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전쟁3버그판

슈팅&전략 플래시게임을 즐겨 플레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최강의 슛팅게임이라 할 수 있는 '끝없는전쟁3버그판'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게임명을 보면 아실 수 있겠지만 제가 소개해드리려는 게임은 끝없는전쟁의 버그판 인데요.

게임자체가 워낙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게임을 클리어하는데 어려움을 겪으시는 중급자 분들이나 게임을 처음 접하시는 초급자 분들이 게임의 재미를 알아가고 플레이 방법을 알아가시기 편하게 준비한 게임이니 편안한 마음으로 즐기시기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게임조작방법은 특별히 어려울게 없으나 게임을 잘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조작키를 간략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W,D,S : 상하좌우 이동키, R : 재장전, Q : 동료들에게 명령, G : 무기버리기, 마우스 좌클릭 : 총알 발사, 스페이스바 : 다른무기 발사, 숫자키 1,2,3,4 : 다른무기 선택 이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끝없는전쟁3버그판은 바로 아래화면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라며, 간혹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게임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게임이 뜨지 않는다고 창을 끄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게임화면이 너무 오랫동안 뜨지 않으면 F5 키를 눌러 페이지 새로고침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끝없는전쟁3버그판 게임하기

■ 끝없는전쟁3버그판 플레이방법


게임로딩이 진행되고 있을 때 나오는 로딩화면 입니다. 조금만 기다리시면 로딩이 완료되니 차분하게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로딩완료 후 나오는 게임조작키 설명화면 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조작키 설명이 잘 이해되지 않으신 분들의 경우는 플래시로 해당키 설명이 나오니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 스킵하고 싶으시면 마우스로 화면을 한번만 클릭 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나오는 화면 입니다. Endless War 3 (끝없는전쟁3) 라고 확실히 알려주는군요ㅎ


메뉴선택화면 입니다. 메뉴화면 좌측을 보시면 게임테마 목록 및 옵션, 컨트롤키 설정 메뉴들이 위치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우스 커서를 게임화면 좌측상단의 각종 캠페인 위체 올려놓으시면 위 그림과 같이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플레이' 버튼이 게임화면 우측하단에 나타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고 싶으시면 해당 버튼을 한번만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끝없는전쟁3버그판 첫번째 스테이지 플레이 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우측하단을 보시면 총알이 무한대로 설정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총알이 무한대로 설정되어 있다는 말은 무한대로 총을 발사 할 수 있다는 말이 되겠지요?ㅎ

그러나 총알만 무한으로 설정되어 있을 뿐 체력은 무한대가 아니기 때문에 적군으로부터 총알 한방만 맞아도 사망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적군을 전부 사살하고 반대편의 'This Way'로 이동하시면 해당 스테이지가 완료되면서 다음 라운드로 진입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