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옥에서온편지 한글판 간략소개

방송과 매스컴, 포털 등에서 한동안 많은 화제가 되었던 일본판 '지옥에서온편지 사이트'를 한국어 버전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지옥에서온편지 한글판' 사이트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자신이 태어난 년도와 혈액형, 나이, 이름 등을 입력하면 미래의 지옥에서 살고 있는 자신이 보내 온 편지를 바로 눈 앞에서 받아 볼 수 있는데요. 맹신 할 수준의 편지 내용은 아니지만 왠지 있을지도 모르는 미래의 자신이 보내 온 편지라는 의미에서 재미 이상의 짜릿함을 만끽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지옥에서온편지 한글판 사이트가 아닐까 합니다.

지옥에서온편지 한글판 사이트 바로가기 및 간략한 이용방법은 바로 아래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지옥에서온편지 한글판 이용방법


본문하단에 연결한 지옥에서온편지 한글판 사이트 바로가기로 이동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사이트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사이트 타이틀명은 '천국에서 온 편지 한글판' 이지만 편지 결과가 천국 혹은 지옥에서 편지가 오기 때문에 둘 다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타이틀명 아래를 보시면 위 그림과 같이 자신의 성별선택, 나이, 혈액형, 이름 등을 입력 할 수 있는 입력란이 있습니다. 이 곳에 자신의 이름 및 해당 사항을 선택한 후, 입력란 하단의 '테스트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편지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임의로 '연습'이라는 이름과 생년월일, 혈액형, 성별을 입력했을 때 나오는 지옥에서 온 편지 입니다.

 


편지 결과를 다시 받아보고 싶으시거나 다른사람 이름으로 편지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결과화면 우측상단에 위치한 '다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제 임의로 대세녀로 자리잡고 있는 '아이유'로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아이유는 지옥이 아닌 천국에서 편지가 오더군요ㅎ


원빈도 한번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결과는?!


원빈 역시 천국에서 편지가!!ㅎ 잘 되는 사람들은 천국에서 편지가 오는 것 같은 느낌이 들더군요~ㅎ 어디까지나 재미이니 그냥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