손해를 보아 당신뿐 아니라 당신의 동료들에게도 손실을 끼치고 말 것 입니다. 안으로는 당신을 믿고 있는 가족들에게 곤경을 안겨주게 되니 잠깐 절제의 끈을 놓친 대가로 많은 것을 잃게 됩니다. 부디 스스로를 다스리는 법을 익혀야 훗날을 기약할 수 있는 한 달입니다.


말띠 2014년 11월 운세


내용정리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을 게을리해서는 안 되는 한 달 입니다. 학업이나 운동에 뜻을 두었다면 자신에게 게으름을 허락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에 약간의 틈이 생기는 순간, 변명과 핑계는 마구 비집고 들어오게 됩니다. 자신에게 투자한 만큼 그 성취를 기대할 수 있으니, 게으르지만 않는다면 뚜렷한 발전이 보장됩니다.

무엇이든 목표를 뚜렷이 정하고 그에 매진한다면 실력이 일취월장하게 될 테니, 스스로의 가치를 높이는 호기인 한 달입니다. 아무리 시운이 당신을 따라준다 할지라도 그 스스로가 그에 맞춰 힘을 쓰지 않는다면 무효할 뿐이니 당신의 작은 결단이 무엇보다도 필요합니다. 마음을 굳게 다지고 목표를 향해 매진한다면, 머지 않아 사람들은 물론 스스로도 놀랄 만큼 변모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말띠 2014년 12월 운세


내용정리

무조건 아낀다고 해서 좋은 것은 아닙니다. 돈이란 본디 쓰라고 만들어진 것이니 써야 할 곳에조차 쓰지 않고 아낀다면 그것은 이미 돈이 아닌 그저 물신에 대한 집착일 뿐입니다. 꼭 필요한 물건은 아니라 할지라도 당신의 삶을 다채롭고 풍요롭게 할 수 있다면 지갑을 여는 것을 망설일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인생이 빵과 우유로만 이루어진 것은 아니니까요. 당신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주는 물건과 서비스라면 너무 인색하게 굴지는 않도록 하세요. 당신의 소중한 사람에게 주는 선물을 아낀다면 좋은 연인이라 할 수 없습니다. 물론 값싼 상술에 동조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그것으로 선물을 받고 또한 기뻐하는 사람이 있다면 나름대로 의미 있는 일이겠지요. 역설적으로 돈을 얻기 위해서는 돈을 쓰는 법을 알아야 합니다.

투자하지 않고 그저 모으는 것만으로는 훌륭한 재태크라 할 수 없으니까요. 지금 이상의 성공을 원하신다면 지금까지의 단순한 습관을 버리고 과감한 소비와 태도를 익힐 필요도 있을 것입니다.


말띠 2015년 1월 운세


내용정리

지금 당신이 느끼고 있는 울분과 회한은 진정한 것이기보다는 당신의 낭만적인 성격이 빚어낸 한때의 센티멘탈 일 뿐입니다. 조금만 마음을 가라앉히면 아무렇지도 않게 훌훌 털고 일어날 수 있으니 자신을 시험하고 조롱할 것이 아니라 어서 마음을 추스르도록 하세요. 안 좋은 일을 겪게 될 수도 있으나 그 정도에 허물어질 당신은 아닐 것 입니다.

감수성이 예민한 당신은 세상의 모든 고난을 혼자만 짊어진다는 생각을 하게 될 수도 있으나, 그저 인생에 몇 번씩 찾아오는 흔한 걸림돌 중 몇 개에 걸린 것일 뿐입니다. 너무 아프다고 그 자리에 앉아서 울 것이 아니라, 뼈가 부러지는 중상이 아니라면 훌훌 털고 일어나 아무렇지도 않게 다시 앞으로 나아가는 대범함이 필요합니다. 자칫하면 감정과 함께 시간과 기회를 함께 낭비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말띠 2015년 2월 운세


내용정리

겉으로는 조용한 한 달이 예상됩니다. 물론 보통 때의 일상보다야 다소 여유가 있는 시간이 주어질 것입니다. 그러나 마냥 유유자적한 시간으로 흘려 보내기에는 매우 아까운 시간이며 기회입니다. 모처럼의 차분하고 적요한 환경 속에서 생각과 뜻을 새롭게 정립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말띠 2015년 3월 운세


내용정리

산이 그 땅의 힘을 잃는 형국입니다. 점점 상황이 불리해지거나 어려워지는 처지가 예상됩니다. 이러한 때일수록 쉽게 절망하지 않고 흔들리지 않는 넉넉한 마음이 필요합니다. 또한 자신의 고통이나 불행의 승화는 당신보다 더 힘든 이웃을 배려하는 마음에서 비롯됨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말띠 2015년 4월 운세


내용정리

자신에 대해 어떤 계획을 세웠다면 미루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의 일이나 공동체의 일을 우선하는 사람이라도 이번에는 자신의 일을 먼저 해결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자신의 일이 제대로 끝나지 않는다면 다른 일에서도 결국 발목을 잡히게 될 것입니다. 특히 재산이 관련된 문제는 빨리 처리하는 것이 재산상 손실도 없고 좋은 해결을 맞이할 수 있으니 빨리 해결해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말띠 2015년 5월 운세


내용정리

가까운 곳에 있는 사람의 도움으로 뜻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자신의 능력만 믿고 큰소리 치면서 일을 시작했지만, 점점 시간이 흐를수록 일이 뜻대로 안되고 얽히기만 합니다. 하지만 당신에겐 항상 주변에 도와줄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렵다고 생각되면 도움을 청해 보십시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