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누프 바로가기 주소 안내 및 사이트 이용방법에 대해 간략한 설명을 해드릴까 합니다. 비트스누프는 해외에서 운영되고 있는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로 알고 계시면 되는데요. 국내에서 운영되는 사이트라면 진작에 막혔을 사이트지만 해외에서 운영되고 있다보니 아직까지도 잘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 인데요. 하루에도 상당한 양의 자료가 다운로드 및 업로드 되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인기 사이트 입니다.


비트스누프에 접속하시면 나오는 사이트 메인화면 인데요. 구글과 같이 검색어만 입력하면 원하는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국내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해외 프로그램이나 영화들도 손쉽게 찾을 수 있어 상당히 유용한 사이트라고 생각 됩니다.

비트스누프 바로가기 주소


다운로드 프로그램 검색은 상당히 간단한데요. 위 그림과 같이 검색어 입력란에 찾으시는 프로그램 제목을 입력하고 엔터나 검색어 입력란 아래의 'Search torrents'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Everything, Video, Audio, Games, Sortware등의 체크박스에 체크를 해도 되는데요. 그냥 간단하게 Everything에 체크를 해두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검색된 결과값이 나온 모습 인데요. 검색어 입력란 아래로 위 그림과 같이 검색어와 관련된 최근 다운로드 목록들이 나열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된 목록에서 시청하시고자 하는 회차나 프로그램 제목을 선택하시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뜬 모습 인데요. 다른건 광고이니 클릭하지 마시고 상단의 그림에서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부분의 마그넷 링크나 다운로드 토렌트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다른 검색어로 검색한 결과 모습 인데요. 최신순으로 잘 나열된 목록이 뜨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BC 인기 프로그램 '무한도전'도 한번 검색해봤는데요. 최신순별로 결과값들이 잘 나타나고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이상 비트스누프 바로가기 및 사이트 이용방법 소개였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