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콜롬비아 일본반응 하이라이트 -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

2014년 6월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브라질 월드컵에서 당초 4강을 목포로 잡았던 일본이 콜롬비아와의 마지막 조별 3차전에서 1-4로 패하며 예선결과 최종 1무 2패를 기록, 조 4위로 최종 탈락했다는 소식이 전세계에 전해졌는데요. 아시아 최고를 자부하며 야심차게 월드컵 4강 진출이라는 목표를 내걸었으나 최종결과 예선탈락이라는 씁쓸한 성적표를 받아든 모습이 통쾌하기도 했지만 왠지 한국의 모습을 엿보는 것 같아 안타까운 마음도 들었습니다.

일본과 콜롬비아의 C조 마지막 3차전은 한국시간으로 2014년 06월 25일 수요일 아침 5시 브라질 쿠이아바의 아레나 판타날에서 열렸는데요. 전반 17분 후안 콰드라도에게 패널티킥 실점을 한 일본은 전반종료 직전 오카자기 신지가 만회골을 넣으며 기분 좋게 후반전을 맞이하는듯 보였으나 후반전 10분 잭슨 마르티네스에 역전골을 내주고 이어 37분 잭슨 마르티네스의 연속골과 44분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추가골으로 1-4 대패를 당하고 말았습니다.

이 경기 결과로 아시아 본선 진출 4개팀(한국,호주,이란,일본) 중 2팀(호주,일본)이 1승도 못하고 탈락하며 아시아 축구 최대의 위기가 찾아왔는데요. 세계 변방 축구로 낙인 찍히지 않기 위해서는 한국과 이란 중에 한팀이라도 16강에 진출 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아래는 일본과 콜롬비아 경기의 골득점 장면 하이라이트 링크와 경기 전후의 일본팬들 실황 댓글 반응인데요. 뭔가 씁쓸하지만 재미있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일본 콜롬비아 하이라이트 동영상 - 네이버 스포츠


일본 콜롬비아 일본반응 -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


이상 '일본 콜롬비아 일본반응 하이라이트 -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 이었습니다. 남은 이란과 한국 경기에서는 제발 이렇게 대패 당하는 불상사가 생기지 말았으면 합니다. 이기지는 못하더라도 정말 악착같이 최선을 다하는 모습만 보여줘도 제 개인적으로는 만족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