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우정 vs 남자의 우정, 남자와 여자의 우정 차이, 대박!

남자와 여자의 우정 차이에 대한 재미난 글이 있어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뜻밖의 상황에 대처하는 남자와 여자의 우정 차이..

과연 사실일까요?ㅎ 저는 왠지 사실 같다능..ㅎ


어느날 여자가 집에 들어오지 않았는데..

변명으로 '친한 친구네서 술먹다가 잠들었다'는 말을 했을때

여자 친구들의 반응.. 실제로도 그럴까요?ㅎ


어느날 남자가 집에 들어오지 않았는데..

변명으로 '친한 친구네서 술먹다가 잠들었다'라는 말을 했을때

남자 친구들의 반응.. 왠지 이부분은 진짜 같네요ㅎ


우쨧든 현실은 둘 다 죽는다는거~ㅎㅎ


여자의 우정 vs 남자의 우정, 남자와 여자의 우정 차이, 대박 입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