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마리오게임하기 소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20여년 전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추억의 게임인 슈퍼마리오가 플래시버전으로 나와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기존 슈퍼마리오 버전은 게임을 설치하거나 게임사에 로그인을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플래시 슈퍼마리오게임하기는 해당화면에서 바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기 때문에 편의성 면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환경에 따라 슈퍼마리오게임하기 로딩속도가 길어 질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슈퍼마리오게임하기

■ 슈퍼마리오게임하기 설명


게임로딩이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게임실행 화면이 나타납니다.


게임실행화면 우측상단을 보시면 게임제작자 정보확인 및 게임음 ON/OFF를 설정 할 수 있는 버튼이 위치해있습니다.


게임조작키는 좌우이동을 위한 키보드 방향키 ←, → 와 점프키 z or space bar 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게임시작을 위해서는 'START GAME'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게임 스타트 버튼을 눌렀을때 나타나는 게임스테이지 선택 화면 입니다.


총 1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1 스테이지 부터 하나씩 완료해야 최종 스테이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선택은 해당 스테이지 관문으로 이동 후, 키보드 방향키 ↑ 을 누르시면 됩니다.


1스테이지 관문 안으로 이동한 화면 입니다.


해당 스테이지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맵에 나와있는 금뱃지를 모두 습득해야 합니다.


벽으로 막혀있는 경우는 위 그림과 같이 P 로 표시된 버튼을 점프해서 누르면 됩니다.


버튼이 눌러지면 막혀있던 벽이 사라지면서 그 안에 있던 금뱃지를 습득하실 수 있습니다.


금뱃지를 모두 습득하면 해당 스테이지 관문이 열리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열려 있는 관문으로 이동하시면 해당 스테이지가 완료됩니다.


1스테이지가 완료되면 2스테이지 관문이 열려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으면 앞서 말씀드렸던 방법대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