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풍선타워디펜스4버그판 소개

풍선타워디펜스4 라는 이름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플래시 전략 디펜스 게임 '풍선타워디펜스4버그판' 입니다. 이미 시즌4가 나왔을 정도로 게임성을 인정 받았으며, 마우스 클릭만 하면되는 쉬운게임조작 방법과 적절한 유닛 배치를 통해 쏟아져 들어오는 각종 풍선들을 터뜨려 본진을 방어해야만 하는 두뇌플레이가 적절히 잘 조화된 게임이라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풍선타워디펜스4버그판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돈버그와 라이프버그를 동시에 사용 할 수 있어 어려운 레벨의 난이도라도 쉽게 클리어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게임로딩속도가 다소 지연될 수 있다는 점 염두해 두고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 풍선타워디펜스4버그판 게임하기



■ 풍선타워디펜스4버그판 게임설명


게임로딩이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인트로 화면이 나옵니다.


풍선타워디펜스4버그판 메인화면 입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게임화면 상단에 있는 'New Game' 을 클릭합니다.


게임트랙선택화면 입니다. 자신이 플레이하고 싶은 트랙을 골라 클릭합니다.


게임모드선택화면 입니다. 버그판이지만 처음 하시는 분들의 경우는 게임숙달을 위해 EASY 모드 부터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풍선타워디펜스4버그판 게임시작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최좌측상단을 보시면 Money 및 Life 라고 적힌 버튼이 위치해있습니다. 이 버튼이 돈과 라이프를 올릴 수 있는 버튼이며 해당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화면 우측상단에 돈과 라이프가 올라가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돈버그 버튼을 눌렀을때의 화면 입니다. 우측상단의 돈이 올라가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프 버튼을 클릭했을 때의 모습 입니다. 원래는 200 이었지만 800까지 올라간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돈과 라이프 버그를 사용하시면 보다 쉽게 해당 라운드를 클리어 하실 수 있습니다.


EASY 모드를 완료한 화면 입니다. 생각보다 아주 쉽게 클리어 한 것 같습니다. 돈과 라이프 버그를 이용하셔서 나머니 트랙과 모드도 완료해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