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순철 3.26 핵감지기 다운로드 방법 및 설치, 실행방법을 간략하게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원순철 3.26 다운로드로 낚시하는 글들이 많은 것 같아 몇자 적게 되었으니 아래에 설명해드리는 방법대로 설치를 진행하시면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로 고생하는 일이 없으실 것 같습니다!


하단에 링크한 주소로 이동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원순철 핵감지기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프로그램 제작자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고 설치파일을 바로 내려 받을 수 있어 상당히 안전 하다고 말씀 드릴 수 있겠네요.
[원순철 3.26 핵감지기 다운로드 바로가기]


원순철 3.26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시기 위해서는 상단에 첨부한 그림에서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wLauncher'를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wLauncher' 클릭 후 위 그림과 같은 대화창이 뜨면 '실행'을 눌러 파일 다운로드 없이 바로 설치작업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wLauncher 설치 시작을 알리는 대화창 모습 인데요. 가급적이면 프로그램 설치시 사용하시는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해주시기 바랍니다. (종료하지 않으셔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


구성요소선택 화면이 나오면 위 그림에서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부분과 같이 '제휴 프로그램' 목록 체크를 모두 해제하셔서 쓸데없는 프로그램이 같이 설치되는 일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C드라이브 프로그램 폴더 안에 설치 되도록 셋팅되어 있으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이 설치되고 있는 모습인데요. 용량이 크지 않기 때문에 몇초 안에 설치작업이 마무리 됩니다.


설치작업 완료 후 바탕화면에서 'wLauncher'라고 적힌 아이콘을 더블클릭 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프로그램 창이 나타나는데요. 화면 좌측 하단의 '스타 실행'을 클릭하시면 원순철 3.26버전 및 스타가 동시에 실행 됩니다. 새로운 버전이 올라오면 스타실행 버튼 오른쪽의 '업데이트' 버튼이 활성화 되니 그때 버튼만 한번 눌러주시면 따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지 않아도 최신 버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