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감지기 3.14 다운로드 및 설치법 간략소개


스타크래프트 핵유저들 때문에 골머리 앓으셨던 분들을 위해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핵 사용 유저를 감지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원순철 핵감지기 3.14 버전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초기버전 출시 이후 계속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현재까지 핵감지기 3.14 버전까지 나오게 되었는데요. 사용상 아무런 제약이 없는 프로그램이라 접근이 쉽고, 손빠르기 측정 및 방 따라가기, 방 새로고침 등 각종 플러그인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핵감지 기능 외에도 상당히 효용성이 높은 프로그램 입니다.

핵감지기 3.14 다운로드 및 간략한 설치 방법은 바로 아래화면에서 확인 하실 수 있게 준비해놓았으니 아래 화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핵감지기 3.14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핵감지기 3.14 버전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 상단에 연결한 원순철 홈페이지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파일을 직접 올려드릴 수도 있지만 제가 다운로드 받는 과정이나 업로드시에 각종 바이러스들이 뭍어 올 수 있기 때문에 파일의 경우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받으시는 방법을 추천 합니다.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페이지 상단에 위 그림의 빨간박스로 표시한 부분과 같은 설치파일 목록이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핵감지기 3.14 버전을 설치하기 위해 해당 설치파일을 클릭하여 본인의 컴퓨터에 다운로드 해줍니다.


설치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이나 자신이 설정한 다운로드 경로 폴더에 위 그림과 같은 설치파일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작업을 진행하기 위해 해당 아이콘을 선택하여 실행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설치파일 다운로드 완료시 자동으로 설치작업이 진행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설치시작을 알리는 화면 입니다. 핵감지기 3.14 버전의 기본 명칭은 'wLauncher 3.14' 입니다.


구성 요소 선택 및 w런쳐 이용약관 확인 화면 입니다. 이용약관은 일반적인 내용이라 대충 읽어보셔도 됩니다.


구성 요소 설치의 경우는 기본적으로 설치되는 wLauncher 프로그램을 제외하고, 제휴 프로그램 목록 체크를 전부 해제 하신 후에 설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설치 위치 선택화면 입니다. 핵감지기 3.14 설치 경로는 기본적으로 C드라이브 프로그램 폴더 안에 저장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설치경로를 변경하고 싶으시면 '찾아보기'를 누르신 후 '폴더 찾아보기' 화면에서 자신이 원하는 폴더를 찾거나 '새 폴더 만들기'로 폴더를 새롭게 만들어 경로를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 중인 화면 입니다. 용량이 크지 않기 때문에 설치 속도는 상당히 빠릅니다.


프로그램 설치 완료 화면 입니다. 화면 우측하단의 '닫음'을 누르시면 모든 설치작업이 마무리 됩니다.


핵감지기 3.14 설치작업이 마무리 되면 바탕화면이나 자신이 지정한 폴더 안에 위 그림과 같은 실행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아이콘을 선택하면 프로그램을 실행시키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 후 '스타실행'을 누르시면 스타크래프트를 따로 실행시키지 않으셔도 프로그램 및 스타크래프트가 자동으로 실행 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