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띠운세, 2014년 토끼띠운세를 월별로 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료 출처는 '다음무료띠별운세' 입니다.


토끼띠는?

토끼(卯生)는 상냥하고 대인관계에 있어서도 대립보다는 타협을 좋아하는 타입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성격은 한편으로는 우유부단한 성격으로 비쳐질수도 있으며 다른 사람에게서 오해를 받을만한 행동을 하기도 하는 타입입니다. 또 한 자신의 만들어 놓은 길만 다니는 습성으로 한가지 일에 빠지면 다른 일을 생각 하지 못하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 토끼띠 커플띠 = 토끼띠 * 친구띠 = 돼지띠 * 앙숙띠 = 원숭이띠


토끼띠 2014년 9월 운세


내용정리

격무에 시달린 당신의 몸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너무 지쳐있습니다. 당신을 둘러싼 조건이 썩 좋은 것은 아니지만, 지금은 핑계를 대어서라도 쉬어주는 것이 당신에게나, 그리고 당신의 일에게나 훨씬 이득일 것입니다. 과음은 물론 격무를 피하고, 충분한 숙면을 취하십시오. 기회는 다시 오지만, 한번 잃어버린 건강은 다시 찾기 어렵습니다.

상황이 자기 뜻처럼 흘러가지 않더라도 낙담하지 말고 분노하지 마십시오. 지친 마음은 지친 육체보다도 치명적일 수가 있습니다. 그간의 일로 녹초가 된 당신에게 병이 찾아들 수 있으니 몸 관리에 신경을 쓰셔야 하겠습니다. 상황이 허락된다면 당분간은 일에서 한발자국 멀어져 상황을 돌아보고 몸을 추스르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일에 휘말려서 수동적으로 끌려 다니는 것보다, 그 편이 훨씬 당신에게 많은 기회를 허락할 것입니다.


토끼띠 2014년 10월 운세


내용정리

적을 알고 나를 알아야 위태롭지 않은 한 달 입니다. 당신의 능력을 과대평가한 나머지, 힘에 부친 일에 섣불리 뛰어들 수 있으니 난항을 거듭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능력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야말로 실패하지 않는 길 입니다. 공명심과 최근 연이은 작은 성공이 당신을 부추기게 되니 유혹에 꿋꿋하지 못하면 가시밭길을 걸어가게 됩니다. 물론 패기와 진취적인 자세는 중요한 것이지만, 계란으로 바위를 치는 것은 만용과 상대에 대한 무지일 뿐 청년의 패기라 할 수 없습니다.

몇몇 성공을 거두었다고 해서 스스로를 대견히 여기는 것을 삼가 해야 하니, 자칫 자만심에 빠진 당신이 주제 넘는 행동으로 실례를 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언제나 자신을 낮추고 최소한 자신의 능력과 분수에 벗어나는 일은 건드리면 안되니, 스스로를 잘 절제하지 못한다면 힘든 한 달이 될 것입니다.


토끼띠 2014년 11월 운세


내용정리

금전적으로 상당한 손실이 있는 한 달 입니다. 들어오는 것은 넉넉지 못하나, 반대로 나가는 것은 많으니 자꾸만 쌓이는 적자에도 손을 쓸 수가 없습니다. 당장을 아쉬워하여 작은 돈을 아끼다가는 후에 큰 부담이 되어 되돌아 올 수 있으니 일이 닥칠 때 마다 그때 그때 아끼지 말고 쓰는 편이 좋습니다. 당신의 힘으로는 불가항력 한 악재이니, 너무 신경을 쓰다간 마음을 다치고 말 것입니다.

가끔은 운이 당신을 따르지 않을 때도 있는 것이니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자세도 필요합니다. 도움을 얻을 수 있다면 있는 힘껏 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이 모두 빚이요 후일의 부담이지만, 지금을 슬기롭고 여유롭게 대처하기 위해서는 별 다른 선택의 길이 없을 것입니다. 힘겨운 한 달이 될 테지만, 힘을 잃지만 않는다면 쓰러지지 않을 테니 너무 낙담하지 말고 힘을 북돋아 헤쳐나가도록 하세요.


토끼띠 2014년 12월 운세


내용정리

어떤 일이든 너무 조급하게 굴지 말고 여유 있는 자세로 결과를 기다리도록 하세요. 그새를 참지 못하고 서두르다가는 다된 밥에 코 빠트리는 격으로 일을 망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몸에 한 두 개씩 적신호가 켜지기 시작하여 종합검진을 받아보게 될 것입니다. 왠지 별것 아닌 증상이 큰 병의 징조인 것 만 같아 결과를 받아볼 때까지 가슴 졸이는 나날이 되겠네요. 몸이 조금 약해졌을 뿐 큰 문제가 없다는 의사의 말이 당신을 안도시킵니다.

마음에 들어 하던 이성에게 고백을 했으나 상대방이 확답을 미루어 버리네요. 가타부타 확실한 말이 나올 때까지 잠 못 이루는 밤을 지새야 하겠습니다. 당신을 거절할지 모른다는 불안보다 이렇게 결과를 알 수 없는 답답함이 더 당신의 마음을 애태웁니다. 하지만 조급하게 대답을 독촉하지는 않도록 하세요. 안 그래도 번민하고 있는 상대의 마음에 어떤 이상한 계기를 줄지 모르니까요.


토끼띠 2015년 1월 운세


내용정리

당신의 처우가 공정치 않다고 생각한다면 적극적으로 어필해보세요. 뒤에서 작은 소리로 늘어놓은 불평은 들리지도 않을뿐더러, 귀에 들어간다 할지라도 불쾌감만을 안겨줄 뿐입니다. 원하는 것이 있고 고쳐지기를 바라는 것이 있다면 좀 더 당당하게 나서서 적극적으로 요구하도록 하세요. 당신의 요구가 정당하다면 그에 맞는 개선을 해줄 것이며, 그렇지 않더라도 당신의 양해를 구하게 될 것입니다.

직장에서는 급여의 개선을 요구하면 실효가 있게 됩니다. 연인과의 관계에 있어서도 섭섭한 부분이나 고쳐주길 바라는 부분을 정직하게 얘기한다면 당장 고치지는 못할지라도 당신의 말을 귀담아 들어줄 것입니다. 남의 입을 통해 들어가는 불만만큼 상황을 곤란하게 만드는 것이 없다는 것을 기억하도록 하세요.


토끼띠 2015년 2월 운세


내용정리

성공의 운이 비추는 한 달입니다. 당신을 알아주고 인정해 주는 기회나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수고와 노력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원래 사람은 자신을 인정해 주는 곳에서 최선을 다하기 마련이니까요. 더욱 확고한 신념과 자신감을 갖고 매사에 임하십시오


토끼띠 2015년 3월 운세


내용정리

운명이 내린 시련으로 험한 산 중을 헤맸지만 이제 길이 보입니다. 지난 운명의 사슬에서 완전히 자유로운 것은 아니지만 목표를 분명히 하고 한 길로 매진한다면 반드시 뜻한 바를 이루게 될 것입니다. 작으나마 당신에게 주어지는 기회가 있으니 활기찬 한 달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토끼띠 2015년 4월 운세


내용정리

큰 이익을 위해서는 사소한 자존심쯤은 접고 머리를 숙일 줄 알아야 유리한 위치를 점할 수 있습니다. 쓸모 없는 자존심 내세움으로 인해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지 못하고 상대방을 탓한다면 상대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지 못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일에 좋지 않게 작용됩니다. 만일 자신이 실수를 했다면 솔직히 인정하고 상대를 대하도록 하세요. 그렇게 한다면 상대방도 한 발 양보해 줄 것입니다.


토끼띠 2015년 5월 운세


내용정리

대체로 운이 좋은 한 달입니다. 스스로 노력한 것도 무시할 수 없겠지만 그보다도 주변 상황들이 순조롭게 풀려나가 하는 일마다 모두 좋은 방향으로 해결됩니다. 하지만 이럴 때 일수록 다음을 대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운은 금방 바뀌어 이제 또 다른 시련을 몰고 올지도 모르니까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