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리테일 281화 번역 소식

 


요즘은 날씨가 하루 좋았다가
하루 안좋았다가 하는 것 같은데요;;
오늘도 어제와는 달리 아침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려와주니
기분이 상당히 꿀꿀한 날이네요...ㅠ
이런 날은 일하는 것도 짜증나고
괜시리 기분도 다운되고...
암튼 그렇네요...ㅠ

 


무튼... 이번주 주말에도
어김없이 페어리테일 280화 번역이
올아와줘서 재미있게 감상 할 수 있었는데요.
언제나 그렇지만 페어리테일 그려주시는 작가분이나
번역을 올려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하고 싶네요!!


그리고 페어리테일 281화 번역이
언제 올라오는지 궁금해하실 분들도 계실텐데요.
통상적으로 일주일이면 번역이 올아왔기 때문에
다음 번역은 4월 28일에서 29일 사이에 올라오지 않을까 합니다.
좀 더 자세한 번역 소식은 아래에 연결한 사이트에
방문해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281화 번역 소식뿐만 아니라
이전 화도 전부 감상하실 수 있으니
한 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