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츠코tv 주소 안내 및 소개를 해드릴까 하는데요. 사이트 생성 초기에는 해외에 거주중이신 한인분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시작했지만 차츰 국내에서 방송되었던 티비 프로그램들을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링크 및 화면을 제공하기 시작하면서 현재는 다시보기 사이트로써 보다 더 많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사이트가 '넷츠코tv' 입니다.


(넷츠코tv 주소 바로가기)로 이동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사이트 메인화면이 새 창으로 열리는데요. 최상단 메뉴나 중앙의 여러 게시판 목록을 보시면 미국에서의 각종 생활정보들 및 각종 커뮤니티가 활발히 운영중인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티비 프로그램 다시보기를 하시기 위해서는 최상단 메뉴에 나와 있는 목록들 중 '동영상' 메뉴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동영상 메뉴가 활성화 되면 위 그림과 같은 페이지 화면이 나타나며 화면 좌측의 테마 메뉴를 통해 동영상 검색 후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테마 메뉴 중 임의로 '예능' 메뉴를 선택했을 때 나오는 게시판 화면 인데요. 그날 방송되었던 각종 티비 프로그램들을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글들이 계속적으로 올라오고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게시판에서 시청하시고 싶은 동영상을 찾는 방법은 해당게시판화면 하단에 위치한 검색란을 이용하시거나 페이지 넘김을 통해 찾으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동영상 검색 완료 후 찾으신 글 제목을 클릭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해당 프로그램을 바로 시청 할 수 있는 화면이 뜨니 편안하게 시청하시면 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