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비율 체감 사진 제대로네요

케이블 방송국 tvN 에서 방송 되었던 인기드라마 '고교처세왕'에

출연했던 배우들의 비쥬얼 사진이 올라와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주인공인 서인국을 필두로 이하나, 이수혁, 이열음 등의 배우들이

다같이 모여 사진을 찍기 위해 도열해 있는 모습인데

다들 하나 같이 늘씬하고 얼굴도 작고 잘 빠진 모습들이네요.


가운데 위치한 서인국을 기준으로 이하나, 이수혁이 맨 앞으로 나와있고

나머지 출연자들이 뒤쪽에 자리 잡은 모습인데요.

앞으로 나와있든 뒤로가 있든 출연진들 면모가 대단한 것 같았습니다!


고교처세왕은 총 17부작으로 지난 8월 11일 종방 되었다고 하는데요.

요즘 서인국 케이블 드라마에서 주인공으로 너무 잘 활약하고 있는 것 같네요.

앞으로 드라마계를 이끌어갈 주축으로 자리 잡지 않을지 기대되네요ㅎ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