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루 하우스 주소 안내 및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우마루 하우스는 일본에서 연재 중인 만화들을 직간접 번역하여 링크 주소를 제공하는 네이버 블로그 인데요. 국내에 저작권이 있는 만화자료는 나름의 검열 절차에 의해 올리고 있다보니 아직까지 큰 문제 없이 블로그가 운영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마루 하우스 블로그 메인화면 모습인데요. 예전에는 만화자료들만 올라오고 있었는데 요즘에는 만화 자료와 더불어 유머자료들을 하루에도 몇건씩 올려놓고 있어 심심하신 분들이 유머글들을 보러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만화자료는 메인화면에 나와있는 메뉴 목록 중 '리뷰/업데이트' 목록을 선택해서 확인하시면 되는데요. 만화 타이틀 이미지 아래에 나와있는 링크 주소를 선택하시면 만화를 열람 할 수 있는 마루마루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게 됩니다. (주소는 아래에) 
우마루 하우스 주소 (http://blog.naver.com/marumaruin)


위 이미지가 '마루마루 사이트'메인화면 모습 인데요. 최상단 메뉴에 나와있는 만화, 만화링크에서 만화를 찾아서 보시거나 검색란에 만화제목을 입력한 후 검색을 눌러 만화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만화 메뉴를 선택 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각종 만화목록들을 확인 하실 수 있는데요. 다양한 만화가 연재되고 있으니 입맛에 맞는 만화를 골라 열람하시면 됩니다.


제가 요즘에 즐겨보고 있는 만화인데요. 타이틀 이미지 아래의 회차를 클릭하시면 만화를 볼 수 있는 웹페이지가 새창으로 열립니다. 꼭 보시는 만화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종류의 만화가 번역되어 올라오고 있으니 이것저것 많이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커뮤니티도 잘 활성화 되어 있다는 점도 강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