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래바의모험버그판게임하기 간략소개

국민플래시게임이라는 칭송을 받을 만큼 많은 플래시게임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래바의모험버그판게임하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현재 래바의모험은 2.8 버전까지 나와 있으며 추후에 또다른 업데이트가 진행된다고 하니 계속적 관심 보여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려는 래바의모험은 이번에 새롭게 나온 래바의모험2.8버전의 버그판으로 캐릭터의 체력이 무한으로 설정되어 있는 버그와 골드가 무한으로 설정되어 있는 버그가 공존하는 버전 입니다. 래바의모험버그판게임하기는 게임 플레이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초보나 중수분들이 즐기시기에는 그만인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래바의모험버그판게임하기는 바로 아래화면에서 즐시길 수 있게 준비했으며 간혹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회선 속도 문제 때문에 게임로딩속도가 길어질 수 있으니 이점 숙지해두시기 바랍니다. 게임사양이 좀 되다 보니 게임로딩 될때까지 조금 시간의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 래바의모험버그판게임하기

■ 래바의모험버그판게임하기 플레이방법


게임이 로딩되고 있을때 나오는 화면 입니다. 로딩이라는 글자가 없어지면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로딩 완료 후 나오는 래바의모험2.8 버전 메인화면 입니다. 화면 중앙에 있는 '시작하기'버튼을 누르시면 캐릭터선택화면으로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캐릭터 선택 및 상점이용 등 각종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 입니다. 화면 상단에 나와 있는 메뉴중 골드 부분을 보시면 0원이 되어 있어야 할 골드가 거의 무한에 가깝게 설정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한으로 설정된 골드를 이용하여 상점에서 자신이 플레이 하고자 하는 캐릭터의 무기나 악세사리, 아바타 등의 물품을 마음껏 구매하여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게임 캐릭터는 총 5섯 종류가 존재하며 각 캐릭터의 특징 및 보유스킬은 캐릭터 선택버튼 위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시려면 캐릭터 선택버튼을 가볍게 좌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게임이 시작된 화면 입니다. 무적인 셋팅 때문에 편안하게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시작화면 우측상단의 '메뉴'를 누르시면 캐릭터 조작키 및 각종 옵션을 조절 할 수 있는 메뉴가 존재하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