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국에서온편지 한글판 간략소개


'천국에서온편지'라는 사이트 이름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개그맨 정태호가 천국에서온편지라는 사이트를 방문하여 받은 편지 내용이 2012년에 큰 인기를 끌게 되는 자신의 현재 상황과 정확히 맞아떨어지게 되면서 많은 네티즌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사이트가 바로 천국에서온편지 사이트 인데요.

본래 천국에서온편지 사이트는 일본판 버전이 정석으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려는 사이트는 알아듣기 힘든 일본판과는 다르게 국내분들이라면 누구나 알아 들을 수 있는 한글로된 천국에서온편지 사이트이기 때문에 해석에 어려움을 겪으셨던 분들이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아래에 사이트 주소 링크 및 천국에서온편지 한글판 이용방법에 대한 설명을 간단하게 올려놓았으니 가볍게 읽어보고 넘어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천국에서온편지 한글판 이용방법


본문하단에 링크한 천국에서 온 편지 바로가리를 통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천국에서온편지 한글판 사이트 메인화면이 뜨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중앙을 보시면 위 그림과 같이 성별 및 나이, 혈액형, 이름을 입력 할 수 있는 란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편지를 받기 위해 위 그림과 같이 성별과 나이, 혈액형, 이름을 마우스와 키보드를 이용해 입력해주시고 아래에 있는 '테스트하기'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테스트 버튼을 누르시게 되면 천국에 있는 자신에게 편지를 받아 보실 수 있는데요. 그렇게 큰 신빙성이 있어보이지는 않지만 나름대로 주제가 있는 내용의 편지라 재미로 즐기시기에는 그만이 아닐까 합니다. 처음부터 다시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테스트결과 우측상단에 위치한 '다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냥 끝내기는 좀 심심해서 인기배우 '원빈'은 어떤 편지를 받을지 궁금해서 시도를 해보았는데요.


천국에 있는 원빈에게 받은 편지 인데요. 2019년에 암스테르담에서 대단한 사건에 조우하게 된다니 매우 궁금해지는군요ㅎ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