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곰플레이어 미니게임 소개

동영상 재생 플레이어로 많은 분들이 '곰플레이어'를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저 역시도 왠만한 동영상은 곰플레이어를 이용하여 재생하고 있기 때문에 컴퓨터 작업 할 때면 늘상 ON 시켜 놓고 있는 상태 인데요.

무튼... 이렇게 자주 사용되는 곰플레이어에 재생기능 뿐만 아니라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있다고 하여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게임실행 방법을 간략하게 알려드릴까 합니다.

게임이라고 해서 거창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은 아니고... 비행기 게임 종류인데 사방에서 쏟아져 나오는 총알을 무사히 오랫동안 맞지 않고 피하면 되는 게임이라고 요약 할 수 있겠습니다. 게임명은 '닷지'라고 하더군요~^^

■ 곰플레이어 미니게임 플레이방법


곰플레이어 미니게임을 실행하기 위해 바탕화면에 있는 곰플레이어 아이콘이나 윈도우 시작메뉴에 있는 곰플레이어 실행 버튼을 클릭해서 곰플레이어를 실행시켜주시기 바랍니다.


곰플레이어가 실행된 화면 입니다. 곰플레이어가 실행된 상태에서 키보드의 F1 키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F1 키를 누르면 위 그림과 같은 곰플레이어 프로그램 정보 화면이 나타납니다. 프로그램 정보 화면에서 위그림에서 빨간박스로 표시한 'com' 이라는 글자를 더블클릭 하시면 게임을 실행 시키실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미니게임 '닷지 1.9' 가 실행된 모습 입니다. 게임을 시작하시려면 엔터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엔터키를 누르자마자 사방에서 총알들이 날아 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게임방법은 날아오는 총알을 오랫동안 잘피하시면 됩니다. 조작키는 키보드 방향키 입니다.


자신이 컨트롤 하던 비행기가 총알에 맞으면 게임이 끝납니다.


자신의 기록을 남기고 싶으시면 게임완료 화면에서 '예'를 누르시면 됩니다.


기록을 남기지 않고 바로 다음 게임을 이어서 하고 싶으시면 게임완료화면에서 '아니오'를 누르신 후에 엔터를 두번 누르시면 다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 최고 기록은 12.42초 입니다. 여러분들도 기록 한번 재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