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운세, 2014년 쥐띠운세를 월별로 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글 쓰는 시점이 2014년 9월이므로 9월을 포함하여 10월, 11월, 12월 및 2015년도 1월, 2월, 3월, 4월, 5월까지의 운세를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쥐띠(子生)는?

쥐띠는 일반적으로 근면 검소하고 당신보다는 상대방을 더 생각하는 타입입니다. 겉에서 보기에는 부드럽고 유연해 보이나 자기가 한번 마음 먹으면 집념을 가지고 자기의 맡은 임무를 처리하는 편입니다. 또 한 바쁠수록 더욱 신명나게 일하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 쥐띠 커플띠 = 원숭이띠 * 친구띠 = 쥐띠 * 앙숙띠 = 뱀띠


쥐띠 2014년 9월 운세


내용정리

사소한 실수로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무엇보다 조심하고 주의하는 것이 최고인 한 달입니다. 당신의 자그마한 습관이나 실수 탓에 크나큰 위기를 겪을 수도 있으니 무엇보다 행동거지를 조심하고 말을 아껴야 합니다. 반드시 필요한 말만 하시고 주위사람의 오해를 불러일으킬만한 행동은 삼가 하십시오. 평소에는 그냥 넘어갈 수 있었을 행동이나 일 처리 방식이 문제를 일으킬 공산이 큽니다.

당분간은 지루할 정도로 원칙을 지키는 태도가 필요할 것입니다. 평소에 지적 받아온 당신의 안 좋은 습관이 있다면 이 기회에 모두 고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당신에게는 사소해 보이는 그 습관들이 당신을 결정적인 순간에 방해하고 위험에 빠트릴 것입니다. 별 것 아닌 것처럼 보이는 모든 것에 신경을 쓰는 세심함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신중하고 슬기롭게 헤쳐나가지 못한다면 여러모로 당신에게 힘든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쥐띠 2014년 10월 운세


내용정리

지금 당신에게 닥친 환란은, 주변이 어지럽다기보다는 당신이 어지러워서 초래한 문제입니다. 스스로도 갈피를 잡지 못하고 우왕좌왕하고 있으니 아무리 상황이 호의적인들 일이 제대로 풀려갈 리 만무합니다. 이것저것 눈에 밟히고 욕심나는 것들이 많아 자꾸 눈이 흐려지는 것이니, 가슴을 냉정히 가라앉히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골머리를 앓게 되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어지러운 마음에 비해, 주변상황은 안정적인 편이니 과욕을 버리고 상황을 냉정히 판단하는 눈을 갖춘다면 머지않아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스스로의 마음을 진정하는데 우선해야 하니 모든 것이 당신의 마음에 달린 까닭입니다. 마음을 다잡으면 자연히 주변의 문제도 모두 해결될 것입니다.


쥐띠 2014년 11월 운세


내용정리

당신에게 적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게 되나, 입 밖으로 그것을 자랑하는 일은 없도록 하셔야 할 것입니다. 고로 입이란 몸을 망치는 문이니, 말을 꺼내면 꺼낼수록 화를 부르고 복을 달아나게 합니다. 당신의 세속적 성공은 쉽게 질투를 불러일으키고 질투라는 감정은 쉽게 적대감으로 변질됩니다. 괜한 적과 비판적인 방관자를 만들고 싶지 않다면 아무쪼록 당신의 마음을 추스르고 말을 아끼는 것이 좋습니다.

윗사람의 총애를 받기 시작했다면, 그 전보다도 몸가짐을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에게 주어지는 기회와 칭찬만큼 주위의 시기와 질투, 쓴 소리도 늘어날 것입니다. 당신 스스로의 분발과 능력만으로는 온전히 살아갈 수 없는 것이 바로 사회이니 늘 반대편을 만들지 않도록 조심하여야만 합니다. 당신의 자그마한 성공에 취해있다간 눈덩이처럼 적이 불어날 수는 한 달이니, 늘 말을 아끼고 주위를 살펴야 할 것입니다.


쥐띠 2014년 12월 운세


내용정리

행운이 당신과 함께하는 한 달입니다. 대체로 금전운이 좋아 이번 달은 모자람 없이 누리고 살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대체로 구할 수 있는 한 달이 될 테니 마치 개선장군이 따로 없습니다.  거기에 가끔씩 뜻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의 일상을 더욱 즐겁게 채색해줄 것입니다.

쇼핑을 하다가 별 생각 없이 응모를 했는데 뜻밖에 값비싼 경품을 받게 된다던가 늘 꽝만 나오던 복권이 어찌된 일인지 상당한 돈을 당신에게 주게 되겠네요. 여러모로 운이 따라 도저히 불만을 생각할 수 없는 한 달이 될 테니, 마치 세상의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일 것입니다.

하지만 주의 해야 할 것이 하나 있으니 아무리 운이 따를지라도 정도를 넘어서는 당신의 과욕을 채워주지는 못합니다. 하나 둘씩 무리를 저지르는 동안 승리의 여신은 당신의 어깨에서 떠나 다른 사람을 향해 보금자리를 옮겨갈지도 모르는 일이죠. 자칫하면 가장 재운이 따랐던 달에 가장 많은 카드 빚을 지게 되는 아이러니를 겪게 되겠습니다.


쥐띠 2015년 1월 운세


내용정리

별다른 기대를 하지 않고 나간 자리에서 의외로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마주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애정운이 충만한 달이니 늘 옷차림에 신경을 쓰고 당신의 매력을 강조할 수 있도록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마음에 두고 있었던 사람이 있었다면 고백을 하여도 거절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당신을 어필하는 것에 성공했다면 상대방은 큰 고민 없이 당신을 받아들여줄 것입니다.

연인이 있거나 기혼자일 경우 평소보다 돈독하고 친밀한 관계를 유지시키는 것이 가능합니다. 조금 적극적인 애정표현으로 상대의 호감을 끌어내도록 해보세요. 전체적으로 애정운이 좋은 달이니만큼 어떤 일에도 막히는 것이 없습니다. 다만 연인 이외의 이성과의 만남이나 한번에 둘 이상의 호감 가는 상대가 생기는 수가 있어 곤란을 겪게 될 수도 있습니다.


쥐띠 2015년 2월 운세


내용정리

중요하지 않은 일에 당신의 의지와 노력을 허비하게 되기 쉽습니다.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과 해야 하는 일 사이에서 다소 혼선과 갈등이 있겠군요. 자기 정체성을 확고히 하지 않는다면 자신의 고유 모습을 지키기 어려울 것입니다. 세상 조류에 부화뇌동하지 않도록 특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쥐띠 2015년 3월 운세


내용정리

안타까움과 아쉬움이 예상되는 한 달입니다. 어쩌면 운명이 당신을 위해 마련한 선물일지도 모르는데, 당신은 그 준비가 충분치 못하니 그냥 사라져 가는 기회를 망연히 바라볼 수밖에 없습니다. 어차피 돌이킬 수 없는 일이라면 이즈음 안일하게 살아가는 당신에게 주는 인생의 따끔한 충고로 여기시기 바랍니다.


쥐띠 2015년 4월 운세


내용정리

여러 가지 복잡한 생각이 머리를 붙들고 놓아주지 않아 피곤해집니다. 이런 때 일을 붙들고 있어봐야 피곤함만 배가되고 일의 능률은 오르지 않습니다. 사람에게는 때때로 휴식이 필요한 법입니다. 오래 연락하지 않았던 그리운 친구들과 연락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친구들과 만나 회포를 풀고 유쾌하게 어울리다 보면 복잡한 생각도 떨쳐내고 즐거운 기분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쥐띠 2015년 5월 운세


내용정리

지금의 어려움은 당신이 스스로 주저앉아 버리면 돌이킬 수 없는 재난을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정신을 가다듬고 주변 상황을 재정비하여 다시 일어선다면 전망이 그리 어두운 것만은 아닙니다. 자신의 일은 자신이 아니면 해결할 수 없는 법입니다. 힘을 내십시오.

이상 '쥐띠운세, 2014년 쥐띠운세 월별 정리' 자료 였습니다. 위 자료의 출처는 '다음무료운세'이니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다음무료운세를 검색하셔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