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형닷컴 주소 안내 및 소개를 해드릴까 하는데요. 일본 만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방문하시면 좋아하실 만한 곳으로 해외 특히, 일본에서 발행되는 만화들을 즐겨보시는 분들을 위해 만화가 올라오는 예정날짜에 정확히 번역본 주소를 제공하는 곳이라 국내에 거주하시는 많은 팬분들이 방문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는 곳 입니다. 저 역시도 마찬가지죠!ㅎ


위 그림이 '흑형닷컴'에 접속 했을때 나오는 메인화면 모습 인데요. 메인화면만 보시고서는 그냥 유머 글 들만 올리는 곳으로 생각하시기 쉽지만 상단 메뉴 중 '만화연구소'를 클릭해보시면 이 곳이 어떤 곳인지 쉽게 파악하실 수 있으리라 봅니다.

흑형닷컴 바로가기 - http://black-z.com/


앞서 말씀드렸던 '만화연구소' 메뉴를 선택했을때 나오는 게시판 화면을 상단에 이미지로 첨부해봤는데요. 게시판 글 제목만 보셔도 상당히 다양한 주제의 일본 만화 번역본 링크를 다루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원/나/블/진' 이렇게만 보는데 상당히 다양한 만화들이 존재하더군요.


게시판에서 보시고자 하는 만화 제목을 검색하신 후 해당 제목을 선택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만화를 볼 수 있는 링크가 제공된 페이지가 뜨는데요. 광고란 하단에 '감상하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만화를 볼 수 있는 웹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 공지 글을 보면 '누구나 만화정보를 올리셔도 됩니다. 게시판에 어울리지 않는 글이나 저작권 위반 글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라는 내용이 올라와 있으니 사이트 이용하시는 분들은 알아서 판단하고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만화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머글들을 하루에도 몇개씩 올리는 사이트 이니 심심하신 분들은 여기저기 많이 둘러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시간 때우기용 사이트로는 안성맞춤인 사이트 같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