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우가족의 즐거운 공유 간략소개 - 엽기,유머,음악감상,방송연예 등의 각종 커뮤니티 자료들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승우가족의 즐거운 공유'라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사이트가 생성된지 얼마나 많은 시간이 지났는지는 모르겠지만 요즘 뜨고 있는 사이트라는 것만큼은 확실한데요.

재미있는 이미지나 음악자료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방송되었던 tv 방영 프로그램들을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보니 입소문이 나면서 지금 같은 인기를 누리게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따로 회원가입을 할 필요도 없고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몇번의 클릭만으로 동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으니 방송 프로그램을 다시보기 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승우가족의 즐거운 공유 바로가기 주소 및 이용방법은 아래에 작성한 내용들을 잘 참고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동영상 보는 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꼭 한번 읽어보고 사이트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승우가족의 즐거운 공유 이용방법


본문 하단에 링크한 승우가족의 즐거운 공유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셔서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사이트 메인화면이 새 창으로 열리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사이트를 방문해보면 아시겠지만 각종 커뮤니티 자료들을 다루고 있는 사이트라는 것을 바로 아실 수 있습니다.



tv 방영 프로그램을 다시보기 하실 분들은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메뉴 중 위 그림의 빨간색박스로 표한 부분과 같이 '동영상' 메뉴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동영상 메뉴를 선택하시면 위 그림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최근에 방영된 tv프로그램 목록들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는 게시판으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목록에서 자신이 보고자 하는 방송 제목을 선택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동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따로 다운로드를 받지 않아도 화면 중앙에 위치한 재생 버튼만 누르면 영상을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시면 드라마, 쇼예능, 시사교양, 무료영화, 스포츠 등의 테마를 따로 선택하여 모아보기 하실 수 있으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무료영화 테마가 가장 마음에 들더군요. 국내영화뿐만 아니라 해외영화들도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