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앵그리버드리오게임하기 소개


앵그리버드의 또 다른 버전인 '앵그리버드리오게임하기' 입니다.
스마트폰용 게임으로 처음 출시되어 전세계 사람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게 되면서 차차 pc까지 그 범위를 넓히는가 싶더니 어느덧 현재의 앵그리버드 리오 게임하기 버전까지 나온 것 같습니다.

게임조작방법은 기존의 앵그리버드 조작방법과 같으며 단지 마우스 드래그 및 클릭만 사용하면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임방법은 기존의 앵그리버드와는 다르게 앵그리버드를 이용하여 건물을 무너뜨리고 새장을 부숴 새장에 갇힌 새들을 구하는 방식 입니다.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으며,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로딩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이 점 미리 숙지하시고 게임하시기 바랍니다.

■ 앵그리버드리오게임하기

■ 앵그리버드리오게임하기 플레이방법


게임로딩이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게임시작 메인화면이 나타납니다.


게임화면 좌측하단에 있는 오렌지 표시의 버튼을 누르면 앵그리버드 리오 게임하기에 관련된 동영상 확인 및 페이스, 트위터로 이동 할 수 있는 버튼 메뉴들이 나타납니다.


게임화면 우측하단에 있는 오렌지 표시의 버튼을 누르면 앵그리버드리오게임하기에 관련된 정보 확인 및 게임음 ON/OFF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버튼 메뉴들이 나타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게임화면 중앙의 ▶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게임시작하기 버튼을 눌렀을 때 나타나는 스테이지 선택화면 입니다.
처음 게임하시는 분들은 첫번째 스테이지만 플레이 하실 수 있으며, 첫번째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잠겨져 있던 다음 스테이지를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 스테이지를 선택했을 때 나오는 레벨 선택화면 입니다.
처음 게임하시는 분들은 첫번째 스테이지의 1레벨부터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1레벨 게임을 시작했을 때 확인 할 수 있는 앵그리버드 설명이 담겨 있는 그림 입니다.
총 3가지 종류의 앵그리버드가 있으며 이용방법은 그림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설명그림을 모두 확인하시면 비로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좌측으로 자신이 플레이 할 앵그리버드와 새총이 위치해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우측으로는 앵그리버드를 이용해 구출해야 할 새장에 갇힌 새들이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레벨을 완료하기 위해 새총 위에 올려진 앵그리버를 마우스 드래그로 힘 및 각도를 조절하여 반대편의 새들과 건물이 있는 곳으로 발사 합니다.

그리면 위 그림과 같이 건물과 새장을 부수고 그 안에 갇힌 새들을 구할 수 있습니다.


해당 레벨이 완료되면 건물과 새들을 구한 점수와 남아있는 앵그리버드 점수를 토탈하여 총 획득 점수 및 클리어 레벨 별 갯수를 확인 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다른 레벨도 진행하셔서 앵그리버드리오게임하기의 진면목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