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바의모험2.6버그판게임하기 소개


레바의모험2.6버전의 버그판인 레바의모험2.6버그판게임하기 입니다. 레바의모험2.6버전은 레바의모험2.5버전에서는 사용 할 수 없었던 귀신마스터 소울브링어가 추가되었으며, 기존 캐릭터들의 모든 각성기 쿨타임감소, 파멸의 마석 상점판매가능, 아바타 능력치 향상 등 기타 여러가지 기능들이 추가되었습니다.

특히, 레바의모험2.6버그판게임하기는 버그판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돈이 무한으로 설정되어있어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의 무기 및 악세사리류를 마음껏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무한으로 설정된 체력으로 인해 각스테이지를 별다른 어려움 없이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레바의모험2.6버그판게임하기는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게임로딩이 다소 지연될 수 있다는점 숙지하고 게임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게임로딩이 너무 오랫동안 지연되면 F5 를 눌러 페이지 새로고침을 한 후에 다시 로딩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게임 제작자는 카카오님 캐릭터원작자는 레바님 임을 밝힙니다.

■ 레바의모험2.6버그판게임하기

■ 레바의모험2.6버그판게임하기 설명 및 소울브링어 획득방법


게임로딩화면 입니다. 참고로 레바의모험을 상업용사이트에 제작자 허락없이 올릴경우 저작권 위반에 걸리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게임로딩이 완료된 뒤 나타나는 레바의모험2.6버그판게임하기 화면 입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시작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캐릭터선택화면 입니다. 화면 위쪽으로 저장하기, 불러오기, 인벤토리, 아바타, 상점, 골드를 확인 할 수 있는 메뉴가 위치해 있습니다.


캐릭터는 총 네가지를 선택 하실 수 있으며 종류는 스핏파이어, 레인저, 버서커, 웨펀마스터가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레바의모험2.6버전은 기존 버전에서는 사용 할 수 없었던 히든 캐릭터인 소울브링어를 사용 할 수 있는데요... 소울브링어를 획득 할 수 있는 방법을 말씀드리자면... 

우선 기본 캐릭터 중 하나로 스테이지5-가더의밭까지 이동 합니다. 그러면 마지막 보스인 가더가 공격을 해오는데요... 이 때 공격으로 맞서지 않고 가더가 낫으로 캐릭터를 집어 던질 때까지 기다립니다.


가더가 낫으로 캐릭터를 하늘로 집어던졌을 때 키보드 방향키를 위쪽으로 하면 위 그림과 같이 히든스테이지인 수상한 집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수상한 집으로 이동 후 귀신 레바를 잡으면 주인공인 레바가 혼자 무언가 중얼거리는데요... 클릭클릭으로 멘트를 넘기다보면 위 그림과 같이 마지막 멘트를 날리는 화면이 나옵니다. 이 때 다시 한번 클릭을 하게 되면 비로소 소울브링어를 습득 하실 수 있습니다.


습득한 소울브링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게임화면 우측상단에 있는 메뉴 → 이동 → 처음으로 → 시작하기를 눌러 캐릭터선택화면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추가된 소울브링어 버튼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보면 소울브링어의 간략한 소개 및 보유스킬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