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순철 3.21

프로그램정보 2013. 1. 23. 01:30

■ 원순철 3.21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스타크래프트1 플레이시 각종 핵(hack) 프로그램들을 게임 시작과 동시에 감지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원순철 핵감지기 3.21 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일반 고수분들 뿐만 아니라 프로게이머로 활동하던 분들도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라 이제는 거의 필수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원순철 3.21 버전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 본문 하단에 링크한 [원순철 3.21 다운로드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 상단을 보시면 위그림의 빨간박스로 표시한 부분과 같이 런쳐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제공되고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셔서 '실행' 버튼을 누르시면 위 그림과 같이 원순철 런쳐 3.21 버전 설치 시작을 알리는 대화창이 열리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하기 전 왠만한 프로그램들은 모두 종료해주시고 '다음' 버튼을 눌러 설치작업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성 요소 선택 및 w런쳐 이용약관을 확인하실 수 있는 대화창 화면 입니다.


w런쳐 이용약관은 가볍게 넘어가주시면 되지만 구성 요소의 경우는 위 그림과 같이 기본 런쳐 프로그램 이외에 나머지 제휴 프로그램 체크를 모두 해제 하신 후에 다음과정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w런쳐 3.21 버전 설치 위치 선택 대화창 화면 입니다. 기본 설치 위치는 C드라이브 프로그램 폴더 안에 저장 되도록 설정되어 있으며 다른 위치에 설치하고 싶으신 분들은 '찾아보기'를 눌러 다른 폴더를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원순철 3.21 버전이 설치되고 있는 모습 입니다. 용량이 매우 작기 때문에 설치 작업은 금방 완료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대화창 화면 입니다. '닫음'을 누르시면 모든 설치작업이 마무리 됩니다.

 


설치 완료 후 바탕화면을 보시면 [wLauncher] 라고 적힌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해당 아이콘이 원순철 3.21 프로그램 실행 버튼이니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이 열리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화면 좌측하단에 있는 '스타실행' 버튼을 누르시면 프로그램이 자동 적용된 상태에서 스타크래프트1 이 실행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버전이 업데이트 된 경우에는 스타실행 우측에 위치한 '업데이트' 버튼이 자동으로 활성화되니 해당 버튼을 눌러서 업데이트 해주시면 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되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