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보레 7월 판매조건, 쉐보레 2012년 7월 판매조건

2012년 7월에 쉐보레 공식홈페이지에 올라온 쉐보레 전차량 7월 판매조건 소식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요즘 쉐보레가 워낙 여기저기에 광고를 많이하고 있다보니 금년들이 쉐보레 자동차의 인지도가 많이 상승한 것 같은데요. 그에 부응하듯 쉐보레 차량에 대한 판매도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고 차량 구매에 관심 가지시는 분들도 많아진 것 같습니다.

이달의 구매혜택을 조금 살펴보면 특별구입혜택이 있는 차종은 스파크와 크루즈, 크루즈5, 올란도 차량으로 한정되어 있는데요. 혜택으로는 스파크 구매시 커튼 에어백 무상증정 또는 네비게이션, 크루즈 및 크루즈5 구매시 2012년형은 사이드 에어백 무상증정 또는 네비게이션(29만원 할인), 2013년형은 블랙박스 증정, 올란도 구매시 커튼에어백 무상증정 또는 네비게이션(32만원 할인)의 혜택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그밖에도 차량별로 초저리 할부 구매지원 및 저리할부, 쉐보레 오토카드 선포인트 조건이 차종별로 상이하게 적용되고 있는데요. 좀 더 세부적이고 자세한 판매조건 및 전차종 가격은 바로 아래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게 준비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미지가 조금 희미하게 보이시는 분들은 해당 판매조건 이미지를 한번만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선명한 이미지로 보실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쉐보레 2012년 7월 판매조건표 - 출처 : 쉐보레


■ 쉐보레 전차종 판매가격 - 출처 : 쉐보레


쉐보레 7월 판매조건, 쉐보레 2012년 7월 판매조건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